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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기 위해 먹어요"…우크라 전쟁에 불티난 '뜻밖의 제품' 2024-06-10 10:28:33
취급했던 음료 업체 'IDS우크라이나'의 마르코 트카추크 최고경영자(CEO)는 "끓는 물이나 티백 없이도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카페인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며 "에너지 음료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NYT는 이러한 현상을 두고 "참호를 향해 목숨을 걸고 나아가는 병사들은 에너지 음료를 위해서라면...
파인드카푸어, 2023 SS 캠페인 Marty&Marty 공개 2023-02-19 09:00:01
마티백의 새로운 캐릭터를 공개해 패션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건 마티 리지백 34이다. 수납력 높은 데일리백으로 기획된 리지백은 마티의 시그니처인 플랩 디자인이 적용된 데일리 숄더백으로 가볍고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 출시된 마티 로라백 21은 라운드 스퀘어 쉐입의...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출시를 앞둔 스마트 스토리텔러 장난감 ‘요미몬 베이비오디오’와 홈스쿨링 교구 ‘요미몬 키즈탭’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식품(슈퍼푸드차) 부문 ‘웰그린’ 웰그린은 (주)그린티앤지인터내셔날의 슈퍼푸드차 전문 브랜드다. 건강에 유익한 것으로 알려진 슈퍼푸드를 간편하게...
홍차는 3분 이상 딱 한번만…녹차는 짧게 여러번 우리세요 2021-08-12 17:16:23
중국식 전병 정도로 충분하다. 쌉쌀한 홍차를 마실 경우 달달한 케이크, 쿠키와 잘 어울린다. 의외로 과일 종류는 티 타임에 어울리지 않는다. 이 대표는 “과일의 단맛은 차의 쓴맛을 도드라지게 하는 경우가 많아 잘 선택해야 한다”고 했다. 요즘같은 여름에는 어떻게 차를 즐겨야 할까. 이 대표는 찬물에 오랜 시간 우...
전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 토요다 토모코, 뉴지(NuZee Inc.) CMO로 취임 2021-05-07 14:43:44
및 티백커피 (커피백)를 제조하는 뉴지(NuZee, Inc.)(사장 겸 최고 경영 책임자: 히가시다 마사테루, 이하 뉴지)는 토요타 토모코가 새로운 CMO에 취임했음을 발표했다. 뉴지는 플라스틱 소재 커피 캡슐이 주류인 미국 현지에서 일본에서 시작된 드립백 커피의 위탁(OEM) 제조를 중심으로 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BTS가 마신 茶 '티젠', M&A 매물로 나왔다 2021-03-07 16:52:42
티백을 납품하는 기업 간 거래(B2B) 채널과 백화점·할인마트 등 소비자 직접 판매(B2C) 채널을 갖고 있다. 2017년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차인 티젠의 ‘평창의 고요한 아침’은 김정숙 여사와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차담회에서 마신 차로 유명해졌다. 최근에는 아이돌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티젠 ‘콤부차’를...
총명하이, 아기배도라지차 후속 총영하이 눈에는아이차 출시 2021-01-22 14:39:12
성인의 눈건강 관리를 위한 컨셉의 식수 대용 티백 차이다. 피로 회복, 피부 건강, 호흡기 질환 등에 좋은 아로니아, 오미자, 작두콩 껍질과 눈 건강에 좋은 치커리 뿌리, 아로니아, 결명자를 국내산 100%원료로 사용하여 총영하이만의 노하우, 황금 배합과 철저한 품질 관리 하의 저온 로스팅하여 엄마와 아이들이 거부감...
茶로 마시는 150살 강릉 소나무 2020-11-17 17:28:18
약 10년이 걸린다. 제재소에서 송진이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고, 이를 가져와 또 말리는 작업을 해야 한다. 제재소에서 가져온 뒤에도 껍질을 벗기고 수박 가르듯 갈라 건조한 뒤 숙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6개월. 일반 차 티백 공정에서는 만들 수 없어 일일이 광목 천을 수작업해 만든다. 연간 1500박스만 생산해...
"강릉의 목수, 300년 고택 기둥 갈라 최고급 소나무茶 마시죠" 2020-11-17 10:36:28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고, 이를 가져와 또 말리는 작업을 해야 한다. 제재소에서 가져온 뒤에도 껍질을 벗기고 수박 가르듯 갈라 건조한 뒤 숙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6개월. 일반 차 티백 공정에서는 만들 수 없어 차 티백은 일일이 100% 순면을 수작업해 만든다. 연간 1500박스만 생산해 마켓컬리, 자체 온라인몰 등에서...
TWG CEO, 흔한 茶를 '향기로운 명품'으로…19세기 고급 살롱 느낌 통했다 2020-02-13 15:11:52
질이 좋아야만 명품 마케팅도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서다. 북딥 CEO는 매년 직접 세계 곳곳의 다원(茶園)을 수십 군데 찾아 좋은 차를 선별해 구입한다. 최상급 차를 독점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다원과의 관계 유지에도 힘쓴다. 차 잎과 함께 천연 재료를 넣어 향을 더한 블렌딩 티를 만들 때도 마찬가지다. 블렌딩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