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람들] '요리예능' 원조 "수백만원짜리 코스라니? 셰프는 겸손해야" 2024-11-15 06:11:00
고문 시절 '비비고' '계절밥상' '올리브영'을 브랜딩했다. 유명 브런치 레스토랑 '세상의 모든 아침'과 미쉐린 2스타를 딴 한식당 '곳간'을 만들었다. 2014년 CJ를 나온 뒤 YG푸즈 대표를 거쳐 현재는 ㈜식음연구소 대표로 있다. 여의도의 고급 중식당인 '백원'과 파리...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통해 브랜딩 고급화에 집중하고 마이스터랩, 커스터마이징, 공방 등 제품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온라인은 판매 채널 비중보다는 고객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데 집중했다”고 분석했다. 그는 “수익이 미진한 온라인 채널은...
국제미디어콘퍼런스 인천 송도서 개최 2024-11-01 15:08:05
도시 인천, 미디어를 통한 글로벌 브랜딩 전략 등 두 개의 세션이 진행됐다. 둘째 날은 경원재에서 바주 엘리아시 스웨덴 린네대 교수의 강연 ‘고향과 귀환의 정치 : 포용적 미디어 표현과 한인 디아스포라’가 열린◆다. 바주 엘리사이 교수는 옥스퍼드대 디아스포라 연구소에서 디아스포라와 무국적자에 대한 연구를...
"K팝 빌보드 시대 놀랍죠"…화려한 '별들의 전쟁' 숨은 주역 [김수영의 크레딧&] 2024-09-07 21:17:30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싶어요. 9년간 브랜딩이 조금은 됐다고 생각해요. 이제 더 대중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해봐야죠. 갈락티카라는 크레딧이 보이면 '얘네는 그런 음악을 하는 것 같아!'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하나의 브랜드로서의 기능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K컬처의 화려함 뒤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기업 첫 전용서체 개발한 현대카드…'유앤아이' 20돌 2024-09-03 16:15:32
린 인터뷰에서 “지금은 유앤아이가 현대카드의 브랜드 자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다”며 “구성원의 수준과 안목이 낮은데 최고경영자(CEO)와 디자이너 몇 명이 노력한다고 좋아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기업 문화가 후진적이고 민도가 낮은 곳에서 이제부터 디자인과 브랜딩에 신경 쓴다고 한들...
"중소돌? 퀄리티 미쳤다"…키스오브라이프 성공 뒤에는 [김수영의 크레딧&] 2024-08-04 12:00:01
설정하고 서사를 쌓아나가는 브랜딩의 중책이다.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투표 조작의 아픔을 겪어야만 했던 그는 2022년 홍 대표와 손을 잡았다. 김정훈 본부장이 둘 사이에 다리를 놓았다. 이 디렉터는 "경력이 없으니까 제안을 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평소 여러 회사 대표님들과 대화하며 노하우를...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중견 업체들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과 브랜딩을 잘하는 곳의 이익률이 30%에 달할 정도로 높습니다. 코로나 이후 아마존 같은 유통채널을 통해 해외시장을 개척한 효과죠. 해외 매출 비중이 80% 달하는 곳도 많습니다." Q. K드라마 힘이 크다고요. "드라마를 통해 한국식 화장법이 인기를 끌고 있죠. 특히 일본...
삼성바이오, 신규 CDO 플랫폼 '에스-텐시파이' 출시…고객 맞춤 강화 2024-06-04 09:35:54
Solution)을 새롭게 브랜딩해 출시했다. 새로운 형태의 치료제 등장 및 규제기관의 신속한 심사 제도가 활성화됨에 따라 고도화된 개발 전략 수립이 중요해지는 만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셀렉테일러를 통해 고객의 물질 특성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의 성공적인 신약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개발 전략을...
'위탁개발' 사업 강화하는 삼성바이오…새 CDO 플랫폼 출시 2024-06-04 08:30:01
만큼, 지난해 8월 출시했던 '맞춤형 개발 설루션'을 새롭게 브랜딩했다고 소개했다. 삼성바이오는 설립 초기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CMO)에 주력하다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CDO 사업을 시작했다. 2022년 이중항체 개발 플랫폼 '에스-듀얼'(S-Dual)과 자체 개발가능성 평가 플랫폼 '디벨롭픽'을...
락토핏, 가정의 달 이벤트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성료 2024-05-29 09:00:03
브랜드로서, 생애주기별 니즈케어를 통해 온 가족 건강을 지키겠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유산균 브랜드인만큼 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첫 브랜딩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락토핏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