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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퀸' 이효리, 이번엔 소주…소문난 애주가 효과 톡톡 2024-05-27 10:50:39
지구식단, 롯데쇼핑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롯데온, 리복, 롯데렌터카, 뉴트리원(비비랩), 달바, 휴롬, 정샘물 등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효리의 건강한 이미지와 진정성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는 데 주목하고 있다. 인지도 확대 측면에서도 '이효리 효과'를 보고 있다는 설명. 마케팅...
신세계백화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개설 지원 2024-05-26 06:00:05
판로 개척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작년에는 '붐업코리아'와 '프랑크푸르트 한류박람회', '방콕 한류박람회' 등에 케이패션82 부스를 마련해 국내 브랜드를 해외 바이어들에게 소개했고, 올해 상반기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화이트 쇼'에 참여했다. 올해 하반기에도 파리와 밀라노...
"한물 갔다고?"…휠라,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화 '승부수' 2024-01-15 15:35:25
윤윤수 휠라홀딩스 회장은 2003년 휠라코리아 대표 시절 휠라 이탈리아 본사를 인수한 뒤 위기 시마다 리브랜딩에서 돌파구를 찾았다. 휠라 모기업인 휠라홀딩스는 매년 10%대 영업이익률을 내며 2022년에는 매출 4조원 고지에 올랐다. 하지만 팬데믹 기간 한국과 미국에서의 판매 부진으로 재고자산이 눈덩이처럼 불어난...
'레깅스' 벗고 '미니스커트' 입는다…MZ세대 홀린 패션 2023-04-19 10:33:17
코리아는 '화이트 라인'을 통해 2030 소비자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거친 휠라는 테니스를 핵심 종목으로 지정, 이를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하기로 했다. 과거 휠라가 후원해 1980년대 윔블던 5연패 신화를 세운 스웨덴 비욘 보그 선수가 착용한 경기복을 재해석한 디자인의 상품을...
패션모델 대체할 가상인간 탄생…LF, '나온' 공개 2023-04-11 14:33:40
이렇게 탄생한 나온은 최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첫 화보를 찍었다.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헤지스, 닥스, 리복, 이자벨마랑 등 LF의 브랜드 뿐 아니라 자사몰에 입점된 8000여개 패션·뷰티 브랜드의 모델로 활용할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 지호신 LF 컨텐츠본부...
"아재들 운동인 줄 알았는데"…'이것' 열풍에 2030 공략 나섰다 2023-04-01 19:05:16
휠라코리아는 '화이트 라인'을 통해 2030 소비자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과거 휠라가 후원해 1980년대 윔블던 5연패 신화를 세운 스웨덴 비욘 보그 선수가 착용한 경기복을 재해석한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였다. 지난해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거친 휠라는 테니스를 핵심 종목으로 지정, 이를 중심으로 상품을...
시너지IB투자, 취약계층 위해 파주시에 1억원 상당 기부 2023-01-13 09:15:52
시너지IB투자의 제약 관계사인 메디카코리아도 지난해 12월 출시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등 총 1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이 파주시에 있는 보육원 및 청소년쉼터 등에 전달된다. 파주시청 관계자는 “시너지IB투자의 후원 물품은 파주시에 있는 취약계층과 지역사회의 긴급한 필요를...
'헤지스'로 1조 매출…유행 좇지 않는 'LF의 뚝심' 통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2 09:00:55
30명으로 구성된 리복 사업부문의 구성원을 부문장 포함 28명의 ‘외인부대’로 채운 건 과거 실패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다. 최근 젊은 세대의 복고 열풍에 힘입어 리복의 대표 슈즈인 클럽C85는 지난해 10월 출시 3달 만에 1만족 판매고를 돌파했다. LF 관계자는 “나이키 등의 제품과 비교하면 턱없이 부족하지만, 이전...
"제니도 신었다" 10만원→60만원 껑충…아디다스 '대란' 2022-10-07 09:09:47
알려졌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유한책임회사로 전환한 2017년 이후 재무제표를 공시하지 않고 있으나 매년 600억~700억원 가량의 매출이 감소한 것으로 업계는 추산하고 있다. 4년 만에 약 매출 3000억원이 증발한 셈이다. 반면 나이키코리아 매출은 지난해 1조 6748억원으로 역대 최대 매출을 올렸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라인 확장·신규 브랜드 출시…패션업계, 가을·겨울 공략 본격화 2022-09-11 07:27:01
본격화하고 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의 국내 판권을 확보한 LF[093050]는 내달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운용에 나선다. 이전 운영사인 아디다스코리아로부터 오프라인 매장 운영권을 넘겨받아 LF몰에서도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의류와 신발, 가방은 물론 유아동복 등으로도 상품군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