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외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두부 이어 두유 모델 됐다 2024-11-22 10:08:45
에드워드 리를 매일두유의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에드워드 리는 '흑백요리사'에서 '매일두유 99.9'를 활용한 '두유두부스프'를 선보였다. 매일두유는 두유 원액 99.9%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매일두유 99.9'와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우유 마셔? 말아?"…'몸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결과 대혼란 [건강!톡] 2024-11-13 16:03:17
한 연구에서 매일 2회 분량 이상의 전지방 유제품을 섭취한 사람의 심혈관 질환 발생·사망 위험이 하루에 1/2 분량 미만 섭취한 사람보다 더 낮았다. 그뿐만 아니라 40대 이후 우유를 주 3회 이상 마시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국내 연구 결과도 있다. 공주대 연구팀은 2012~2016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참여한...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초반 흥행…행사 상품 완판 행진" 2024-10-16 06:00:03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오는 23일까지 이어진다. 매일 한 개의 브랜드만 조명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도 순항 중이다. 지난 13일에 소개된 매일유업은 매일두유가 31만팩,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는 12만팩이 각각 팔려나가며 하루 매출 5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지난 14일 코카콜라 행사에서도 코카콜라...
비건 참치·무설탕 음료…K푸드, 세계 홀렸다 2024-09-23 17:41:27
춘설앙금으로 셀렉션에 올랐다. 매일유업은 ‘얼려 먹는 식혜·수정과’와 ‘프리바이오틱스 떡’, 샘표식품은 ‘완두간장’과 ‘김치앳홈 비건’ 등으로 K푸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롯데웰푸드의 ‘비건나뚜루’와 ‘오잉 노가리칩’,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제로)’ ‘밀키스(제로)’, 오뚜기의 ‘언튜나 식물성 참치’ 등...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증정한다. ▲ 홈플러스 = '가을의 맛 AI(인공지능)로 맛나다' 행사를 앞세워 가을 대표 인기 먹거리와 명절 연휴 기름진 음식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매운 음식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안...
"이제 고기 안 먹어요" 2030 女 난리더니…'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14 14:45:48
‘매일‘, ‘소화’ 등의 일상적 키워드들이 다수 언급되고 있습니다.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뉴엔AI(옛 RSN)가 발간한 ‘식생활 트렌드로 보는 라이프 스타일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6월 말까지 뉴엔AI가 블로그와 카페·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분석한 결과 비건 음식...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검은콩두유’ ‘검은참깨두유’ 등으로 블랙두유 열풍을 일으켰다. 에스트라는 8년 연속 올해의 병원 화장품, 5년 연속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진격의 K푸드…117社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출격 2024-08-25 18:19:38
63개 부스를 꾸려 대규모로 K푸드를 홍보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박람회에 처음 참가한다. 어메이징오트와 두유를 포함한 비건 음료, 셀렉스 등 단백질 음료, 한국 전통 디저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SIAL을 통해 단백질, 비건, K푸드 등 매일유업의 혁신 제품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며 “글로벌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