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모와, 독일 장인정신을 담아 제작한 남녀 모두 어울리는 '오리지널 백' 2024-09-26 16:06:08
리모와가 신제품 ‘오리지널 백’을 내놨다. 성별 상관 없이 들 수 있는 ‘젠더리스’ 핸드백으로 리모와의 상징적인 수트케이스 디자인을 재해석해 만들었다. 지난 12일 국내에 출시된 오리지널 백은 리모와의 대표 컬렉션인 ‘오리지널’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다. 오리지널 컬렉션의 시그니처 요소인...
열대의 감성 담아 낸 '민트·파파야 컬러' 리모와 캐리어 2024-05-27 15:57:32
맞아 리모와가 열대 지방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시즈널 컬러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센셜 수트 케이스 전 라인 및 일부 시그니처 컬렉션 디자인, 리모와 퍼스널 라인, 리모와 유니크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 다양한 트래블 액세서리 등에 ‘민트’와 ‘파파야’ 두 가지 파스텔컬러를 선보였다. 신제품 론칭과 함께 마련한...
불에도 끄떡없는 럭셔리 캐리어…글로벌 여행객의 고품격 파트너 2023-09-21 18:32:48
여정이다”리모와는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리모와가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만큼 최근 몇 년간 발전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사들과 협업해왔다. 이달 초에는 ‘네버 스틸’ 네 번째 시리즈를 발표하면서 글로벌 아이콘 세 명과 함께 진행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글로벌 인기 가수인 블랙핑크의 로제,...
리모와 125년의 역사, 한 눈에 본다 2023-06-21 16:24:02
가방 브랜드 리모와가 창립 125주년을 맞아 일본과 뉴욕, 독일을 돌며 순회전을 연다. 1898년 독일 쾰른에서 시작한 리모와의 시대별 변화 모습을 100점이 넘는 작품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리모와는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SEIT(Since) 1898’ 전시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모듈 형태의...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3년 만에 개장 2022-12-12 10:03:57
오후 5시까지로 제한된다. 박준용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팀장은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야외 아이스링크를 3년 만에 재개장하게됐다"며 "특히 이번 아이스링크에서는 도심 속 여행지 반얀트리 서울과 더 나은 여행을 만드는 리모와가 만나 특별한 콘텐츠와 연말 분위기의 장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디올, 리모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2020-01-15 08:40:21
“리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는 사실, 디올과 리모와가 함께 제작한 수트케이스를 손에 들고 전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는 사실에 설렘을 감출 수 없다”라고 전했다. 이에 리모와의 최고경영자 알렉산더 아르노(Alexandre Arnault)는 “디올의 첫 여행용품 컬렉션에 기여하게 되어 상당한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개장 앞둔 인천공항 2터미널 면세점…규모·화려함 `역대급` 2018-01-07 08:52:30
눈 발렌티노와 리모와가 있다. 국내 공항 면세점 최초의 캐릭터존도 마련됐다. 약 300㎡ 규모 공간에서 라인프렌즈, 카카오프렌즈, 뽀로로 등 3대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 1터미널 임대료 조정 협상 `난항`…롯데 철수할까 2터미널 개장이 임박했지만 1터미널 면세점 임대료 인하 협상은 아직 진행 중이다. 2터미널이...
인천공항 2터미널 면세점도 화려한 개장 준비…18일 동시오픈 2018-01-07 08:05:02
유일하게 입점한 브랜드로는 발렌티노와 리모와가 있다. 국내 공항 면세점 최초의 캐릭터존도 마련됐다. 약 300㎡ 규모 공간에서 라인프렌즈, 카카오프렌즈, 뽀로로 등 3대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 1터미널 임대료 조정 협상 '난항'…롯데 철수할까 2터미널 개장이 임박했지만 1터미널 면세점 임대료 인하...
찰스 용 독일 여행가방 '리모와' 아시아 총괄 지사장 "리모와 가방은 절반 이상이 수작업…짝퉁 없어요" 2013-12-27 21:12:12
통해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리모와는 지난 23일 서울 명동 이비스앰배서더호텔에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홍보를 위한 대표 매장)를 열었다. 면적 360㎡로 초대형이다. 개점 기념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그는 “우리는 언제나 상류층 고객을 공략한다”면서 “할리우드 스타들과 한국의...
리모와, 독일 여행가방의 자존심 걸고 2013 프레젠테이션 개최 2013-03-09 12:41:01
명품 여행가방 리모와가 3월5일 오후 신사스토어에서 2013 s/s 프레스 프레젠테이션과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한다. 리모와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정통 하드케이스로 방탄 유리에 들어가는 최첨단 소재 폴리카보네이트와 항공기용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온도, 습도,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90단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