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주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스타트업 ‘메종오뜨’ 2025-02-10 18:32:41
마르쉐 백화점에 입점할 날이 오기를 꿈꿉니다.” 메종오뜨는 아이템을 인정받아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 선정됐다. 예비창업패키지는 참신한 아이디어, 기술을 가지고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발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사업화 자금과 창업 준비와...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허재영 디렉터 "상상을 예술로 기획했죠" [인터뷰] 2024-12-17 17:21:21
봉 마르쉐에서 첫선을 보였던 ‘페이퍼 피플’ 시리즈의 마지막 장으로 실험과 혁신을 통해 더욱 선명해진 장줄리앙의 독창적 세계관을 선보인다. 아울러 그간 몇 차례 전시에서 풀어놓았던 작가의 철학과 서사를 매듭지으며 전시의 의미를 새롭게 환기한다. ‘장줄리앙의 종이세상’은 장줄리앙 작가와 그의 오랜 친구이자...
화미사, 프랑스 파리 백화점 '르 봉 마르쉐' 입점 2024-12-02 14:53:10
프랑스 파리의 최고급 백화점 ‘르 봉 마르쉐(Le Bon Marche)’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1852년 개장한 ‘르 봉 마르쉐’는 ‘예술과 럭셔리의 만남’이라는 수식어를 지닌 파리의 유서 깊은 백화점으로 고급스러움과 혁신적인 브랜드를 선보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 공간이다. 화미사는 유기농 식물과 한국 전통...
"AI로봇이 예술 작품 설명해 드려요" 2024-11-07 11:44:06
더욱 높아졌다”며 “향후 다양한 전시에서도 관람객들의 감상을 돕기 위해 AI 로봇 솔루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내년 3월 30일까지 퍼블릭가산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장줄리앙이 파리의 르 봉 마르쉐에서 선보였던 ‘페이퍼 피플’ 시리즈의 마지막 장으로 △페이퍼 팩토리 △페이퍼 정글 △페이퍼 시티 총 세...
참기름·들기름 브랜드 씨드니, 브런치 레스토랑 ‘베지위켄드‘와 협업...특별 메뉴 선보여 2024-11-01 14:46:16
전개하고 있다. 또한, 다이닝과의 협업, 마르쉐 농장시장, 컬리 푸드페스타 참여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베지위켄드는 채소 중심의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4 서울 미식 100선에 선정됐다. 매달 신선한 재철 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채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연구하고...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서울 퍼블릭 가산서 개막 2024-10-04 14:54:32
마르쉐에서 첫선을 보였던 ‘페이퍼 피플’ 시리즈의 마지막 장으로 실험과 혁신을 통해 더욱 선명해진 장줄리앙의 독창적 세계관을 선보인다. 장줄리앙은 전시 준비를 위해 약 2주간 한국에 머물면서 작품 창작과 구성, 설치 등을 비롯해 세세한 작업에도 직접 관여하며 전시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는데 정성을 기울였다....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양말 스타킹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양말 스타킹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봄 산나물로 향긋한 밥상을 즐겨보세요” 2024-04-04 13:42:33
및 ‘농부시장 마르쉐’ 2곳에서 열린다.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청정산림에서 생산한 임산물을 활용한 건강 식단 요리법 등 탄소를 줄이는 친환경 소비와 더불어 다양한 체험 거리를 마련했다. ‘농부시장 마르쉐’는 20일 하루 동안 서울 국립극장에서 진행하며 ‘올가홀푸드’는 19~25일까지 전국 38개 지점에서...
경북 디지털 전환, 문화?복지부터 경제?산업 농업까지 확산 2024-02-22 08:17:31
플랫폼 ‘마르쉐후아’ △농업회사법인 일농이 경북지역 농?특산물 거래 및 체험학습예약 플랫폼 ‘농부야 부탁해’, 솔위드는 스마트팜 인공지능 모델링과 제어솔루션을 개발해 운영하는 등 농업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었다. 이 밖에 △중소제조기업 활성화를 위한 생산공정 관리 모니터링 시각화 서비스(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