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담동말자싸롱,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2020-11-26 10:53:31
말자싸롱은 최근 코로나19로 변화된 배달시장에 맞춰 맥주, 안주 배달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적극적인 SNS 홍보 마케팅과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메뉴 개발 등 매출증대에 노력하고 있다. 또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가맹점 지원에 나서 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 인증을...
청담동말자싸롱, 말자네약속다방 제45회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2019-03-07 11:21:01
자원봉사 기업문화를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청담동말자싸롱`과 `말자네약속다방`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을 비롯해 대표메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식,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박람회를 찾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차별성을 알릴 계획이다. 더불어 브랜드의 창업경쟁력인 소자본창업, 1인운영,...
쑥쑥 크는 '가정 간편식' 시장, 프랜차이즈 '제2 도약' 기회로 2018-12-23 15:40:54
- 2019 식품외식 트렌드 청담동말자싸롱은 매장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맥주 안주 간편식’을 출시했다. ‘말자네떡볶이’와 ‘말자네빠삭빠삭감튀’ 등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삼계탕에 이어 닭개장, 닭곰탕 등의...
집에서도 즐기는 청담동말자싸롱HMR 제품 2종 출시 2018-12-17 11:25:14
`말자네빠삭빠삭감튀`는 매장에서 판매되는 감자 튀김을 스낵화하여 집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출시했다. 기존 감자 스낵보다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짭짤한 맛이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이룬다. 브랜드 관계자는평소 포장(테이크아웃)에 대한 문의와 이용률이 높은 청담동말자싸롱은 HMR상품을 통해 평소...
금탑F&B 청담동 말자싸롱, 2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2017-12-08 14:33:51
좋은 가게 등으로 알려지면서 말자싸롱의 빈티지소품과 캐릭터를 활용한 복고풍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져 아늑하고 재미난 분위기를 찾는 젊은층의 모임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지지까지 받고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경제 불황에도 경쟁력 있는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업종전환 등 청담동...
저렴한 맥주값에 다양한 메뉴…스몰비어 이은 '미들비어' 열풍 2015-08-17 07:01:32
자 ] 봉구비어, 상구비어, 말자싸롱 등 감자튀김과 생맥주 등 몇 가지 메뉴만 판매하는 스몰비어 전문점은 지난해 창업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데다 간단한 안주만 판매해 별다른 기술이 필요하지 않아서다.하지만 최근에는 스몰비어보다 약간 규모가 큰 이른바 ‘미들비어’ 펍이...
프랜차이즈 서울, 스몰비어 인기몰이 … 첫날 7000여명 '북적' 2014-04-10 16:42:34
45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소규모 자본으로 생계형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김종규 압구정 봉구비어 창업지원팀장은 "스몰비어 자체가 골목상권 등에서 10평 이내의 생계형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하다" 며 "오늘 50~60여명이 창업 설명을 듣고 갔다"고 말했다.스몰비어 후발업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