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른들만 찾는 한물 간 식당?…"10대들 푹 빠졌다" 반전 2024-11-20 06:42:18
최근 마라탕 마니아들 사이에서 샤브샤브 식당이 각광 받고 있다. 샤브샤브 식당에선 여러 취향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육수를 구비해놓고 있다. 이중에 '마라 육수'도 있어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도 만족시킨 셈. 샤브샤브 식당의 마라 육수는 훠궈(중국식 샤브샤브)와 맛은 유사한데 기름기가 적고...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1층 정문 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아카이브 ∞ 공간’이 나온다.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 신발과 출시 예정 스니커즈를 전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에임레온도르(Aime Leon Dore)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조 프레쉬굿즈(Joe Freshgoods) 등 뉴발란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를...
우도환, 전 여자친구 납치·강제동행 설정?…"캐릭터니까" [인터뷰+] 2024-11-13 15:10:10
거 같다. 극소수의 마니아층이 있겠다고 말하면서 찍었다. 나는 너무 좋다. 이 작품이 좋은데, 사람도 너무 좋은데, 이게 좋아서 만난 사람들인데, 상업적으로 어마어마한 영향력이 있을 거란 생각은 안 했다. 그래서 봐주시는 분들에게 분명한 메시지가 있다고 믿었고, 그렇게 봐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너무 좋다. 이전까지...
"순식간에 완판"…연말 성수기 돈 쓸어담는 '1조 시장' 정체 [연계소문] 2024-11-10 16:27:34
개막한다. '10주년' 타이틀과 스타 배우들을 내세워 마니아층 외에 일반 관객의 유입을 이끌었던 이전 분기의 흐름을 이어받아 4분기에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지닌 '핫스타'들이 대거 무대에 오른다. 최고 기대작은 오는 22일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알라딘'이다. 브로드웨이 초연 10년 만에 국...
반세기 넘는 생명력…'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오늘 개막 2024-11-07 09:48:22
수퍼스타'를 처음 접하는 관객부터 마니아층까지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포토존과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지난 1일에 진행한 네이버 사전 예약이 모두 매진됐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지 못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캐치테이블을 통한 현장 예약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오뚜기, K라면 열풍 타고 'OTOKI' 수출 70개국으로 늘린다 2024-11-06 16:10:07
한층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 영문 표기도 기존 ‘OTTOGI’에서 발음하기 쉬운 ‘OTOKI’로 바꿨다. 1988년 출시된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수출 효자 상품이다. 부드러운 면발과 진한 국물로 해외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진라면 순한 맛은 수출 상위 5개국 중 두 국가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다....
[게임위드인] '넥스트 LoL' 노린다…불붙는 톱다운 대전 게임 경쟁 2024-11-02 11:00:00
역시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게임 마니아층을 상대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한 상태다. 한 업계 관계자는 "톱다운 시점 액션 게임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비교적 조작이 쉽고, 진입 장벽도 높지 않아 크로스 플랫폼 라이브 게임으로 최적"이라며 "앞선 동종 장르 게임이 많은 만큼 후발 주자는 차별성을 확실히 가져가야...
日 여심 흔들었던 '알고있지만', 결국 현지서 리메이크 2024-10-31 09:44:31
밀고 당기는 로맨스가 설렘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특히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 7주 연속 진입하며 K-로맨스에 열광하는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일본에서는 13주 동안 TOP 10에 머무르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리메이크작 ‘와캇테이테모(わかっていても)...
"여성도 입는 남성복" 선보인 '직구템' 해외브랜드…자라와 손잡은 이유 [인터뷰] 2024-10-30 08:00:01
2005년 나누시카를 설립했다. 국내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서 ‘직구템’으로도 인기를 끄는 이 브랜드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특히 선호한다.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윤리적 생산 공정을 추구하고 대체 가죽 등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제품을 만들기 때문이다. 나누시카는 자라와...
"이런 걸 누가 먹나" 했는데…MZ들 사이 난리 난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3 20:30:01
대표적입니다. 아샷추는 일부 마니아층이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메뉴로 소소하게 이름을 알렸으나, SNS를 중심으로 폭발적 인기를 끌며 지난 여름 정식 제품으로 나왔는데요.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에서 연이어 아샷추를 메뉴로 선보이며 MZ세대의 마음을 공략했습니다. 일례로 투썸플레이스 아샷추는 지난 6월 출시한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