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리셀 플랫폼 크림, 국내외 커머스 기업에 총 45억원 투자 2022-08-23 18:01:08
자체 브랜드인 ‘바디럽’의 필터 샤워기를 비롯해 '마약 베개', 이불 등이 주요 상품이다. 블랭크는 이달 초 호텔롯데의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호텔롯데는 블랭크 지분 18%를 인수해 블랭크 창업자인 남대광 대표(지분율 71%)에 이은 2대 주주가 된다. 이날 네이버크림은 약 25억2600만원을...
'마약베개' 블랭크 몸값 고작 1000억…호텔롯데 2대주주로 2022-08-23 08:37:52
'마약베개'로 유명세를 탄 커머스 스타트업인 블랭크코퍼레이션의 2대 주주에 오른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국내에 SNS를 활용한 마케팅 열풍을 열며 한 때 차기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비상장사)으로 각광 받을 정도로 급성장했지만, 이번 투자유치 과정에선 기업가치가 1000억원대까지 떨어졌다. 23일 유통 및...
'믿거페' 무슨 뜻?…레깅스 회사가 상장 매달린 이유 [주토피아] 2020-08-21 18:15:23
정보와 깊이있는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마약베개, 악어발팩, 세탁조클리너. 페이스북 페이지를 쓸어 올리다보면 한 번쯤 봤을 광고들입니다. 호기심을 자극해 지갑을 열게 만드는 이러한 광고는 블랭크 코퍼레이션, 에이피알, 브랜드엑스 코퍼레이션 등 `미디어커머스`로 불리는 스타트업들이 만듭니다. 최근 3~4년 사...
[마켓인사이트]'마약베개' 블랭크코퍼레이션 적자전환으로 미디어커머스업계 '충격' 2020-04-10 17:06:5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마약베개’ ‘퓨어썸샤워기’ 등 효자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예비 유니콘기업으로 초고속 성장한 미디어커머스업체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지난해 적자전환했다. 설립 3년 만에 1000억원대 매출, 10%대 영업이익률을 달성할 만큼 가팔랐던 성장세에 급...
[마켓인사이트] 블랭크코퍼레이션 남대광 대표, 임직원에 회사 지분 10% 증여 2020-03-26 17:18:02
코스닥시장본부에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하려면 그 전에 지분 변동을 마쳐야 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작년 2월 한국투자증권을 대표주관사로 선정하고 상장 준비를 하고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마약베개, 퓨어썸샤워기(샤워기 헤드) 등 자사 상품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SNS에서 홍보해 판매한다. 2018년 매출 1169억원,...
[김과장 & 이대리] 블랭크코퍼레이션 직원들이 추천하는 테헤란로 맛집 2019-10-07 17:16:45
회사가 내놓은 ‘마약배게(베개)’ ‘퓨어썸샤워기(샤워기헤드)’ 등 생활용품이 유튜브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인기를 끌며 유니콘 기업(기업가치 1억달러 이상 스타트업)으로 가파르게 성장한 업체다. 선정릉역과 선릉역 사이에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 청운각은 이 회사 직원들이 추천하는...
블랭크C, 엔터사업 본격화…탤런트 김지우 영입 2019-10-06 17:59:06
성장했다는 시장의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매출 1169억원에 영업이익 139억원, 순이익 113억원을 냈다. 유튜브 등에서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홍보 전략이 소비자의 호응을 얻으며 마약베개, 퓨어썸샤워기(샤워기 헤드) 등 히트 상품을 배출하는 데 성공했다. 지난 2월에는 한국투자증권을 IPO 대표주관사로 선정하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18 15:00:02
'마약베개' 등 SNS 인기상품 팝업매장 오픈 190618-0268 경제-027510:00 흩어진 공공부문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로 모은다 190618-0273 경제-027910:00 국세청에 빅데이터센터 생기고 장려금 현장인원 374명 충원 190618-0271 경제-027810:00 통계청, 인도네시아 통계당국에 인구주택총조사 교육...
롯데백화점, '마약베개' 등 SNS 인기상품 팝업매장 오픈 2019-06-18 09:55:17
최근 SNS상에서 큰 히트를 한 '마약베개'를 기획한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과 손잡고 이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미디어커머스는 소비자의 수요에 맞는 상품을 빠르게 기획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짧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을 일컫는다고 롯데백화점은...
[마켓인사이트] IPO 앞둔 블랭크코퍼레이션…신사업 개척해 몸값 높인다 2019-05-20 18:07:39
전략이 소비자 사이에 호응을 일으키며 마약베개, 악어발팩(발 각질 제거제) 등 히트 상품을 배출하는 데 성공했다. 2월에는 한국투자증권을 ipo 대표주관사로 선정해 내년 하반기 코스닥 입성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주력사업인 미디어 커머스 분야에 경쟁 기업이 늘어나고 있고 마약베개와 같은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