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 엮었더니 재미도…"협업상품, 없어서 못 팔아요" 2020-11-15 08:30:01
5% 증가했고, 전체 컵라면 가운데 매출 5위를 기록했다. 또 매일유업의 원유를 사용해 만든 '매일우유맛 소프트콘'은 지난해 전체 세븐일레븐의 전체 아이스크림 가운데 매출이 가장 많았고, 지난달에도 매출이 1년 전보다 12.3% 늘었다. 커피 브랜드 칸타타와 협업해 지난 3월 내놓은 '칸타타 소프트콘'도...
SNS 인싸템 ‘빵빠레 딸기’, 100만개 팔려…해외로 수출까지 2019-07-04 18:23:35
핑크 콘셉트의 SNS 인증샷이 유행하면서 일명 `인싸템(그룹 내 주류인 인사이더의 아이템이라는 뜻)`으로 떠올랐다. 희소가치가 높은 만큼 SNS를 통한 입소문과 재구매가 꾸준히 이어지면서 봄 시즌이 지난 현재까지도 여전히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세븐일레븐 측은 설명했다. 실제 `빵빠레 딸기`는 지난 4월...
"80일 만에 100만개 판매"…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히트상품 등극 2019-03-07 18:07:25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이 출시 80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편의점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인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매일우유의 원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구현해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80년대 포장지 그대로…식품유통업계도 '복고 열풍' 2018-12-28 17:16:07
우유맛 스틱’(사진)은 가루우유로, 따뜻한 물과 섞으면 달콤한 자판기 우유 맛이 난다. 남양유업이 2000년대 초까지 팔았던 ‘남양 3.4 우유’ 포장지를 그대로 적용했다. 포장 디자인에는 당시 사용한 글씨체가 쓰였고 과거 마스코트인 코끼리 캐릭터도 넣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1980~1990년대에...
마트·편의점을 덮친 8090 레트로 열풍 2018-12-28 11:09:39
3.4 우유맛 스틱’인데요. 남양유업과 함께 만든 이 제품은 가루우유로 따뜻한 물과 섞으면 달달한 자판기 우유 맛이 납니다. 1980~90년대 동전 몇 개로 즐길 수 있었던 추억의 맛. 남양유업이 2000년대 초까지만해도 팔았던 ‘남양 3.4 우유’ 포장지도 그대로 살렸습니다. 그때 썼던 글씨체와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