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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중국사업 회복"…전망 엇갈리는 아모레퍼시픽 [종목+] 2025-01-07 15:15:24
매스티지(명품에 근접한 범용 상품)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정비에 따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매출 급감이 예상된다는 이유에서다. 한 연구원은 “중국에서의 대규모 손실이 작년으로 마무리됐다는 가장 중요한 가정이 이뤄졌다는 게 확인된 후에야 코스알엑스(COSRX)를 포함한 중국 이외 지역에서의 성장 기조가 주가...
오산대학교 LINC3.0사업단, ‘2024년 산학연협력 EXPO’ 참가 2024-11-13 16:11:11
이번 행사는 캐릭터 마케팅 바스락, 웹디자인 매스티지, 교육 사이트 제작 다람미디어와 총 3개 협약 기업과 협력해 오산대의 ‘드리미(나눔 서포터즈 캐릭터)’를 중심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 및 상품 개발, 제작 등 지원 과정을 브랜드 제품 및 캐릭터 마케팅을 통한 굿즈 제작 제품 전시를 선보였다....
"엄마, 이거 대박이야"…요즘 틈만 나면 '옷장' 뒤지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29 13:47:24
빈티지샵’ 등의 문구로 가게 홍보를 하곤 한다. 빈티지 명품 '붐', 언제까지 이어질까이처럼 레트로 바람과 함께 ‘반짝 인기’에 그칠 줄 알았던 예상과 달리 빈티지 명품 붐은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하이엔드 급에서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낮은 프라다, 미우미우, 셀린느, 코치, 롱샴 등 매스티지(대중 명품)...
여행이지, '여행이지 플러스' 출시…프리미엄 시장 공략 2024-06-25 09:01:40
'매스티지(Masstige·대중 명품) 패키지'를 표방한다. 여행이지 플러스는 이지 플러스, 여정 플러스, 체험 플러스, 미식 플러스, 스테이 플러스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고품격 여행에 대한 수요 증가와 더불어 다양해진 고객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여행의 완성도와 품격을 한층 높인...
美 화장품 배스앤드보디웍스, 신세계百 강남점에 국내 1호점 2024-05-23 17:55:05
미국에서 탄생한 배스앤드보디웍스는 보디워시, 로션, 스크럽 등 보디 제품과 향초 등으로 유명하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합리적 가격에 고급스러운 품질을 갖춘 대표적인 매스티지(masstige·대중명품) 브랜드로 꼽힌다. 강남점에 생기는 1호점에서는 보디로션과 핸드크림, 향초 등...
美 배스앤바디웍스, 강남에 매장냈다…신세계百이 국내 독점 유통 2024-05-23 12:00:08
품질을 갖춘 대표적인 매스티지(masstige·대중명품) 브랜드로 꼽힌다. 강남점에 생기는 1호점에는 바디로션과 핸드크림, 향초 등 301종의 제품이 판매된다. 바디워시(295㎖)와 로션(236㎖)은 1만9000원, 핸드크림 8000원, 핸드솝 9000원, 프래그런스 미스트는 1만 9000원에 가격이 책정됐다. 신세계백화점은 배스 앤 바디...
아워홈, '구씨반가' 간편식 신제품 4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5-21 10:10:19
국탕류 2종과 '진주식 육전 물냉면', '진주식 육전 비빔냉면' 면류 2종까지 총 4종이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진주 지역의 전통 한식 메뉴를 기반으로 소비자 선호가 높은 대중적인 메뉴를 프리미엄하게 구현해 매스티지(Masstige, 명품의 대중화) HMR 브랜드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대부분 매스티지(대중 명품) 브랜드들의 매출이 부진하지만, 미우미우는 여전히 독보적으로 성장 중이다. 지난해 미우미우의 매출은 전년 대비 58% 늘어난 6억5000만유로(약 9000억원)를 기록했다. 작년 글로벌 명품시장 성장률(2.55%·스테이티스타 조사)을 크게 웃돈다. 올해도 수요가 줄지 않아 1분기만해도 매출이 89%...
제니 앞세운 샤넬, 1.7조 역대급 매출 올렸는데…'예상 밖 반전' 2024-04-17 22:00:01
관계자는 “어중간한 가격대의 매스티지(대중) 명품은 덜 팔리고 하이엔드 브랜드는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며 “고물가·고금리에 소비 여력이 줄었지만 상위계층이나 부유층 소비자들의 소비지출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샤넬도 VIP 타깃 공간을 증설하거나 하이엔드 마케팅에 공을 들이는 등 수요 변화에...
'브랜드'가 분담금 상승 원인, 현실적인 재건축 대안은?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4-02-06 10:00:02
'매스티지'가 아닌 '오브제'였다고 합니다. 매스티지는 돈만 있다면 누구나 살 수 있는 준명품을, 오브제는 돈이 있어도 기회가 닿지 않으면 살 수 없는 명품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MDM의 전략은 잘 맞아 떨어졌습니다. 오브제로 인정받으면 누가 설계했고 시공하는지 몰라도, 대형 건설회사 브랜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