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제 요거트 만들어주는 간편 발열기 2024-11-20 17:19:37
통째로 요거트로 만들어준다. 1.8L, 2.3L 우유에 뚜껑 대신 제품을 연결하면 된다. 간편한 사용으로 매일 수제 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부피가 작은 데다 우유통에 넣었던 발열기만 세척하면 돼 설거지 부담도 적다. 이지요구르트는 우유통 전체가 골고루 발효되는 발열량 제어 기술을 보유했다. 발열체 내...
"우유 마셔? 말아?"…'몸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결과 대혼란 [건강!톡] 2024-11-13 16:03:17
우유 섭취가 여성 심장질환 발병 위험을 높인다는 해외 연구가 발표되면서 혼란을 느끼는 소비자가 많다. 지난 11일, 스웨덴 여성과 남성을 대상으로 약 30년간 추적 관찰한 결과가 국내에 발표됐다. 해당 연구에서는 비발효 우유를 매일 300mL 이상 섭취하는 여성에게서 허혈성 심장질환(IHD) 발생 위험이 증가하는 경향이...
여성들 우유 매일 마셨더니…섬뜩한 연구 결과 나왔다 2024-11-12 04:55:24
않은 일반 우유를 매일 300㎖ 이상 마시는 여성은 심장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허혈 심장질환(IHD) 발병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특히 위험도는 마시는 양이 많을수록 증가했다. 주목할 점은 요구르트와 같은 발효 우유는 IHD 발병과 관련이 없었다. 이에 연구진은 여성은 비발효 우유보다 발효 우유를...
일리카페,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오는 30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2024-11-08 09:00:00
12월 1일까지는 X7.1, Y3.3 캡슐머신과 우유거품기 ‘밀크프로더’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원두까지 특가 행사로 진행하여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일리카페 한국 독점 파트너 ㈜큐로홀딩스 윤상진 본부장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이 부담 없이 일리의 제품과 커피를 즐...
[르포] 2030년까지 A2 젖소만…"프리미엄 우유 대중화" 2024-10-29 14:00:04
플라스틱 용기에 채워진다. 탱크에 보관된 우유가 관을 타고 병에 들어가는 작업부터 제품에 제조일자와 소비기한을 인쇄하는 작업, 제품을 박스에 넣고, 박스를 쌓아서 창고까지 옮기는 과정이 모두 자동화돼 있기 때문에 공장은 기계음으로 가득했다. 이렇게 아파트 6층 높이의 연면적 4천평 규모 창고로 옮겨진 우유 박...
매일유업, 파리 국제식품박람회서 '사회적책임 기업'에 선정 2024-10-23 11:33:36
중 국내 기업은 매일유업이 유일하다. 매일유업은 '단 하나의 생명도 소중하다'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희소 질환인 '선천성 대사 이상'을 앓는 환아를 위해 25년째 특수 분유를 생산하는 한편 우유 배달을 통해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공익사업에도...
'흑백요리사' 그 디저트…"전국에 풀린다" 2024-10-23 10:58:34
동안 매일 1만~2만 개 수량이 평균 20분 만에 매진되며 지금까지 총 15만개가 판매됐다. 포켓CU에는 예약 구매를 위한 고객들이 몰리며 이달 신규 가입자가 전월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포켓CU의 인기 검색어 10위권에는 밤 티라미수와 관련된 키워드가 무려 7개 이상 오르내리고 있다. 해당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든 식품 브랜드 ‘퓨롯’을 서비스하는 ‘파인푸드랩’ 2024-10-18 19:41:01
햄프씨드를 활용한 식물성 대체우유와 프로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자사의 창업자는 자신이 만든 퓨롯 전 제품을 매일 먹고 있습니다. 내가 매일 먹지 못할 제품은 만들지도 팔지도 않겠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퓨롯만 챙기면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믿음을 고객님들께 드리는 것이 설립의 목적입니다.” 창업 후...
GS25 "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9개월 만에 매출 350억원" 2024-10-18 08:44:44
18일 밝혔다. 매일 1억원 이상의 상품이 팔려나간 셈이다. 상권별로 보면 주택가에 있는 GS25 매장의 매출이 특히 높았다고 GS25는 소개했다. 최고 인기 상품은 신선 계란으로 4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어 1974우유가 40억원, 스모크훈제닭다리가 39억원의 판매고를 각각 올렸다. 2017년 처음 선보인 리얼프라이스는...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초반 흥행…행사 상품 완판 행진" 2024-10-16 06:00:03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오는 23일까지 이어진다. 매일 한 개의 브랜드만 조명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도 순항 중이다. 지난 13일에 소개된 매일유업은 매일두유가 31만팩,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는 12만팩이 각각 팔려나가며 하루 매출 5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지난 14일 코카콜라 행사에서도 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