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토엔,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9-26 17:03:30
이토엔은 오이오차 글로벌 앰배서더인 오타니 선수의 마음과 함께하며 그 활동 범위를 전 세계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부터는 새로운 슬로건인 ‘Green Tea for Good’으로,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미국 등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토엔 관계자는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환경 보전 활동을 실천하자는 취...
삼성 "파리 올림픽·패럴림픽서 '빅토리 셀피' 293컷 찰칵" 2024-09-12 08:56:26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의 공식 파트너로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Open always wins)'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시상대에서의 순간을 기록하는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 등을 운영했다. 갤럭시 Z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지급받은 선수들이 메달 획득 뒤 시상대에서 스스로 찍은 빅토리 셀피는 293컷이...
'삼시세끼' 먹는 임영웅, 놓칠 수 없지 2024-09-06 18:15:10
스페셜 에디션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어촌부터 공기 맑은 산촌까지 곳곳을 누비며 함께 밥을 해 먹는 차승원, 유해진의 평온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든다. 김치 숙성도에 따라 하루의 기분이 좌지우지되는 차셰프 차승원과 삼시세끼...
남이섬에서 즐기는 특별한 1박 2일 '2024 버디 익스페디션' 성료 2024-09-06 10:00:01
ARC에디션, 리플렉티브 베를린 스티커 패키지 등을 현장에서 제공했다. 한편, 2024 버디 익스페디션은 미니멀웍스(Minimal Works)를 비롯해 메인 파트너 인수스 (Insooth), 체크오(Check’o), 포켓토닉(Pocket Tonic), 서플라이어 파트너 크레모아(Claymore), 벤앤제리스(Ben&Jerry’s), 리플렉티브 베를린(Reflective...
삼성전자, 갤럭시 S24 울트라로 파리 올림픽 개막식 중계 2024-07-28 10:56:05
플립6 올림픽 에디션'으로 개막식 퍼레이드에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가족·친구·팬들과 공유할 수 있었다. 개막식에 이어 28일(현지시간)부터 진행되는 요트 경기 중계에도 갤럭시 S24 울트라가 활용된다. 참가 선수들의 요트에는 갤럭시 S24 울트라가 설치되고, 촬영 영상은 바다 위에 설치된 기지국 보트를 통해...
'올림픽 파트너' 삼성…갤럭시로 파리 물들인다 2024-07-15 11:00:00
이벤트와 역대 올림픽 에디션 스마트폰을 전시한다. 해당 체험관은 삼성전자가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건축가 장 누벨과 협업해 디자인한 공간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10일 개최한 갤럭시 언팩에서 2024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에 참가하는 1만 7천명여의 선수단에게 갤럭시 Z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힌 바...
1000여명 몰린 파리 갤럭시 언팩…TXT도 응원 2024-07-10 23:30:02
최초로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성사시켰다.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협업했다. 이날 언팩 행사장은 글로벌 40여 개국에서 모여든 취재진과 파트너사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해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올림픽 최초…파리 시상대서 갤럭시로 셀카 촬영 2024-07-10 23:08:48
이 올림픽 에디션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그간 올림픽 시상식에는 휴대폰 등 모든 개인 소지품 반입이 금지됐는데 삼성전자가 IOC와 협력해 올림픽 최초로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성사시켰다.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메디필x민들레마음, 올리브영서 '마음에디션' 한정 판매 2024-07-05 16:45:04
민들레마음과 스페셜 에디션인 ‘마음에디션’을 7월 한달 간 올리브영에서 한정 판매하며, 최대 47%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메디필과 민들레마음이 콜라보하여 개발한 ‘마음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민들레마음은 오랜 투병 생활로 지친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와 가족들의...
카스, 올림픽 파트너사로 선정…곽윤기 "짜릿한 감동 기대"(종합) 2024-06-26 11:23:51
0.0'의 '올림픽 에디션'을 출시했다. 카스는 TV 광고와 인플루언서(사회적 영향력이 큰 사람) 협업 제작물로 올림픽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2024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응원가'로 선정된 '파이팅 해야지'의 주인공인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과 인공지능(AI)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