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바디워시 등 인체 세정용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의 ‘시카좀 카밍 클리어 패드’와 같은 마스크 패드를 비롯해 선크림, 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어워드’에서는 높은 효능 및 편의성으로 관절, 모발 등 일상 속의 건강 관리를...
소비자 권익 보호는 기업 경쟁력의 원천…실적도 평판도 '쑥쑥' 2024-11-04 16:39:17
KB리브모바일과 KT엠모바일이 우수 기업으로 평가된 반면 KT스카이라이프, 프리텔레콤, 안심모바일 등은 이용자 보호 민원 대응 및 처리 수준이 낮아 ‘미흡’ 평가를 받았다. ○아파트 ‘우수’등급 두 곳 뿐교육·주거·여행 업종의 아파트 부문에서 소비자 보호(품질, 민원, 사후관리) 수준을 조사한 결과, 총 9개 조사...
"일반주주 이익 침해"...두산에 뿔난 이복현 [오한마] 2024-08-21 11:36:38
리브리반트와 유한양행의 렉라자의 병용요법으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렉라자와 리브리반트 병용은 폐암 환자의 80%인 비소세포폐암 환자 중 특정 유전자 돌연변이가 있는 환자에게 1차치료제로 처방하게 됩니다. 유한양행은 2015년 오스코텍으로부터 렉라자를 도입했고, 2018년 존슨앤존슨에 1조4천억원에...
4대 생활금융 서비스…누구나 이용하는 'No 1. 금융플랫폼' 2024-07-18 16:20:46
리브엠과 연계해 통신요금 가입과 부가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보유한 부동산에 등기변동이 발생했을 때 변동 사유와 처리 상태를 알림으로 받을 수 있고, ‘모바일쿠폰샵’에서는 보유 중인 모바일 쿠폰을 판매하거나 할인가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KB캠핑서비스’에서는 캠핑장, 글램핑장, 펜션을 비교하고...
KB국민은행, 리브엠 가입자 통신 관련 자료도 신용평가에 활용 2024-07-12 14:02:42
KB국민은행, 리브엠 가입자 통신 관련 자료도 신용평가에 활용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KB국민은행은 자체 이동통신서비스(KB리브엠·KB리브모바일)의 통신 관련 자료를 활용할 수 있는 대안 신용평가모델을 개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KB리브엠 고객 중 금융거래 이력이 부족한 사회초년생, 주부, 은퇴자...
국민은행 알뜰폰 'KB 리브 엠',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2024-06-19 10:33:24
KB리브모바일은 기존에 통신3사의 강점이었던 ‘이미지’와 ‘부가서비스 및 혜택’, ‘고객 응대 서비스’에서도 통신3사 1위에 필적하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KB리브모바일은 2019년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 제1호로 출범해 ▲알뜰폰 사업자 최초의 5G 요금제 및 워치 요금제 출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이통3사 쏠림도 심각한데 은행까지…중소 알뜰폰 '비명' 2024-06-12 21:00:01
리브엠'을 은행의 정식 부수 업무로 인정한 이후 은행권의 첫 사업 진출이다. LG유플러스는 우리은행과 신규가입자 확보를 위한 금융통신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하고 지속할 수 있는 협업 모델 창출해 우리은행의 성공적인 알뜰폰 시장 진입을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다만 은행권과 이통사의 연합을...
금융당국, 금산분리 완화 재시동…"네거티브 전환도 검토" 2024-06-02 06:07:00
사업 '리브엠' 출시 때도 기존 중소 알뜰폰 사업자 생태계를 무너뜨릴 것이란 우려가 나온 바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그동안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많이 들었고, 이달 은행들과 할 수 있는 것과 하고 싶은 것들이 어떤 게 있는지 의견수렴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융당국은 금융과 비금융사...
조 단위 수익 내더니 '알뜰폰' 뛰어든다…우리은행도 진출 2024-05-31 08:11:38
제1호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돼 '리브엠'을 시작했다. 리브엠 가입자 수는 2019년 5000명에서 지난달 기준 가입자가 약 42만명까지 늘었다. 시장점유율은 5%다. 국민은행은 리브엠 출범 당시 100만 가입자를 목표로 잡고 공격적 마케팅을 펼쳤다. 무제한 요금제 반값 할인, 친구결합 할인, 잔여 데이터 환급, 금융...
뷰티 플랫폼 화해가 분석한 인기 뷰티 신제품은?[Geeks' Briefing] 2024-05-22 16:40:30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가 주목을 받았다. 팀스파르타, ‘HR테크 커넥팅 데이즈’ 참가 IT 스타트업 팀스파르타는 22일 ‘HR테크 커넥팅 데이즈’ 행사에 연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