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대형마트에서 ‘초가성비’ 버거를 내세우며 경쟁을 선포한 가운데 위기의식을 느낀 행보로 풀이됩니다. 롯데리아는 이번 성수 팝업을 통해 햄버거를 소재로 예술적이면서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 감상부터 버거 시식 후 나오는 뇌파를 측정해 AI가 그림을 생성해주는 브레인 아트 체험, 롯데리아의 45주년을 담은 헤리티지...
"가격 미쳤다"…장보러 마트 갔다가 '화들짝' 놀란 이유 2024-10-07 11:02:59
집에 가져가서 먹더라도 맛이 유지돼야 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솥솥’ 강정을 통해 당당치킨의 성공 계보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이마트는 초가성비 버거를 델리 신제품으로 내놨다. 지난달 말,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어메이징 델리’ 2탄 라인업으로 ‘어메이징 더블더블...
이마트, '6480원 치킨' 선보인다 2024-08-08 06:00:01
런칭을 위해 약 7개월 전부터 물량 계획, 레시피, 물류 구조, 맛 테스트 등 긴 시간 사전 기획을 진행했고, 올해 남은 5개월(8월~12월) 동안 사용될 닭 원료육을 무려 100만 수 넘게 계약하는 등 대량 매입 구조까지 선제적으로 만들었다. 이처럼 이마트가 ‘맛성비(맛+가성비)’ 치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던...
'반값 치킨' 또 나왔다…"배달시키기보다 편의점 가야겠네" 2024-08-06 11:01:00
극대화하고 고소한 맛에 약간의 매콤함을 더했다”고 소개했다. 세븐일레븐은 만쿠만구 치킨 순살 버전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도 연다. 말복인 오는 14일에는 결제 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3000원 할인한 7900원에 판매한다. 심승욱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선임MD는 “만쿠만구 치킨은 출시 직후부터 합리적 가격과 높은...
로드락비어, 제주 흑돼지 후라이드 등 신메뉴 출시 2024-04-04 09:00:09
맛, 양념 맛, 깐풍갈릭 맛 세가지가 있다. 후추 흑돼지 후라이드와 마늘 흑돼지 후라이드 맛도 새롭게 출시됐다. 후추 흑돼지 후라이드는 튀김옷에 통후추를 갈아 넣어 풍부한 후추향을 풍기며, 마늘 흑돼지 후라이드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마늘소스가 듬뿍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탕과 스페셜 메뉴로...
“결정사는 부담스럽고 자만추는 어렵다”, 로테이션 단체 미팅 창업 유행 2024-03-25 12:36:23
성비다. 단시간에 다양한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단체 미팅은 결혼정보회사에 비해 저렴한 참가비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또한 정보 누설과 개인정보 침해의 위험이 높은 어플 만남의 문제를 보완해 꼼꼼한 인증 절차를 거쳐 검증된 참가자로 구성된 모임을 주선한다. 로테이션 단체 미팅은 커피 미팅과 와인 미팅 두 가지로...
'#오운완' 인증샷 열풍에…"운동하는 女 잡아라" 유통가 들썩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6-28 16:25:51
절반 이상이 여성으로 성비가 뒤집힌 것이다. 이 기간 세븐일레븐의 단백질 제품 매출은 전년 같은기간과 비교해 닭가슴살(90%), 프로틴 시리얼(60%), 프로틴 음료(60%) 크게 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여성들의 소비가 더욱 큰 폭으로 늘어난 것이다. 편의점의 상품기획(MD) 전략도 여성 중심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 여성...
"예약하려면 2년 기다려라"…동네 이자카야 갔다가 화들짝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06-16 07:08:20
가성비, 즉 가격 대비 성능을 넘어 시간 대비 성능을 뜻하는 시(時)성비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이유다. 시간 대비 성능을 따지는 건 세계적인 현상이다. 일본에서는 '타임 퍼포먼스'의 줄임말인 '타이파'라는 이름까지 붙여가면서 현상으로 몰고 가고 있다. 타이파는 일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서부터...
한 병 1000원짜리 '갓성비 템' 떴다…편의점 초저가 전쟁 2023-05-07 16:42:45
화제성을 넘어 올해는 3000원대 '갓성비'(갓+가성비) 편의점 빙수 열풍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도시락, PB 커피 등 먹거리로 승부에 나선 모습이 눈에 띈다. 2월부터 GS25(김혜자), CU(백종원), 세븐일레븐(주현영)이 연예인을 내세워 가성비 도시락을 내세워 편의점 도시락으로 끼니를 해결하...
`불황형 소비` 뜨자…9,980원 케이크에 500원 커피까지 2022-11-30 18:28:42
뜨면서 갓성비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9,980원으로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케이크를 비롯해 1만원 대 합리적인 가격의 케이크를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시즌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케이크 중 ‘빵빵덕 미니 생크림 케이크’는 개당 9980원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오리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