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마제스티골프, ‘마제스티 블랙 위크’ 프로모션 진행 2024-11-14 16:17:38
스터나, 마루망 등 마제스티골프 주요 브랜드의 아이언 세트와 W-Moment, MJ Puttet와 같은 퍼터, 그리고 허마제스티 등 풀세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2주차(18~24일)는 드라이버를, 마지막 3주차(25~30일)엔 페어우드와 하이브리드 제품이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된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리버스...
"스윙 리듬 망가져 몸까지 아파"…골프채의 비밀 2023-12-06 10:31:19
때 초보 골퍼들이 선호한 혼마·마루망·테일러메이드·다이와 등 유명브랜드의 특정 모델을 도용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중고거래 플랫폼에 '정품 보증서도 함께 전달드리겠다'는 글을 올려 고성능 고급 골프채 구매를 원하는 초보 골퍼들을 유인했다. 조사 결과 A씨는 골프채를 밀수할 때 미화 150달러 이하...
봄 라운드 시즌이 왔다…여성골퍼·가성비족 공략하는 유통업계 2023-03-22 06:00:08
열고 할인 행사, 협업,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마루망 SG 드라이버, PRGR EX-1 아이언세트, 미즈노 MX-70 FORGED 경량스틸 아이언 등 골프 클럽을 40∼6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골프화 등 라운드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잔디광장에서는 26일까지 스내그 골프 체험 공간을 선보여 어린이들도 골프 체험을...
마제스티골프, 피팅 전문 클럽 제스타임 인수 2023-02-24 14:23:00
페이스를 장착한 대중적인 클럽 마루망을 보유하고 있다. 제스타임은 일본 히메지 지역에서 출범한 피팅 전문 클럽 제조 회사로 '열정'을 뜻하는 '제스트'(Zest)와 '목표'라는 의미의 '에임'(Aim)을 조합해 브랜드 이름을 지었다. 마제스티골프는 "정교한 성능과 완성도 높은 마감 처리 등...
유통업계, 가을철 대규모 골프용품 할인 행사 2022-09-12 09:23:42
위한 마루망 베리티 여성용 풀세트는 신세계[004170] 포인트 적립 시 시중 가격보다 3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시니어 골퍼에게 인기 있는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4 모델은 20% 할인한다. 이마트는 또 11월 23일까지 석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골프클럽' 시즌2 회원을 모집한다. 지난...
골프채로 연 매출 900억 올린 롯데백화점의 '말 못할 고민'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5-06 09:56:16
장점을 바꿔가고 있다. 신세계는 혼마, 마루망, 마제스티 같은 초고가 골프클럽에 특화된 백화점으로 정평이 나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골프가 대중화될수록 기존의 VIP 고객들은 좀 더 차별화된 제품을 원한다”며 “신세계는 단순히 골프채 등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의류, 여행, 커뮤니티 등을 아우르는 고급...
신세계라이브쇼핑, 골프용품 전문 프로그램 론칭 2022-03-24 06:00:04
베스트 골프 쇼핑)에서는 그간 TV 쇼핑에서 판매된 적이 없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중심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26일 밤 첫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 PXG의 아이언을 선보인다. 또 앞으로도 지포어, 마루망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eshiny@yna.co.kr...
오케스트라PE, 마제스티골프 매각 마무리 2022-02-10 15:22:23
2700억원이다. 마제스티골프는 2003년 일본 마루망주식회사와 한국 코스모그룹이 합작해 설립했다. 중저가 모델로 구성된 '마루망' 라인업이 인기를 끌며 국내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국내를 비롯해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의 럭셔리 골프 클럽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는 회사다. 오케스트라PE는...
스마트스코어, 기업가치 3100억 마제스티골프 인수 2021-08-12 17:53:09
일본 마루망주식회사와 한국 코스모그룹이 합작해 설립했다. 중저가 모델로 구성된 ‘마루망’ 라인업이 인기를 끌며 국내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았다. 2017년 오케스트라PE에 인수된 뒤 ‘서브프라임’ ‘프레스티지오’ ‘로열’ 등 고가 골프채 제품군을 잇달아 선보이며 고급화 전략을 구사했다. 스마트스코어는 골프...
스마트스코어, 마제스티골프 새 주인됐다 2021-08-12 15:10:27
점유율이 52%에 이른다. 2003년 일본 마루망주식회사와 한국 코스모그룹이 합작해 설립했다. 중저가 모델로 구성된 ‘마루망’ 라인업이 인기를 끌며 국내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았다. 2017년 오케스트라PE에 인수됐다. 이후 ‘서브프라임’ ‘프레스티지오’ ‘로열’과 같은 고가 골프채 제품군을 잇달아 선보이며 고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