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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알에 1000원?" 딸기값 뚝 떨어졌는데…화들짝 놀란 이유 2025-02-05 21:00:01
함께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기 떄문에 매년 비용이 늘어나는 구조다. 롯데호텔 서울은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를 준비했다. 성인 1인 가격은 13만5000원이다. 전 시즌(11만5000원)보다 17.4% 비싸졌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스트로베리 빌리지'를 콘셉트로 디저트 뷔페를 연다. 성인 기준...
연말엔 들을 음악이 없다고?…'음원 파워'의 반란 [연계소문] 2024-12-21 07:04:01
성시경·박효신 등이 부른 '크리스마스니까', SG워너비·브라운아이드걸스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 등도 무서운 속도로 치고 올라오고 있다. 한 가요 관계자는 "연말은 각종 시상식·행사 등으로 신곡 발매가 거의 없는데, 역주행 흐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지난해부터 계절에 어울리는 친숙...
이용자 잡으려 샤넬 95% 할인…명품 플랫폼, 사활 건 치킨게임 2024-12-12 17:36:45
할인(머스트잇), 버버리 패딩 83% 초저가 세일(트렌비), 막스마라 싱글코트 73% 할인(발란)…. 명품 플랫폼들이 초저가 출혈 경쟁을 하고 있다. 계속된 소비 침체로 명품 구매 시장이 위축되자 조금이라도 방문객을 끌어오기 위해 할인폭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티몬·위메프 사태 여파로 플랫폼업계에 대한 신규 투자도...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경제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나이키의 가장 큰 위협은 호카, 온 등과 같은 젊은 브랜드에서 촉발됐다”고 보도했다.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신흥 브랜드들은 나이키를 위협하면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러닝의 인기는 잊혀져 가던 일본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까지 부활시켰다. 아식스 러닝화는 러너들...
알리·트렌비, 소비자 개인정보 관리 '미흡' 평가 2024-10-31 10:41:42
명품 전문몰 머스트잇과 발란은 부정 수입 물품 유통 판매자의 정보를 수사기관과 공유하는 절차가 제대로 마련되지 않았으며 입점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부정 수입 물품 유통 방지를 위한 자체 교육도 다소 미흡한 것으로 조사됐다. 테무는 구매대행과 관련한 조사 항목은 모두 '해당 없음'으로 확인됐다. 중국 내...
신세계백화점몰 8년만에 외부 제휴…카카오쇼핑서 '명품族' 공략 2024-10-22 17:34:27
명품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60만여 종을 카카오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간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몰을 신세계몰 이마트몰과 함께 통합 운영하는 데 집중했다. 하지만 e커머스업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외부 제휴를 확장하는 쪽으로 방향을 틀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뢰도가 높은 외부 채널...
"명품 좋아요" MZ 돌변하더니…고물가에 '폭풍 성장'한 사업 2024-09-20 16:11:42
소비 패턴이 달라지고 있다. 일반 명품 플랫폼 결제액은 줄고, 중고 명품 시장의 성장이 뚜렷해졌다. 20일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중고 명품 플랫폼 구구스의 올해 1~8월 카드 결제금액(추정치)은 1109억원으로 2년 전보다 83% 증가했다. 다른 중고 명품 플랫폼 시크도 같은 기간 594% 결제액이 늘었다. 두...
"비싸니까 새것 아닌 헌것"…중고 명품 거래↑ 2024-09-20 09:18:46
같은 기간보다 38.1% 감소했다. 2022년(9천245억원)과 비교하면 59% 줄어든 수치다. 플랫폼별로 보면 지난 2년 새 리앤한은 80%, 머스트잇은 73%, 트렌비는 71%, 디코드는 62%, 발란·필웨이는 각각 61%, 오케이몰은 36%씩 카드 결제금액이 감소했다. 반면, 중고 명품 플랫폼은 거래액 성장세가 가파르다. 올해 1∼8월...
"고물가에 명품도 중고가 인기…카드 결제액 2년 새 124% 증가" 2024-09-20 08:45:03
같은 기간보다 38.1% 감소했다. 2022년(9천245억원)과 비교하면 59% 줄어든 수치다. 플랫폼별로 보면 지난 2년 새 리앤한은 80%, 머스트잇은 73%, 트렌비는 71%, 디코드는 62%, 발란·필웨이는 각각 61%, 오케이몰은 36%씩 카드 결제금액이 감소했다. 반대로 중고 명품 플랫폼은 거래액 성장세가 가파르다. 올해 1∼8월...
명품 안 팔린다더니…김혜수·주지훈 대신 택한 '돌파구' 2024-08-27 13:00:01
머트발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시기 비대면 명품 수요를 포착해 성장했지만 팬데믹(대유행)이 끝난 이후 수요가 크게 둔화했다. 작년 매출은 발란(56% 감소) 트렌비(54.4% 감소) 머스트잇(24.5% 감소) 모두 전년 대비 급감했다. 여기에 온라인 명품 시장의 가능성을 본 업체들이 잇따라 자사 온라인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