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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뮤, 볼류마이징 립 오일 ‘듀이 립 플럼퍼’ 국내 정식 출시…립 케어 키트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2024-11-18 11:06:13
립스틱을 보다 아름답게 발색할 수 있다. 입술이 심하게 건조한 경우에는 립밤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듀이 립 플럼퍼’는 지난 10월 일본 시장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음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파뮤 관계자는 “인상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입술 컨디션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이...
불황에…명품백 대신 럭셔리 립스틱 산다 2024-11-03 18:01:36
효과’ 때문이라고 진단한다. 립스틱 효과란 경기 침체기에 립스틱처럼 소소한 상품의 매출이 느는 현상을 뜻한다. 경기 침체와 고물가 장기화로 판매 단가가 높은 명품 패션과 가방 수요는 직격탄을 맞았지만, 작은 사치품인 명품 뷰티는 잘 버티고 있어서다. 이는 국내 백화점 매출에서도 나타난다. 올 들어 9월까지...
원피스 차림에 립스틱까지…"통아저씨 맞아?" 깜짝 근황 2024-11-01 17:06:29
유튜브 '근황올림픽'에는 흰 원피스를 입고 립스틱을 바른 이양승 씨가 등장했다. 그는 모습이 변했다는 말에 "세상은 변하지 않으면 못 산다. 립스틱을 처음 발라봤는데 잘 안된다"며 웃었다. 최근 이 씨는 '통아저씨' 때 선보인 통춤에 이어 북한 전통춤을 연마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마술 춤이라고...
가방 맞아?…샤넬·루이비통 '초미니백' 줄줄이 내놓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31 11:22:12
정도다. 휴대폰이나 립스틱, 신용카드, 현금 정도만 들어갈 만큼 작다. 통상 패션업계에선 ‘초미니백’이나 ‘마이크로 미니백’이란 이름으로 불린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럭셔리 브랜드들이 마이크로 미니백 라인업을 확대하는 추세다. 버버리는 최근 200만원(약 1500달러 미만) 이하 제품 라인업(공식 홈페이지 기준)을...
[이 아침의 화가] 풍요의 시대 그대로…'위대한 미국의 누드' 연작, 톰 웨슬만 2024-10-30 18:00:32
붉은 립스틱을 칠한 금발 여성, 코카콜라와 맥주로 가득한 가정집 냉장고, 성조기를 상징하는 빨강·파랑·하양의 과감한 색채…. 톰 웨슬만(1931~2004)은 가장 미국적인 팝아트 작가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 평화와 풍요가 겹친 미국의 호시절을 묘사했다. 그의 ‘위대한 미국의 누드’ 연작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천자칼럼] 정유경 회장의 독립경영 2024-10-30 17:47:10
립스틱을 선호하는 것이나 치마 정장보다 바지 정장을 즐겨 입는 모습, 사자머리까지 이명희 총괄회장과 판박이다. 오빠와 달리 공식석상에 잘 나서지 않고 전문경영인에게 많은 권한을 위임하는 경영 스타일도 닮았다. 어머니와 비슷한 방식으로 정유경 회장은 백화점 사업의 성장을 이끌었다. 패션업체에 백화점 매장을...
쿠팡 고급 화장품 앱 '알럭스' 행사…에스티로더·헤라 등 할인 2024-10-28 09:45:21
젠틀 클렌저, 맥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헤라 지일 향수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매일 오전 7시 와우회원 전용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일럭스 관계자는 "이번 뷰티 페스타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뷰티 제품을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진한 화장 촌스러워” 클린걸 추구하는 Z세대 2024-10-25 18:20:11
여기는 것으로 풀이된다. 또 Z세대는 립스틱과 아이라이너 대신 립글로스를 더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진한 화장 대신 자연스러운 모습을 더 선호하는 것이다. 유고브는 Z세대의 화장 습관이 미니멀리즘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화려한 제품보다는 품질에 중점을 둔다고 분석했다. 김민주 기자 minjoo@hankyung.com
'립스틱 효과'도 사라진 中…로레알, 3분기 매출 부진 2024-10-23 17:51:24
‘립스틱 효과’(경기 불황 때 립스틱 같은 저가 제품이 잘 팔리는 현상)에 힘입어 양호한 실적을 거뒀다. 그러나 최근에는 고소득층 소비자마저 지출을 줄이면서 실적이 악화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날 뉴욕증시에서 로레알 주가는 4% 급락하며 올해 하락 폭을 22%로 확대했다. 같은 날 동종 업계 에스티로더 주가도 1.8%...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화장품의 매출이 증가하는 현상을 립스틱 효과(Lipstick Effect)라고 한다. 경기가 침체돼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라도 본인의 기분을 좋게 해주는 초콜릿, 향수, 고가 화장품 등의 제품을 포기하지 않기 때문이다. 최근 들어서는 이 기준이 ‘립스틱’에서 조금 더 가격대가 높은 ‘향수’로 바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