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동네 슈퍼도 '그랑그로서리'로 2024-11-21 17:37:56
매장은 서울 도곡동의 롯데프리미엄푸드마켓 매장을 리뉴얼한 것이다. 기존에 프리미엄 슈퍼였던 것을 그로서리 특화점으로 바꿨다. 약 1320㎡ 규모로 슈퍼 중에선 비교적 큰 편에 속한다. 이곳에서 롯데슈퍼는 5000여 개 식료품을 판매한다. 일반 롯데슈퍼보다 30%가량 많다. 델리 상품을 많이 넣은 것도 특징이다. 200여...
한화포레나, 부동산R114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TOP 7' 선정 2024-11-21 17:28:12
최근 리뉴얼을 진행한 브랜드들 역시 동일한 형태의 방향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 2.0 시대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했다는 평가다. 또 한화포레나는 주거 공간 전반에 대한 디자인 컨셉과 상품개발로 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외관 컨셉을 담은 '포레나 익스테리어’는 아파트 출입구부터 필로티, 색채,...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리뉴얼을 진행한 브랜드들 역시 동일한 형태의 방향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 2.0 시대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했다는 평가다. 또한 한화포레나는 주거공간 전반에 대한 디자인 컨셉과 상품개발로 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외관 컨셉을 담은 '포레나 익스테리어’는 아파트 출입구부터 필로티, 색채,...
"잉크사용 줄이고 재활용 편하게"…삼양식품, 제품포장 새단장 2024-11-21 09:41:00
묶음용(번들) 포장을 친환경 소재로 리뉴얼(새단장)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장재로 재활용이 쉬운 소재를 썼고 포장 윗면과 아랫면, 뒷면은 투명하게 만들어 잉크 사용량을 60% 줄였다. 삼양식품은 이달 초 불닭볶음면 시리즈와 삼양라면 번들 상품에 친환경 포장을 우선 적용했고, 앞으로 적용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데스크 칼럼] 유튜버와 지라시가 합작한 시장교란 2024-11-20 17:48:23
영업손실이 예상된다. 반면 자산 효율화, 점포 리뉴얼 등으로 바닥을 친 유통 부문과 K푸드 열풍을 탄 식품 부문은 각각 4000억~5000억원대 영업이익을 거둘 전망이다. 그렇다고 해도 유언비어성 지라시 하나에 주력 기업 주가가 일제히 급락한 것은 그냥 지나칠 일이 아니다. 보다 적극적인 사업 재편과 구조조정, 신사업...
대형마트 역성장하는데…매출 4600억 늘린 코스트코 2024-11-19 17:39:57
식품에 주력해 매장을 대거 리뉴얼하는 이유도 코스트코와 비슷한 상품 구색으로는 경쟁하기 어렵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낮은 상품 마진 멤버십으로 만회코스트코코리아의 지속 성장 비결은 가격이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 일본 등 전 세계 891개 매장을 보유한 코스트코는 가격을 낮추기 위해 ‘박리다매’ 전략을 쓴다....
VIP만 쇼핑할 수 있는 앱…신세계百, 럭셔리 마케팅 강화 2024-11-19 17:16:09
리뉴얼하며 라운지 예약이나 멤버스바 스마트 오더 등 VIP 전용 기능을 추가해왔다. 이에 VIP 고객의 앱 이용률이 98%에 달한다. 더 쇼케이스에서 선보이는 첫 상품은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의 신차 '폴스타4'다. 신세계는 최근 폴스타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신세계 VIP들에게만 추가 혜택을...
명품·미술품·자동차…신세계백화점 앱 VIP 전용채널, 뭘 파나 보니 2024-11-19 10:45:55
높인다는 전략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1월 앱을 전면 리뉴얼하면서 라운지 예약, 멤버스바 스마트 오더 등 VIP 혜택과 기능을 총집결해 편의성을 높였다. 그 결과 VIP 고객의 앱 사용률이 98%까지 올랐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오프라인 중심이던 VIP 혜택을 신세계의 '디지털 점포'인 앱...
현대차, 공식 온라인몰 '현대샵' 리뉴얼 오픈 2024-11-19 08:59:46
전용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환경(UI) 등 홈페이지 디자인을 개선했다. 또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워런티 플러스' 등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연간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한도를 기존 카테고리별 100만...
신세계百, 앱 VIP 전용채널 열어…폴스타4 전기차 등 판매 2024-11-19 06:00:06
높인다는 전략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1월 앱을 전면 리뉴얼하면서 라운지 예약, 멤버스바 스마트 오더 등 VIP 혜택과 기능을 총집결해 편의성을 높였다. 그 결과 VIP 고객의 앱 사용률이 98%까지 올랐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오프라인 중심이던 VIP 혜택을 신세계의 '디지털 점포'인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