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용 아니었어?"…2030 남성들 쓸어담는 '힙한 겨울템' [트렌드+] 2024-11-13 06:38:26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밝혔다. 본격 추위가 예고된 11월에 들어서면서는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 중이다. 2000년대 초반만 하더라도 어그부츠는 여성들만 신는다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겨울철 마땅히 신을 만한 방한용 신발이 없는 남성들을 위해 ‘털 신발’이 잇따라 나오면서 상황이 달라졌다....
메디톡스, 3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대비 68% 증가 2024-11-11 15:47:24
통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필러 분야에서 견조한 매출 상승 기조를 이어갔지만 이익률이 높은 톡신 제제의 생산량 저하가 매출 감소로 이어지며 3분기에는 목표했던 외형 성장을 달성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만 국내와 글로벌 시장의 톡신, 필러...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익 1550억원…전년比 9.1%↑ 2024-11-07 16:58:02
매출과 123억원의 영업이익을 얻었다. 슈퍼 역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3.6%, 11.0% 감소했다. 그로서리 부문은 고물가에 따른 가계 부담과 경기 침체의 영향을 받아 매출이 감소했으나, 그로서리 중심으로 리뉴얼을 진행한 마트 점포의 매출액은 5.6% 증가했다. 슈퍼의 경우 동일점포 매출 신장률(SSSG) 기준으로 2.5%...
현대이지웰 "직장인, 달리기 열풍…복지몰 운동화 매출 급증" 2024-11-04 10:20:24
운동화 매출 신장률도 지난해 대비 39.4%로 증가했다. 달리기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특성상 구매 연령층도 고르게 나타났다. 지난 달 이지웰 복지몰의 연령별 운동화 매출 신장률은 20대 63%, 30대 71%, 40대 68%, 50대 이상 73%였다. 현대이지웰은 달리기 운동 트렌드를 겨냥해 지난해 말부터 10여개 수준이던...
"그 가방 나도 있는데"…이젠 명품백 대신 '이것' 산다 2024-10-21 07:41:05
1분기 10% 증가했고, 2·3분기에는 각각 5% 신장했다. 장신구 매출은 평균 매출 신장률보다 10%가량 높아 2022년 35%에서 지난해 5%로 낮아졌다가 올해 1분기 30%, 2분기 10%, 3분기 15% 등의 수준을 보였다. 다만 시계 매출은 올해 1분기 10% 증가했다가 2·3분기에 각각 5% 수준의 신장률을 보이는 데 그쳤다. 롯데백화점...
"희소성 없다"…진짜 명품은 따로 있네 2024-10-21 07:28:07
연간 장신구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1.4%에서 지난해 15.5%로 낮아졌다. 장신구 매출은 올해 들어선 1분기 33.5%, 2분기 29.9%, 3분기 33.4% 등으로 작년 동기보다 증가하면서 2022년 신장률을 넘어섰다. 시계 매출 신장률 역시 2022년 14.5%에서 지난해 8.8%로 낮아졌지만, 올해 들어선 1분기 15.5%, 2분기 16.7%, 3분기...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연간 장신구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1.4%에서 지난해 15.5%로 낮아졌다. 장신구 매출은 올해 들어선 1분기 33.5%, 2분기 29.9%, 3분기 33.4% 등으로 작년 동기보다 증가하면서 2022년 신장률을 넘어섰다. 시계 매출 신장률 역시 2022년 14.5%에서 지난해 8.8%로 낮아졌지만, 올해 들어선 1분기 15.5%, 2분기 16.7%, 3분기...
CU, 태국 '모구모구 주스' 대용량 2종 단독 출시 2024-10-10 08:07:45
해외 직소싱 상품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U의 해외 직소싱 상품 연도별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0년 12.6%, 2021년 18.4%, 2022년 20.6%, 지난해 28.7%, 올해(1∼9월) 13.8%로 꾸준히 두 자릿수를 이어왔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강윤아 글로벌트레이딩팀 책임은 "세계 과자 전문점이나 해외 직구 등을 통해서...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뛰었다. CU는 불꽃축제에 앞서 호빵과 군고구마, 커피, 온장고 음료 등 따뜻한 먹거리와 핫팩, 무릎 담요 등 보온 상품으로 '핫존'을 구성하고 관련 상품 발주 수량을 평시 대비 약 100배 이상 확대했다. 한강공원 인근 CU 점포의 평균 방문객수는 전주 대비 100배 가까이 늘었다....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넘은 셈이다. 주요 품목의 전주 토요일 대비 매출 신장률을 보면 돗자리가 81.5배에 이르고 일회용 보조 배터리는 69.3배, 핫팩 등 방한용품이 50.9배를 각각 기록했다. 매장에서 구워주는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