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엔 실내악으로"…피아니스트 조성진, 또 다른 세계를 보여주다 2024-10-28 17:53:12
전체 악곡에서 일관성 있게 나타났다. 2악장에서는 싱커페이션(당김음)을 유연하게 주고받으면서 작품 특유의 경쾌한 맛을 제대로 살려냈고, 3악장에선 모티브 하나하나를 정밀하게 조형하면서 몽환적인 동시에 무게감 있는 악곡 본연의 색채를 완연히 펼쳐냈다. 4악장 초입에선 점차 연주 속도를 높이면서 청년 버르토크가...
백종원 "오너 리스크요? 제가 사고 칠 일은 없습니다" [현장+] 2024-10-28 17:26:25
간 거래(B2B)도 나서 성장 동력을 마련할 방침이다. 백 대표는 해외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K콘텐츠로 한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지금이 해외 진출의 적기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금까진 해외에 직영점을 출점하며 더본코리아의 브랜드를 알리는 방식으로 진출했지만, 이젠 더본코리아의 브랜드를...
[IPO챗] 더본코리아 백종원 "해외유통·지역개발사업 확대해 성장동력 확보" 2024-10-28 16:59:14
차지하는 비중은 98.95%(2천91억700만원)로 수출 시장(22억2천700만원, 1.05%)을 압도한다. 가맹사업, 특히 소수 브랜드에 편중된 매출 구조 탓에 그 외 사업 능력에 대한 입증이 부족하다는 의견도 많다. 더본코리아의 주요 사업인 가맹, 유통, 호텔 중 가맹사업의 올 상반기 매출은 1천770억9천400만원으로 전체 매출의...
안광현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장 "제조강국 한국의 DX는 필수" 2024-10-28 16:51:42
‘맛’을 살짝 보는 거고 왜 도입해야 하는지 체감할 수 있을 겁니다.” ▶단장으로서 임기 중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인가요. “현재 기초단계, 1~2단계를 밟는 기업들은 많아요. 그런데 4단계인 고도화까지 간 기업이 손에 꼽히죠. 진짜 지능화, 자율화한 국내 스마트 팩토리를 가능한 만큼 많이 구축하는 게...
언리미트, 美 식물성 불닭, 프랑크소시지 김밥 출시 2024-10-28 16:17:17
발맞춰, 식물성 불닭, 프랑크소시지 냉동김밥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3년 미국에서 트레이더조에서 출시한 냉동김밥이 화제가 되면서 약 560개 매장에 연간 22조원의 매출을 기록한바 있다. 2022년 미국에서 4631개 매장을 보유한 월마트의 연매출이 6110억 달러(약 828조원)에 비교했을 때 단일 품목으로 상당히...
골든블루, 본격 2030 잡는다…'대세' 장기용 위스키 모델로 2024-10-28 15:02:36
‘맛 편’ 2개의 시리즈로 나뉘어 제작됐다. 각각의 시리즈에는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맛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젊은 세대와의 감성적 연결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골든블루 쿼츠의 특장점을 반영한 다양한 활동들을...
JTI코리아, 전자담배 시장 진출…'플룸' 국내 첫 출시 2024-10-28 14:53:15
맛,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맞춤) 옵션이 있는 만큼 한국에서 담배를 즐기는 방식 중 가장 사랑받는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다음달 4일부터 웹사이트에서 6만원대에 판매된다. 전용 리필 스틱은 다음달 12일부터 서울 지역 편의점에 입고된다. 최초 구매자는 웹사이트에서 4만원 할인 쿠폰을 받아...
"류수영 노하우 담았다"…hy, '편스토랑' 우승 메뉴 제품화 2024-10-28 14:50:23
베이스다. 진한 숯불 향으로 재료 본연의 맛에 특별한 풍미를 더 해준다. 돼지고기 한 근을 기준으로 소스 120g을 넣고 1시간가량 재운 후 조리하면 번거로운 과정 없이 양념돼지갈비를 즐길 수 있다. 삼겹살, 치킨 등 잘 구워진 육류에 넣어 버무려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곁들이는 디핑(Dipping) 소스로 활용해도 좋다. hy...
JTI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국내 첫 출시 2024-10-28 11:56:58
맛,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맞춤) 옵션이 있는 만큼 한국에서 담배를 즐기는 방식 중 가장 사랑받는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다음 달 4일부터 웹사이트(Ploom.co.kr)에서 6만원대에 판매된다. 전용 리필 스틱은 다음 달 12일부터 서울 지역 편의점에 입고된다. 최초 구매자는 웹사이트에서 4만원 할인...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해 치아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올해 2월에는 ‘코렉팅 톤업’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출시했다. 가글 제품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