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운틴듀' 20년 만에 대변신…로고·포장 싹 뜯어고친다 2024-10-10 11:59:49
이날 마운틴듀의 새로운 로고와 포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기존의 날카로운 각진 글꼴과 축약된 제목(Mtn Dew)을 버리고 정체성을 연상시키는 이미지와 함께 캔과 페트병에 제품 이름(Mountain Dew)을 딴 제목을 다시 넣었다. 마운틴듀는 2009년 이후 ‘Mountain’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대신 ‘MTN’를 썼다. 그러나 이제...
"새로 잘나가네"…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 뚫었다 2024-07-30 18:02:56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마운틴듀 제로블루' 등 신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하반기에는 여름 성수기에 맞춰 판매채널 확대 및 마케팅, 영업활동을 강화한다. 1분기 실적까지 합친 롯데칠성의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 늘어난 2조361억원으로 집계됐다. 상반기 매출이 2조원을 넘은 것도...
"감자칩이 9100원? 안 먹고 만다"…부자들도 지갑 '꽁꽁' 2024-07-12 11:01:40
마운틴듀'와 같은 널리 알려진 과자, 음료 제품 등을 판매한다. 펩시코 라몬 라구아르타 최고경영자(CEO)는 "모든 소득계층에서 가격 민감도가 높아졌다"며 "구매를 덜 하거나 더 저렴한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제품으로 바꾸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고 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다. 그는 애널리스트 대상...
"더 못버텨" 美식품값 고공행진에 소비자들 저항…펩시코 판매↓ 2024-07-12 10:29:03
'펩시' '마운틴듀'와 같은 널리 알려진 과자, 음료 제품 등을 판매한다. 펩시코 라몬 라구아르타 최고경영자(CEO)는 "모든 소득계층에서 가격 민감도가 높아졌다"며 "구매를 덜 하거나 더 저렴한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제품으로 바꾸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고 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다. 즉,...
카르푸 손절에도…"펩시코 주가 12% 상승여력" 2024-01-16 18:25:52
펩시코는 펩시콜라뿐만 아니라 게토레이, 마운틴듀, 트로피카나 등의 음료와 도리토스 등 스낵·시리얼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 대표 식품기업이다. 펩시코 주가는 실적 개선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진한 모습이다. ○펩시코, 연초 카르푸서 퇴출 카르푸는 지난 4일 일부 국가에서 펩시코 제품을 판매하...
롯데칠성음료, '매출 1조' 필리핀펩시 경영권 확보…"동남아 진출 교두보" 2023-10-04 11:04:18
운영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 펩시콜라, 마운틴듀, 게토레이, 스팅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향후 필리핀펩시에서 밀키스, 처음처럼 등 자체 음료 및 소주 브랜드를 현지 생산, 유통하는 등 동남아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으며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경영권 취득으로...
롯데칠성, 필리핀펩시 경영권 취득…"내년 매출 4조원 돌파" 2023-10-04 09:26:42
운영하면서 펩시콜라, 마운틴듀, 게토레이, 스팅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필리핀펩시에서 밀키스, 처음처럼 등 자체 음료와 소주 브랜드를 생산·유통하는 등 동남아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으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경영권 취득으로 내년 해외매출 비중이...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마운틴듀(355ml), 아침햇살흑미(500ml) 등 베스트 탄산음료와 차별화 음료 6종에 대해서는 1+1행사를 실시하고 매일셀렉스드링크초코(330ml), 밀키스제로(250ml) 등 인기 유음료와 신상 음료 6종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물가상승으로 국민들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만년 2등` 펩시는 어떻게 코카콜라 매출 2배가 됐을까 [조연 기자의 바이 아메리카] 2023-01-16 05:37:48
펩시는 주력인 음료 사업에도 마운틴듀, 게토레이에 이어 생수회사, 과일주스 등을 인수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섰고, 스타벅스 캔음료도 제휴를 통해 펩시코가 담당하게 됩니다. 특히 게토레이를 소유한 퀘이커는 북미에서 소비가 큰 오트밀 제품으로도 유명해 건강식품 기업의 이미지도 갖게 되는데, 이 회사 인수에...
펩시, 러시아서 펩시콜라·7UP 등 생산 종료 2022-09-20 22:10:30
7UP, 마운틴듀 등의 생산을 중단했다. 펩시의 발표는 로이터가 모스크바와 그 외 지역에 있는 수십 개의 슈퍼마켓, 소매점, 체육관을 방문해 러시아 내 공장에서 7월과 8월 생산 날짜가 인쇄된 펩시 캔과 병을 발견한 후 나온 것이다. 로이터통신에 보낸 성명에서 펩시의 대변인은 "러시아에서 모든 농축액이 소진돼 생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