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가 쓰는 폼클렌저, 선크림 잘 닦일까? 1위 제품은 '이것' 2024-11-19 21:15:29
큰 제품은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었다. 올해 5월 소비자가 기준으로 10㎖당 가격은 제품 간 최대 2배 차이가 났다.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폼클렌저(네이처리퍼블릭)가 10㎖당 667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 10㎖당 1333원으로 가장 비쌌다. 소비자원은 가격과 세정력 등을...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진행한다. 닥터지, 마녀공장, 셀퓨전씨 등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도중 ‘K뷰티 성지’인 서울 성수동 베이컨트 성수에서 소비자 참여형 뷰티 체험관을 운영했다. 창고형 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뷰티 상품을 강화 중이다. 트레이더스는 기초화장품을 중심으로...
"자외선차단제에 약한 폼클렌저…제품별 가격차는 두배" 2024-11-19 12:00:22
가장 큰 제품은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었다. 올해 5월 소비자가 기준으로 10㎖당 가격은 제품 간 두 배가량 차이가 났다.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폼클렌저(네이처리퍼블릭)가 667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 1천333원으로 가장 비쌌다. 소비자원은 가격과 성능 등을 토대로...
쿠팡, 성수동에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60개 브랜드 참여 2024-11-14 11:39:51
테마별 공간으로 꾸몄다. '메가 플래닛'에서는 마녀공장, 숨37도, 투쿨포스쿨, 메디필, 아이오페, 브이티(VT)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제품을 전반적으로 선보이고 '탑 플래닛'은 베스트셀러를, '뉴 플래닛'은 신제품을 소개한다. '기프트 플래닛'은 이벤트 사은품을 받는 공간이다. 쿠팡은...
아이큐어, 암웨이에 기초 화장품 납품 개시…"고객사 지속 확대" 2024-11-13 15:58:35
고객사인 엘엔피코스메틱(메디힐), 리만코리아(인셀덤), 마녀공장 등에서도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 영향으로 아이큐어 ODM·OEM·OBM 사업 매출은 올해 큰 폭으로 성장했다. 화장품 사업본부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9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36% 성장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6억6000만원으로, 작년 상반기...
美선 대박 터졌다는데…"中 때문에 망했다" 한숨 2024-11-11 19:30:04
10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마녀공장 역시 올 상반기 미국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배(298%) 가까이 급증했다. 中 부진서 헤어나지 못하는 LG생건·애경반면 국내 화장품 3사는 주력 진출국에 따라 각기 다른 실적 성적표를 받았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미국을 중심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본 반면 LG생활건강과...
괴짜 게이머→적군 잡는 드론조종사…우크라 특급 저격수의 탄생 2024-11-04 16:23:24
폭탄 공장을 갖추고 창의적으로 운영해나가고 있다. 빠르고 민첩한 1인칭 시점 드론인 FPV는 1대당 약 500달러(약 70만원)에 매달 수만 대씩 우크라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우크라이나는 또 슬라브 민화에 나오는 사악한 마녀의 이름을 딴 '바바 야가'라는 대형 드론도 개발했다. 우크라이나의 드론을 맞닥뜨린...
화장품 기획까지 한다…'고마진' 뷰티에 힘주는 홈쇼핑 2024-11-04 14:52:09
넓히고 있다. GS샵도 인기 화장품 브랜드인 마녀공장과 지난 4월 신제품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난 2022년에는 협력사 프롬바이오코스메틱과 인체적용시험 설계, 상품 네이밍, 용기 디자인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협업해 공동 기획한 매스티나 앰플을 내놓기도 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대규모 화장품 축제로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의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의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등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행사 코너인 '혜택은...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코너에는 마녀공장, 센카, 셀퓨전씨, 메디필, 토니모리, 김정문알로에, 어퓨, 보로탈코 등 8개 브랜드 20여개 상품을 넣었다. 패션에서는 '뭉'과 협업한 후드티, 맨투맨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삭스탑의 패션 양말 10여종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 뉴웨이브 오리진 모델을 기반으로 상권과 고객층의 특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