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럭스올 동래점, 2024년 3분기 '한국소비자인증 KCCI' 우수영업점 선정 2024-10-14 16:22:28
실시하여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오프마켓에도 입점해 있으며,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매장 외에도 새 상품을 직접 수입하여 멀티샵을 운영하며, 명품 시계, 가방, 의류, 잡화 등에 대한 자체 AS 시스템까지 완비하고...
[오늘시장 특징주] 한국콜마(161890) 2024-06-20 17:26:28
잡고 있습니다. 이커머스와 멀티샵 채널의 부상으로 신규 브랜드의 시장 진입 장벽이 낮아지고,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 성향이 강화되면서 ODM 업체들에 새로운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의 화장품 산업은 제조와 마케팅의 분업이 일찌감치 진행되어, ODM 사업자들에게 유리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한국...
"뭉쳐야 산다"…멀티샵으로 진화한 금융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4-06-15 07:00:00
판매하는 멀티샵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금융사간 시장점유율 경쟁이 치열하지만, 멀티가 아니고는 생존이 힘들어진 만큼 너도나도 '동맹의 손'을 뻗어 상품군을 늘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금융사들은 왜 적군과 손을 잡고 멀티샵을 자처하고 있을까요. ◆ 신한은행서 전체 카드 비교한다 신한은행은 최근...
영차컴퍼니, 롯데월드 내 IP 콘텐츠 멀티숍 ‘부스럭’ 론칭 2023-07-21 17:31:42
엔터테인먼트 자산으로 IP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롯데월드의 부스럭 론칭에 협업하게 돼 의의가 크다”며, “부스럭은 여러 IP를 활용해 한 매장 안에서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IP 콘텐츠 멀티샵으로 기획한 곳으로, 앞으로도 영차는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 및 IP상품으로 고객의 IP 경험을 확장해 갈...
디자인·안전성 업그레이드…리브랜딩 단행한 '보솜이' 2023-05-08 14:46:29
옷과 멀티샵, 패턴 등에서 영감을 받아 두가지 랜덤 디자인을 적용해 물티슈만 보아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의 시선에서 세심하게 구성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성분 안정성도 한층 더 강화했다. 먹는 물만큼 깨끗한 10단계 정제수를 사용했다. 민감성 피부 안전성 및 피부 자극 테스트, 유해물질·중금속·미생물...
스타필드, '예스 두들' 행사…낙서 자유 구역 설치 2023-02-17 08:36:43
16m 초대형 칠판에 분필로 낙서할 수 있다. AR 체험존에서는 낙서한 그림에 AR 기술을 적용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스타필드는 신학기를 맞아 문구 브랜드 하고로모, 크레욜라와 팝업 스토어를 연다. 고양점에서는 독도 지킴이 멀티샵과 팝업 스토어를 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슈마커, 새로운 타입의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 열어 2022-12-22 11:36:06
안영환, 김경호)의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다양한 상품과 즐거움을 더한 새로운 타입의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슈마커 플러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반스, 컨버스 등 캐주얼 브랜드는 물론 온라인 전문 브랜드, 해외 직소싱 브랜드 등...
럭셔리 스트릿웨어 브랜드 SHALAJ, LA 현지 독점 판매 2022-04-26 10:55:50
기자] 럭셔리 스트릿웨어 브랜드 shalaj(샤라즈) 가 엘에이(la) 하이엔드 멀티샵 h.lorenzo에 독점 입점 소식을 전했다. h. lorenzo는 엘에이에 4개의 스토어를 가지고 있는 유명 멀티샵이며, shalaj는 그 중 웨스트 헐리우드(west hollywood)에 위치한 가장 큰 규모의 스토어에 엘에이 익스클루시브 입점했으며, 의상들은...
에이스에비뉴, 현대百판교점에 '박스터' 팝업스토어 개장 2021-11-04 18:19:16
에이스침대가 운영하는 명품가구 멀티샵 에이스에비뉴에서 공급한다. 이 브랜드는 엄선한 가죽을 이용해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가구 디자인을 앞세워 이탈리아 가구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깊은 양감을 구현하는 카피토네 기법으로 만들어진 대표 제품 ‘체스터문’ 소파, 대리석 우드...
모비스트(MOBIST), 블루인터내셔널과 손잡고 멤버십 고도화 2021-07-13 09:00:13
멀티샵을 운영 중이다. 모비스트는 이번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쇼핑의 카테고리가 추가되어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의 가치를 한 단계 상승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블루인터내셔널과의 파트너십으로 인해 모비스트에서 발행한 MITX 토큰을 모비페이로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 구매할인, 모비스트 멤버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