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피바이오, 어린이 건기식 '오메가3 츄어블 캡슐' 라인업 확대 2024-04-23 10:43:59
맛(오렌지, 레몬, 초콜릿, 복숭아, 박하, 사과, 포도, 말랑카우, 블루베리, 딸기 등), ▲다양한 모양(일반, 물고기, 하트, 세모 등), ▲초소형 캡슐 제작(100 mg~130mg)이 가능해 어린이들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알피바이오 시스템은 미국 알피쉐러의 원천기술을 계승하여 제조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에...
'악마판사' 지성X김민정X진영X박규영, 직접 정한 본인 캐릭터 해시태그는? 2021-06-30 10:26:00
#단단한 말랑카우 #딱딱한 젤리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 역으로 멋짐을 폭발시킬 박규영은 윤수현 캐릭터를 ‘단단한 말랑카우’, ‘딱딱한 젤리’라고 표현했다. 일 할 때는 정말 강하고 웬만해선 기죽지 않고 냉철하지만 소꿉친구 김가온과의 관계에서만큼은 동요를 많이 하는 모습을 보이기에 이같은 단어를 선택했다고....
"구두약과 마스크 만남"...방역용품도 이색콜라보 2021-03-26 15:28:53
마스크를 내놓았고, 애경산업은 롯데제과 말랑카우 캔디의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은 핸드워시를 선보이며 콜라보 열풍에 동참했습니다. 그렇다면 방역용품에까지 콜라보 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정희 / 중앙대학교 경제학부 교수 : 지금은 융합시대이다 보니 때로는 맞지 않을 것 같은 두 개의 업체...
"14일 화이트데이 준비하세요"…편의점, 협업상품·할인 경쟁 2021-03-04 10:01:04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롯데제과 캔디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에코백 세트, 카트라이더 게임 캐릭터와 협업한 츄파춥스 패키지 등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와 홈파티를 주제로 기획한 '화이트데이 파티팩'을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두꺼비에 말표 구두약…편의점, 밸런타인데이 `이색 콜라보` 2021-02-01 11:58:22
카카오프렌즈, 어몽어스, 말랑이와 손잡고 콜라보 상품을 내놨다.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콘, 제이지, 라이언, 어피치 캐릭터박스에 캠핑용 가랜드, 미니 폴딩박스, 스텐컵, 커스텀스티커 등의 굿즈를 각각 동봉했다. 롯데제과의 말랑카우 캐릭터 `말랑이` 마스크 스트랩, GS25의 삼각김밥 캐릭터 `삼김이` 볼펜이 포함된...
롯데제과, `행운의 황금 말랑이` 과자세트 선봬 2021-01-11 10:05:51
내세운 제품이다. 특별히 제작된 황금색 말랑카우가 제품 가장 윗면에 놓여 있으며 이외에 몽쉘, 칙촉, 칸쵸, 빈츠, 꼬깔콘 등 총 10종의 인기 과자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9,000원(권장소비자가 기준)이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말랑이는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브랜드 말랑카우의 캐릭터로,...
GS25, '흰 소의 해' 맞아 롯데제과 '말랑카우' 협업상품 출시 2020-12-31 08:29:46
'말랑카우' 협업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흰 소의 해'인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롯데제과의 캔디 브랜드인 '말랑카우'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말랑카우 그랜드야쿠르트 딸기맛'을 시작으로 밀크...
"흰 소의 해가 온다"…편의점, 이색 간식 앞다퉈 출시 2020-12-28 15:13:17
이용한 상품을 출시한다. 우선 롯데제과의 캔디 브랜드인 '말랑카우'와 협업한 상품인 '말랑카우 크림치즈버거'를 선보인다.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유당 성분을 줄인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롤케이크 2종,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루시카토'와 함께 제작한 마카롱...
롯데제과, 작년 매출 2조930억원…"올해 친환경 포장 확대" 2020-03-27 13:16:17
제공했다"며 "제과 업체 최초로 '빼빼로'·'말랑카우' 등을 활용한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나뚜루' 브랜드 개편, 냉동빵 도입과 같은 새로운 도전을 했다"고 강조했다. 또 "경영 환경의 불확실성이 지속함에 따라 이로 인한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전사적 차원의 비용 절감 활동과 구조 개선 노력도...
미세먼지도 못 막는 사랑?…식품업계 화이트데이 마케팅 '후끈' 2019-03-11 11:29:27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젤리셔스'와 '말랑카우'의 포장을 새로 바꿨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 기획 제품 '젤리셔스 라인프렌즈 젤리'도 내놨다. '젤리셔스' 브랜드 가운데 죠스바 젤리, 공룡박사 젤리, 청포도 젤리 등 인기 제품 3종은 기존보다 중량을 4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