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13개 제품 가격 인상…원재료값 상승 영향 2024-12-01 12:09:33
평균 10.6% 오른다. 오리온은 이날 초콜릿이 들어간 과자를 중심으로 13개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품목별로 보면 초코송이와 비쵸비 가격은 각각 20% 오른다. 이에 따라 초코송이는 편의점 가격 기준 1천원에서 1천200원이 되고, 비쵸비 가격은 3천원에서 3천600원으로 인상된다. 촉촉한초코칩은 2천400원에서...
오리온 13개제품 평균 11% 인상…초코송이·비쵸비는 20% ↑ 2024-12-01 06:15:00
이날 초콜릿이 들어간 과자를 중심으로 13개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품목별로 보면 초코송이와 비쵸비 가격은 각각 20% 오른다. 이에 따라 초코송이는 편의점 가격 기준 1천원에서 1천200원이 되고 비쵸비 가격은 3천원에서 3천600원으로 인상된다. 촉촉한초코칩은 2천4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6.7% 오른다....
"카카오값 폭등…팔수록 손해" 오리온, 과자 가격 10.6% 인상 2024-11-27 17:12:17
제품별로는 초코송이가 20%로 인상률이 가장 높다. 마켓오 브라우니는 10%, 톡핑과 오징어땅콩은 각각 6.7% 올린다. 다만 오리온은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초코파이를 이번 인상 품목에서 제외했다. 30% 이상 가격 인상이 불가피한 투유 등 일부 제품은 당분간 제품 공급을 중단할 계획이다. 오리온은 이번 가격 인상안을...
올해 가격 안 올린다더니…오리온, 13개 제품 10.6%↑ 2024-11-27 16:22:55
제품이다. 구체적인 인상률은 초코송이가 20%, 마켓오 브라우니는 10% 오른다. 톡핑과 오징어땅콩도 각각 6.7%,씩 인상한다. 초코파이는 제외됐다. 오리온은 30% 이상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 투유 등 일부 제품은 당분간 제품 공급을 중단한다. 소비자 반발을 우려한 조치다. 전세계적인 기상 이후로 초콜릿의 주원료인...
오리온, 2년 만에 제품값 인상…13개 평균 10.6%↑(종합) 2024-11-27 15:34:49
마켓오 브라우니'는 10%, '톡핑'과 '오징어 땅콩'은 6.7% 각각 오른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 국제시세가 최근 2년 동안 네 배 이상 급등했다"며 "견과류도 6년 새 두 배 가까이 올랐다"며 "가격 상승이 지속될 것이라는 시장 전망에 따라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초코파이는 지켰다"…요즘 과자 가격 "왜 이렇게 오르나" [이슈+] 2024-11-27 15:05:59
가격 인상으로 마켓오 브라우니는 16년, 오징어 땅콩은 13년, 초코송이는 11년 만에 각각 가격이 오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사례처럼 가격 인상 제품은 모두 초콜릿 함량이 높다는 공통점이 있다. 초콜릿 원재료인 국제 카카오 가격이 지난해부터 뛰기 시작하면서 관련 제품 값을 끌어올리고 있다. 카카오가 전체...
"원가 압박 때문에"…다음달 과자값 오른다 2024-11-27 14:27:33
20% 오르고, '마켓오 브라우니'는 10%, '톡핑'과 '오징어 땅콩'은 6.7% 각각 오른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 국제시세가 최근 2년 동안 4배 이상 급등했고, 견과류도 6년 새 두 배 가까이 올랐다"며 "가격 상승이 지속될 것이라는 시장 전망에 따라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오리온, 13개 제품가격 평균 10.6% 인상 2024-11-27 14:16:01
마켓오 브라우니'는 10%, '톡핑'과 '오징어 땅콩'은 6.7% 각각 오른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 국제시세가 최근 2년 동안 4배 이상 급등했다"며 "견과류도 6년 새 두 배 가까이 올랐다"며 "가격 상승이 지속될 것이라는 시장 전망에 따라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실패 없는 선물이죠"…한국여행 온 외국인들 쓸어담는 제품 2024-11-22 16:34:46
한쪽 면에만 초콜릿을 얹은 일반적인 제품과 달리 통밀로 만든 비스킷 사이에 통초콜릿을 넣어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갖췄다. 비쵸비가 외국인 관광객 사이 주목받기 시작한 건 지난해부터다. SNS에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등으로 ‘한국여행 기념품 추천’, ‘패키지가 예뻐서 선물용으로 제격‘, ‘실패 없는 과자 선물’...
"이건 못 참지" 예능서 먹더니 품절 대란…대박 난 제품 2023-05-11 11:32:00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시리즈는 초코 고래밥, 현미 아몬드, 다이제 등이 인기를 끌더니 4년 만에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해 지난해는 130억원 규모로 급증했다. 생산량도 늘렸다. 오리온 관계자는 "급증하는 수요를 맞추기 위해 경남 밀양의 공장을 풀가동해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며 "차별화된 맛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