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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님 된 `80년대 톱모델`…최호견씨 10일 별세 2021-11-11 10:47:15
패션브랜드 맥그리거, 위크엔드와 코오롱 맨스타, 반도패션 등의 잡지 모델로 주로 활동했다 지난 3월 한 방송국에서 고인이 모델 일을 그만두고 스님이 된 사연이 공개되기도 했다. 고인의 빈소는 대구 파티마병원장례식장 202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2일 오전 6시, 장지는 대구 명복공원이다. (사진=연합뉴스)
준오헤어 김동준 헤어 디자이너 “친구 헤어 커트 해줬는데 반응 좋아 미용업계 뛰어들어” 2020-02-11 15:06:00
△맨스타일커트 △방송헤어스타일링 등 실습 교과목인 응용·실무 교육과정이 전체 교과목의 80%를 차지한다.” 학과 생활이 어떻게 도움이 됐나 “이론과 실무를 함께 배운 것이 도움 됐다. ‘불만 고객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등과 같이 헤어살롱에서 벌어질 수 있는 현실적인 주제를 놓고 토론하는 수업도 있다....
100% 취업 보장 서경대 계약학과…‘헤어·메이크업’ 분야 인재 양성 2019-12-24 15:12:00
△맨스타일커트 △방송헤어스타일링 등 실습 교과목인 응용·실무 교육과정이 전체 교과목의 80%를 차지한다. 응용·실무 교육과정은 헤어·피부·메이크업·네일아트·운영관리 등으로 세분돼 교육한다. 수업은 ‘헤어살롱에 현재 유행하고 있는 헤어스타일’ ‘방송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메이크업’ 등 트렌드에 맞춰...
[인터뷰]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모델은 그 나라의 패션과 뷰티 산업 발전의 척도이자 아이콘” 2018-04-19 15:28:01
자동차, 코오롱 맨스타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했다. q 모델학 1호 박사다 2009년 패션모델의 직무수행 능력에 한 연구로 1호 모델학 박사를 받았다. 포즈의 개념은 일상생활에서 있을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정지 동작이다. 나의 모델 생활 경험으로 ‘모델닷컴’이란 책을 집필했고, 그것이 모델학과의 교재가 됐다. 그...
화승, 김영수 신임대표 선임 2017-06-08 18:42:03
대표이사(사진)를 신규 선임했다. 김 신임 대표는 1986년 코오롱인더스트리에 입사해 스포츠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 헤드와 남성복 브랜드인 캠브리지, 맨스타 사업본부장을 거친 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영업총괄 부사장을 지냈다. 김 대표는 “화승이 보유한 르까프, 케이스위스 등의 브랜드 콘셉트 재정비와 고객층...
화승,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17-06-08 09:27:42
캠브리지, 맨스타 사업 본부장을 거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영업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화승은 김영수 대표가 의류 분야에서 쌓은 경험 및 전문성과 화승의 기업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해 치열한 스포츠 시장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화승은 앞으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케이스위스와 아웃도어...
㈜화승,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17-06-08 09:17:05
코오롱스포츠, 헤드 및 남성복 캠프리지, 맨스타 사업 본부장을 거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영업총괄 부사장을 역임, 기업 성장과 유통 전략에 혁신적 변화를 이끌며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화승은 김 대표의 스포츠, 아웃도어는 물론 캐주얼까지 다방면에 걸친 경험 및 전문성과 화승의 기업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해 치열...
[남성복 시장 판도 바뀐다] 대리도 상무도 비즈니스 캐주얼…롯데백화점 정장 매장 절반으로 축소 2015-07-12 21:39:03
않다. 코오롱fnc가 1987년 출시한 남성 정장 맨스타는 2013년 사업을 접었다. 이 회사는 당초 맨스타 브랜드의 매각을 추진했지만 사겠다는 업체가 없어 결국 철수했다. 더베이직하우스의 다반, 제일모직의 니나리치 맨도 최근 1년 새 매장을 모두 닫았다. 피에르가르뎅, 폴스튜어트를 판매하던 남성복업체 미도와 헤리스톤...
위기의 패션업계 “유통업, 엔터테인먼트 등 新사업 진출, 새 전략 짠다” 2013-08-29 08:50:03
코오롱fnc부문은 사업을 중단했던 남성복 맨스타를 리뉴얼해 내년 s/s시즌에 리런칭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는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 중가 브랜드로 포지셔닝해 고객들에게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기존에 백화점 영업 대신 가두점, 아울렛 위주로 전개, 차별화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백...
패션시장,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 2013-08-22 16:53:13
‘맨스타’를 내년 봄 가두점 브랜드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맨스타의 인지도를 활용하면서 가두점과 아울렛 위주로 합리적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며 “불황일수록 활용도가 높은 비즈니스 캐주얼을 찾는 수요가 많다”고 설명했다. 제일모직의 경우도 2010년 가을부터 로가디스의 가두점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