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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오뚜기, 시각장애인 위해 케첩에 점자스티커 부착 2024-10-22 10:14:38
'토마토 케챂'과 '골드 마요네스' 제품에 점자 스티커를 부착했다고 22일 밝혔다.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에 케첩과 마요네즈를 구분할 수 있는 점자를 표기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오뚜기는 이같이 점자 스티커가 붙은 케첩과 마요네즈를 각각 500개씩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 전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신상잇슈] CJ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오뚜기 '골드 치킨마요컵밥' 2024-05-25 07:00:04
마요네스를 결합한 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을 출시했다. 골드마요네스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층 살렸고 소스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어 식감이 더 풍부해졌다. ▲ 풀무원[017810] 계열 올가홀푸드가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안전한 사료로 키운 국내산 닭으로 만든 '동물복지 고추장 닭갈비'와...
편의점 간편식 '무한 경쟁'…용량 늘리고 전문가 협업 2024-04-03 08:48:06
계획이다. 편의점 CU는 오뚜기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을 출시했다. 매코매요 소스를 넣은 떠먹는 피자와 참치김밥, 참치 삼각김밥, 치킨버거, 치킨샌드위치 등 총 5종이다. CU는 올해 상품 전략으로 '분야별 전문가와의 맛남'을 정했다. 이에 따라 동화약품과...
오뚜기, 3분기 영업익 829억원…전년비 88%↑ 2023-11-14 15:46:52
같은 기간보다 87.6% 증가한 829억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9087억 원, 당기순이익은 548억 원을 기록해 각각 10.6%, 114.2% 늘었다. 오뚜기 관계자는 케첩, 마요네스 등 주요 제품 매출이 늘었고 조흥 연결편입 효과로 매출액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또 "해외법인 매출증가, 원가율 개선...
오뚜기, 3분기 영업이익 830억원…작년보다 87.6% 증가 2023-11-14 15:30:52
"케첩(제품명 케챂), 마요네즈(제품명 마요네스) 등 전통적인 1등 제품과 오뚜기밥, 컵밥 등 가정간편식(HMR) 주요 제품의 매출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업이익 개선은 해외법인의 매출이 증가했고 원가율 개선 효과가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카레, 케첩, 마요네스…1등 제품 여기 다 모였네 2023-11-09 00:00:00
카테고리다. 케첩, 마요네스, 카레, 3분류(레토르트), 죽, 스프, 식초, 드레싱 등이다. 하지만 좁은 내수 시장에 한정된 성과이고 더 이상 외형 확대도 어려운 실정이다. CJ제일제당, 농심 등 경쟁사와 달리 오뚜기 해외 매출 비중은 10%대에 불과하다. 오뚜기는 국내서 검증 받은 시장점유율 1위 제품을 토대로 해외 판매...
[르포] "하루24시간 카레향이 솔솔"…오뚜기 대풍공장 가보니 2023-11-09 00:00:00
: 마요네스) 등도 모두 이 공장에서 만든다. 오뚜기 카레는 올해로 '만 54세'가 됐으나 여전히 국내 분말 카레 시장에서 80%가 넘는 점유율을 지키고 있는 든든한 '맏형'이다. 전날 오뚜기가 공개한 현장에서도 생산한 분말 카레 제품을 물류센터로 보내는 움직임이 분주했다. 오뚜기는 또 1971년 출시한...
오뚜기 "올해 친환경 인쇄 설비 도입에 250억원 투자" 2023-01-03 11:07:08
최대 1600톤의 잉크를 줄일 수 있다. 또 기존과 다른 건조 방식를 통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평균 50% 가량 줄인다. 오뚜기는 지난해 6월부터 진라면 봉지라면과 케찹, 마요네스 등 총 10개 품목 낱개 속포장지를 플렉소 인쇄 방식으로 생산해 왔다. 향후 라면류 등 외포장재로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것만 뿌리면 나도 셰프"…집밥 열풍에 이색소스 '인기' 2022-04-06 14:49:35
매출을 올렸다. 케요네스는 토마토 케찹과 마요네스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고, 매콤한 할라피뇨로 깔끔한 뒷맛을 더한 제품이다. 각종 스낵과 튀김류나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활용도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는 게 오뚜기 측 설명이다. 최근 오일파스타가 인기를 끌며 오일 유형의 스파게티소스는...
오뚜기, 품질로 글로벌 브랜드 제쳐…47년 동안 한국인 입맛 주도 2016-02-17 07:00:24
성공요인이라고 보고 있다. ‘오뚜기 마요네스’도 국내 시장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출시 초기에는 마요네즈가 온도 변화에도 민감하고 수송할 때 흔들림이나 직사광선의 영향으로 제품이 쉽게 변질돼 생산량보다 반품이 더 많을 정도로 어려웠다고 한다. 그러나 갖은 시행착오 끝에 노하우를 터득하며 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