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클리닉에 스파 관리까지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 시장도 커지고 있다. 매일 놀아주고 산책하는 것이 좋지만 바쁜 일정에 치이다 보면 순식간에 ‘뚱멍이’가 되기 쉽다. 서울 청담동에 있는 놀로스퀘어는 이런 보호자를 위한 반려견 건강 관리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중 인기 있는 ‘비만 클리닉’은 전문 수의사가...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은 화장품 부문 1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2년 연속 지역특산물/쌀 부문의 ‘청풍명월 골드 쌀’도 대상의 영광을 이어갔다. 또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과 ‘빛그린 광양매실’, 해양관광도시 ‘섬섬여수’는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클리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클리닉은 본질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가 클렌징부터 시작된다는 데 착안해 이중 세안 없이 딥클렌징과...
"탈모, 2주 만에 효과 본다"…카이스트 교수가 만든 샴푸 '잭팟' 2024-09-02 09:38:18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카이스트 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 (LiftMax 308™)’가 모발에 즉각적인 폴리페놀 보호막을 형성하여 큐티클층의 손상을 막고, 2주 사용으로 탈모가 약 70% 감소하는 효과를 보인다. 또한, 1회 사용으로도 약 40% 향상된 헤어 볼륨이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기술의 진보성을 인정받아 특허출...
엔케이맥스, 日 GMP 허가 획득…"상업화 준비 완료" 2023-11-16 15:48:53
수 있게 됐다고 16일 발표했다. 엔케이맥스 관계자는 “현재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재생의료로 대표되는 지역 의료기관과 SNK-01 상업화를 위한 협의를 마친 상태”라며 “시술대기자에 대한 SNK-01 투여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말했다. 면역·줄기세포 치료에 대한 규제가 까다로운 한국과 달리 일본에서는 의사의...
엔케이맥스 NK세포 제조시설, 日 첫 승인 앞둬 2023-10-08 17:42:14
암 환자가 NK세포 클리닉을 찾아 주사를 맞는 일도 흔하다. 미국은 2016년, 대만은 2020년 관련법을 도입해 환자가 재생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했다. 국내에서는 연구 목적 임상 혹은 치료제 개발 임상에 참여해야만 이런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엔케이맥스는 자가 세포치료제 ‘SNK-01’ 임상에도 속도를 낼...
믿을 수 있는 브랜드…소비자와 통했다 2023-08-29 16:59:14
‘맥스클리닉’은 화장품 부문에서 12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청풍명월 골드 쌀’ 또한 11년 연속 지역특산물/쌀 부문 대상을 받았다. 친환경세제 부문의 ‘세제혁명’은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으며 상업화 매실 90년 역사를 주도해온 ‘빛그린 광양매실’과 해양관광도시 여수시의...
맥스 클리닉, 캐비어 등 최고급 성분 함유한 오일폼…'국민클렌저'로 인기 2023-08-29 16:36:20
맥스클리닉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클리닉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캐비어, 트러플 등 최고급 성분이 함유된 오일폼과 푹 잔 듯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피부 전문 기관의 인기 컨셉 성분인 보툴리눔의 화장품...
만족으론 부족…고객에 재선택 받아야 '진정한 신뢰' 2022-08-29 17:02:13
맥스클리닉’도 작년에 이어 11년 연속 상을 받았다. 아웃도어 부문의 ‘네파’와 지역특산물/쌀 부문의 ‘청풍명월 골드 쌀’은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친환경세제 부문 ‘세제혁명’은 9년 연속, ‘빛그린 광양매실’과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섬섬여수’는 8년 연속 대상의...
'브랜드 가치' 높이는 비결은 신뢰 2021-09-08 16:17:02
미건의료기가 11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클리닉은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9년 연속 수상에는 2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아웃도어 부문의 ‘네파’, 지역특산물/쌀 부문의 ‘청풍명월 골드 쌀’이 대상의 영광을 이어갔다. 8년 연속 수상에는 친환경세제 부문의 ‘세제혁명’이 선정됐다. 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