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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3 반응 폭발 '현대차 바짝 추격'…내수 1위 노린다 2024-07-15 15:32:40
열선시트, LED(발광다이오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실내 소화기 등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다. 또 상위 트림에만 있던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을 중간 트림(프레스티지)까지 확대했다. 판매 가격은 2246만원부터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면서 이전보다 약 60만원 가량 비싸졌다. 기아는 올해 상반기 국내...
기아, 셀토스 연식변경 모델 출시...2246만원 부터 2024-07-15 10:09:44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The 2025 셀토스에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전·후방 주차거리 경고 △1열 열선 시트 △실내 소화기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탑재해 상품성을 한층 높였다. The 2025 셀토스의 판매 가격은 1.6 가솔린 터보 모델 △트렌디 2,246만 원 △프레스티지 2,562만 원 △시그니처 2,750만 원...
소형 SUV 셀토스 연식 변경 출시…상품 경쟁력 강화 2024-07-15 09:27:14
것이 특징이다. △발광다이오드(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전·후방 주차 거리 경고 △1열 열선 시트 △실내 소화기를 등이 전 트림에 기본 탑재됐다. 프레스티지 트림부터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이 탑재됐다. 또 시그니처 트림부터는 동승석 파워 시트를 추가했다. 여기에 연식 변경 모델은 신규 내장...
기아, '더 2025 셀토스' 출시…고객 선호사양 기본 탑재 2024-07-15 09:09:23
이에 따라 차량에는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와 전후방 주차 거리 경고, 1열 열선 시트 등이 기본으로 탑재됐다. 또 시그니처 트림에는 블랙 가죽 시트가, 그래비티 트림에는 미드나잇 그린 가죽 시트가 추가되는 등 신규 내장 컬러를 제공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일본에서 벌써 4번째 공연…"롱런 비결은?" 2024-07-05 16:20:33
없는 장치와 리피터가 증가해 화제성을 증가시켰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러나 무엇보다고 역시 이 작품이 가지고 있는 압도적인 파워가 일본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라고 전했다. 일본에서 공연되고 있는 ‘죽여주는 이야기’에는 현재 한국 배우인 ‘박진상’ 배우가 출연한다. ‘박진상’ 배우는 연극, 뮤지컬 그리고...
[오늘시장 특징주] 노랑풍선(240612) 2024-06-12 18:11:13
리피터의 수요 증가와 중국 단체 관광객의 복귀가 예상되면서 여행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비용 통제와 구조조정을 통해 고정비를 줄이는 한편, 매출 다각화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직판 관련 매출이 전체의 70-80%를 차지하며, B2B 확대 전략을 통해 기업...
공중에 둥둥 떠 있는 듯한 '플라잉 투르비용'…손목 위 시선을 훔치다 2024-01-25 18:38:40
미닛리피터’는 에르메스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하이 컴플리케이션 모델 중 하나다. 중력에 의한 오차를 줄여주는 기계 장치인 투르비용이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기능이 플라잉 투르비용이다. 에나멜 다이얼 위에 말 모양으로 커팅된 프레임 사이로 드러나는 무브먼트가 특징이다. 투르비용 설계에 사용된...
㈜아이코어,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이어 획득 2023-11-29 17:50:58
컨트롤러, 오토 포커스 모듈, 초고휘도 조명, 리피터&스플리터 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뿐 아니라 독일, 일본, 중국, 대만, 싱가폴, 캐나다 등 글로벌 시장으로도 공급하고 있다. 박철우 아이코어 대표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초격차 머신비전 부품들을 개발한 결과 이제는 첨단 제조업의...
'슬램덩크의 성지' 日 가마쿠라 갔다가…깜짝 놀란 이유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10-05 06:47:28
읽었는지 일본 관광산업도 '리피터율(재방문율)'을 경쟁력으로 내세운다. 일본정부관광국(JNTO)의 관광통계에도 '리피터율'이 주요 항목 가운데 하나로 빠지지 않는다. '한 철 장사를 하지 않을 뿐 아니라 또 찾고 싶은 곳'임을 강조하는 것이다. 2019년 3188만명의 외국인이 일본을 찾았다. 이...
[특파원 칼럼] 바가지 없는 '슬램덩크의 성지' 2023-08-28 17:54:57
‘리피터율(재방문율)’을 경쟁력으로 내세운다. 일본정부관광국(JNTO)의 관광통계에도 ‘리피터율’이 주요 항목이다. 눈앞의 이익을 좇아 한철 장사하지 않는 곳이라는 자부심과 관광객들이 또 찾고 싶어 하는 매력적인 장소라는 자긍심이 드러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 연간 3188만 명의 외국인이 일본을 찾았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