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나리자, 친환경 기저귀 공급계약 체결…미국 시장 공략 2024-09-09 13:40:02
수출을 확대하여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접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는 위생용품 기업이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 PE(MSPE)가 투자한...
20개국에 팔리는 선인장 세럼…수출길 넓히는 이엔에스코리아 2024-07-28 17:14:45
인증, 독일 더마 피부 저자극 테스트, 비건 화장품 인증 등을 모두 받았다”고 강조했다. 선인장 추출물을 95% 이상 넣은 선인장 세럼에 이어 녹아서 완전히 흡수되는 아이패치 개발에도 성공했다. 박 대표는 “난 꽃잎과 수박껍질 흰 부분을 마스크 시트로 활용한 천연 아이패치를 연내 출시할 것”이라고 했다. 민지혜...
한솔제지, 인터참코리아 참가 2024-07-16 20:58:09
이외에도, 한솔제지는 토너패드, 마스크팩 시트에 적용할 수 있는 친환경 부직포도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솔제지의 친환경 부직포는 마카로니 모양처럼 구멍이 뚫려 있는 중공섬유(섬유 속이 비어있어 흡수력이 올라감)와 박하 잎에서 추출한 박하섬유 등 기능성 소재를 활용하여 타 부직포 대비 흡수력이 ...
알리바바닷컴, 한국기업 사이트 열어…자동차부품·라면 인기 2024-07-03 10:21:18
대비 성장률을 보면 자동차 부품(300%)과 라면(82%), 스킨케어 (80%), 마스크 시트(70%), 홍삼(69%), 산업용 부품(45%) 등 순으로 인기를 끌었다. 한국산 뷰티상품 구매액이 가장 증가한 국가는 브라질(260%)과 독일(253%), 인도(95%)로 나타났다. 알리바바닷컴 한국 총괄 마르코 양 지사장은 "품질이 뛰어난 한국산 제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2024-06-24 16:59:34
거즈면과 매끈한 면으로 이뤄진 2제 시트는 모공 부위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자극으로 빨갛게 달아오른 모공과 하얗게 일어난 각질, 다크닝으로 까매진 모공 흔적 등 코 부위에 생긴 복합적인 고민을 즉각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적의 와이드 사이즈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의 모양과 크기 상관없이 맞춤 커버할...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마스크팩이 한창 인기였던 시기였습니다. "초기에 'K뷰티'를 알리게 된 제품은 마스크팩이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한국 마스크팩 품질이 가장 좋기 때문이죠. 앰플과 크림에 들어가는 레시피로 만든 내용물을 얼굴모양의 천에 적셔서 붙이고 있으니 얼마나 흡수가 잘되고 효과가 있었겠어요. 거기에 마케팅하기에도...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이 중 약 70%의 브랜드가 카테고리 랭킹 5위 내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비건 마스크팩 브랜드 ‘프리메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 등은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프리메이의 경우 ‘올리브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 출시 후 화해 앱 내 제품...
메디톡스 '뉴라덤' 마스크팩 2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4-24 11:08:35
바탕으로 방부제(파라벤)를 함유하지 않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은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엑소좀 원료 ‘엠바이옴 브이 이지에프/비에프지에프(M.Biome-V-EGF/bFGF)’와 특허 펩타이드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가 캡슐 형태로 함유됐다. 수분 증발 차단에...
"'붙이는 화장품' 시장 개척…새로운 패러다임 열겠다" 2024-04-22 18:10:56
마스크팩 브랜드에 제품용 시트를 납품한다. 이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은 모두 셀바이오휴먼텍의 시트를 쓴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센스 흡수력, 밀착도, 착용감 등이 좋으면서도 단가가 낮아 '가성비 제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이 대표는 "붙이는 화장품의 핵심 경쟁력은 시트 소재의 품질"이라며 "오래...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 "붙이는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선도" 2024-04-22 18:04:13
경쟁력은 시트의 품질”이라며 “오래 붙이고 있어도 잘 떨어지지 않아야 사용 빈도를 높일 수 있고,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지금까지 마스크팩은 바르는 화장품과 다른 용도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피부 개선 효과가 훨씬 뛰어나기 때문에 점차 그 자리를 대체할 전망”이라며 “이런 시장의 변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