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기가 하와이야 베트남이야"…통창 너머 오션 뷰가 '쫙' [영상] 2024-11-23 16:06:52
바에서 맥주 한 캔의 여유를 즐겨도 좋다. 베트남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총 5개의 고급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다. 도시 아경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도 있다. 꼭 들러봐야할 곳은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Feast)’ 석식 뷔페다. 나트랑 바다에서 잡은 제철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망하게 해줄게" 치킨집서 맥주 쏟고 갑질한 공무원 결국… 2024-11-22 09:45:11
치킨집에 방문해 맥주를 바닥에 쏟고, 업주에게 "망하게 해주겠다" 등의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상황은 업주의 남편인 B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며 알려졌다. 당시 B씨는 40~50대로 보이는 남성 4명이 홀 마감 직전에 이미 술을 마신 상태로 가게에 들어왔으며, 음식을 내간 뒤 아내가 테이블 바닥에...
[오늘시장 특징주] 하이트진로(000080) 2024-11-18 17:15:21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2024년 3분기 매출액 6,857억 원, 영업이익 702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4.8%, 영업이익 61.5%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는 다양한 라인업을 통한 마케팅 전략이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온 것으로 평가됩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와 맥주 외에도 뷰티 시장에...
LG유플러스, 2025년 대학생 대표 트렌드 키워드 발표 2024-11-18 09:00:14
먹기보다 한강에서 러닝을 하고, 맥주는 주점보다 야구장에서 먹는 것이 대표적이다. 실제로 주요 러닝앱 이용자의 70% 이상이 20대다. 소비행태 분야에서는 ‘OIY’를 키워드로 꼽았다. 자신만의 취향에 맞춘 커스터마이즈 상품 소비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는 뜻이다. 정해진 옵션 안에서 본인 취향에 맞춘 개성있는 상품을...
음주운전 '술타기' 무조건 처벌받는다 2024-11-14 17:33:23
개정안을 의결했다. 개정안은 ‘술에 취한 것으로 보이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상태’에서 음주 측정을 방해하기 위해 다시 술을 마시는 행위를 금지한다. 술타기 수법 등 음주 측정을 방해하는 사람은 1년 이상 5년 이하 징역이나 500만~2000만원 벌금형으로 처벌될 수 있다. 현행 음주 측정 거부자와 같은 수준의 형량이...
결국 '1276억' 잭팟 터졌다…"변우석 모델로 쓴 이유 있었네" 2024-11-11 16:23:13
맥주, 친환경 패키지 등 각종 신사업의 호조세 또한 매출 상승에 기여했다. 매출 증가와 함께 2분기 당시 직영 전환이 완료된 일부 가맹지역본부(지사) 이익이 개선됨에 따라 영업이익도 전 분기보다는 늘었다. 가맹지역본부의 직영 전환을 지난 7월 완료하면서 생긴 일회성 비용(70억원)을 빼면 지난해 3분기보다도 개선된...
"그 좋아하던 술도 끊었어"…애주가들 돌변 '초비상' 2024-11-05 14:01:49
수요가 위스키 같은 고급 주류 대신 비교적 저렴한 맥주와 캔 칵테일 등으로 옮겨갔다. 한편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은 저렴한 자체브랜드(PB) 상품에도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최근 매출이 급증한 PB 중 한 곳이 알디다. 미국 2000여개 매장에서 증류주 기반 칵테일, 즉석 음료, 와인, 시즌 맥주 등을 판매하고 있다....
외국인도 '삐끼삐끼 춤' 따라하더니…한국 '놀라운 상황' 2024-10-21 20:30:01
함께 맥주와 간식을 먹으며 경기를 관람하는 일정이다. 관람 직후에는 삼겹살에 소주 혹은 치킨과 맥주 등을 즐기며 한국 문화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규모 현지 체험 상품으로 인기다. 클룩에 따르면 인바운드 여행(외국인의 한국 여행) 성수기였던 지난해 4분기와 비교해 올해 2분기에는 이용자 수가 4배...
새 길 찾는 하이트진로, K뷰티 뛰어든다 2024-10-17 17:32:35
매년 괄목할 만한 실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442억원, 70억원으로 전년(329억원, 46억원) 대비 각각 34.3%, 52.2% 늘었다. 올해 목표는 매출 730억원, 영업이익 150억원이다. 매출로 따지면 국내 화장품 ODM업계 15위권이다. 비앤비코리아는 달바, 메디큐브, 더마팩토리, 닥터펩티 등 100여 개...
"롯데칠성,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긍정적 방향 제시"-NH 2024-10-17 08:07:13
증가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지만 국내 음료 시장 침체로 수익성은 기대치를 밑돌 것으로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이어 "음료 부문은 비우호적 날씨와 소비 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기대만큼의 매출 회복이 이뤄지지 못한 것으로 추정되고 매출 부진에 따른 이익 감소 또한 불가피할 것"이라며 "주류 부문은 소주와 맥주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