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클렌징폼과 세라마이드좀 멜로우 벨벳 마스크팩을 공개하며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공을 뽑아 제품을 추첨하는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나벨 브랜드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전 세계 뷰티 트렌드에 관심있는 방문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굳...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마사지기,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팩(2매)을 사은품으로 추가 지급한다. 메디필은 지난 분기 메가와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아마존재팬 행사, 도쿄 한류박람회,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4AW 등에도 잇달아 참가하며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로프트와 프라자 입점...
IPO 침체 속 K뷰티 '생기'…달바, 코스피 상장 신청 2024-11-15 17:38:31
고성장을 앞세워 상장을 서두르고 있다. 마스크팩을 주력으로 매출을 올리던 K뷰티는 최근 프랑스, 미국, 독일에 이어 네 번째 화장품 수출국이 될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매출이 감소한 대신 ‘가성비’ 브랜드 화장품이 강세를 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청담글로벌 자회사인 바이오비쥬도 지난...
다이소몰, 쿤달·메디필 등 '뷰티 신상대전' 2024-11-13 09:42:16
각질제거템, 마스크팩, 바디로션 등을 고객이 화장품을 사려는 목적에 맞게 제안한다. 쿤달 뷰티 리뷰 이벤트와 메디필 구매 이벤트 등 사은행사도 같이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인기가 많아진 가성비 신상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쇼핑의 즐거움과...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물량 역시 늘었단 설명이다. 기초의 에센스, 클렌징, 마스크팩을 비롯해 색조의 선쿠션, 립케어 제품이 지난해 대비 두 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 중국법인(상하이·광저우·이센JV)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감소한 1,14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3분기 화장품 소매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6% 감소해 현지 경기...
CJ올리브영, 창립 25주년 맞아 '임팩트 리포트' 첫 발간 2024-11-07 10:08:18
카테고리와 K뷰티 대표 제품군 강화를 위한 '마스크팩 패드' 시장 육성 등 협력사와 동반 성장을 모색한 사례를 보고서에 담았다. 또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 비수도권 지역 투자 확대, 임직원의 직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제도, 패키징 환경영향 및 물류 폐기물 저...
"美, '크립토 프레지던트' 선택"…환호하는 가상자산 시장 [한경 코알라] 2024-11-06 17:08:51
마스크 제작사), 유니스왑(Uniswap), 오픈시(OpenSea)등 이더리움 생태계 핵심 개발사들에 대해서도 ‘미등록 증권’ 관련 혐의를 내세우며 조사와 웰스노티스 발부를 통해 생태계 전반을 압박했으며, 크립토 트레이딩 업체들과 벤처캐피탈(VC)들에도 같은 명분으로 전방위적인 압력을 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SEC의...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상당 수출 상담 2024-11-04 08:38:17
열고, 마다림 호텔에서는 마스크팩, 앰플 등 K-뷰티 상품을 비롯해 광천김, 무안소금 등 한국의 지역 특산물에 대한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두바이의 유명 쇼핑몰 두바이 아웃렛 몰에서는 중소기업 약 20개사의 우수상품을 모아 K-브랜드 상품 품평회를 열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2년 전 두바이에서 K-브랜드에...
파트너사 해외진출 도우러 멕시코까지 날아갔다…롯데표 'ESG 경영' 2024-10-31 17:12:44
분야 중소기업 100곳이 엑스포에 참가했다. 마스크팩·클렌저·떡볶이·김스낵 등이 주력인 참가 기업 절반가량(47개사)은 멕시코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보고 현지 유통업체들과 1대 1 수출상담회도 가졌다. 파트너사들과 '상생' 발 벗고 나선 롯데롯데의 파트너사 해외 판로 지원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은...
코스맥스·서울대, K뷰티 초격차 위해 뭉쳤다 2024-10-30 17:51:33
다양한 성과를 냈다. 초박막 갈바닉 마스크팩, 맞춤형 스마트 이온 패치 등 1단계 연구에서 개발한 제품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3’에 전시하기도 했다. 2단계 공동 연구에선 컬처 테크놀로지(CT) 융복합 기술 연구에 나선다.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이 지닌 특성을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으로 분석한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