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BTS와 요리의 만남 'BTS 쿠킹온', K팝 게임 붐 이끌까 2024-08-10 11:00:00
'마이리틀셰프'에서 거의 그대로 가져왔다. 조리대 위에 있는 재료를 눌러 조리를 시작하고,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이를 빠르게 서빙하는 방식이다. 초반 스테이지는 여유롭게 플레이해도 손쉽게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메뉴 종류가 많아지고 조리 과정이 복잡해져서 아이템 없이 깨려면 집중력을...
인터컨티넨탈, 할로윈 데이 스페셜 선봬 2021-10-18 10:00:05
선물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마이 리틀 홈카페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할로윈 디저트도 추가 제공한다. 먼저 그랜드 델리는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뉴욕 현지 출신의 에릭 칼라보케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선보이는 할로윈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한다. 다크 초콜릿과 헤이즐넛을 넣은 케이크 위에 붉은색 글레이즈를...
“룸콕하며 즐기는 나만의 프라이빗 티타임” 인터컨티넨탈, ‘마이 리틀 홈카페’ 패키지 선봬 2021-09-23 10:00:03
‘마이 리틀 홈카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티팟과 티컵이 한 세트로 구성된 르크루제 티포원 제품과 호텔 시그니처 티 타이머가 패키지 선물로 포함되어 객실에 비치된 로네펠트 티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티 푸드로 즐기기 좋은 쿠키 교환권도 함께 제공되는데,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벤스쿠키...
서유리, 현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두 번째 재계약 체결 ‘깊은 신뢰’ 2020-12-15 11:50:15
`마이 리틀 텔레비전’, XTM `남자들의 동영상 랭크쇼 M16’, TV조선 `대세남’, tvN `화성인 X파일’, `SNL 코리아’, JTBC `알짜왕’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 감각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해오고 있으며, XtvN `복수노트2’, SBS `질투의 화신’, 웹드라마 `들리신나요’ 등 연기 분야로도 활동 영역을...
서유리, 현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두 번째 재계약…'깊은 신뢰' 2020-12-15 10:10:00
'마이 리틀 텔레비전’, XTM '남자들의 동영상 랭크쇼 M16’, TV조선 '대세남’, tvN '화성인 X파일’, 'SNL 코리아’, JTBC '알짜왕’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 감각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해오고 있으며, XtvN '복수노트2’, SBS '질투의 화신’, 웹드라마 '들리신나요’ 등 연기 분야로도 활동 영역을...
컴투스, 방탄소년단 캐릭터 기반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2020-11-24 14:31:25
'쿠킹 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 캐주얼 모바일게임을 여럿 성공시킨 개발사다. 그램퍼스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타이니탄 캐릭터로 게임을 만들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쌓은 자사 모바일 서비스 역량으로 타이니탄 모바일 게임이 세계 시장에서 좋은...
bhc치킨-마이리틀셰프, ‘노마가쏜닭’ 이벤트 진행 2020-11-04 17:27:35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마이리틀셰프와 특별 콜라보를 펼친다. bhc치킨은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 강화 및 젊은 여성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협력해 지난 27일부터 12월 중순까지 ‘노마가쏜닭’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노마는 마이리틀셰프 주인공으로...
게임에서 치킨 만들면 진짜 bhc치킨 준다 2020-11-02 10:11:27
“마이리틀셰프가 이번 게임에서 타깃으로 삼은 유저와 bhc치킨이 확대하고자 한 소비층이 일치해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bhc치킨 메뉴를 조리해 보는 간접 경험을 쌓는 동시에 인기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누적...
“입주사 대표들은 자극제이자 소중한 동기” ‘K-스타트업 파워’ 보여 줄 저스트코 입주사를 소개합니다 2020-09-15 11:41:00
‘마이리틀셰프’는 2000만 다운로드를 넘은 데 이어 현재까지 누적 매출 300억 원을 벌어 들였다. 김지인 그램퍼스 대표는 “처음부터 한국시장을 고려하지 않은 게 전략이었다”며 “대신 미국과 일본, 동남아에 먼저 안착했는데 당시 이들 나라에 여성을 위한 킬링타임용 게임이 많지 않아 반사이익을...
푸드컬쳐랩 ‘김치시즈닝’, 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맺어 2020-09-03 13:52:50
‘마이리틀셰프’가 제휴 이벤트를 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벤트를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기간 총 3년 동안 다운로드 건수 180만 건 이상을 기록한 그램퍼스의 캐주얼 게임이다. 인게임에서 다양한 실존하는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플레이 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