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메가와리’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메가 할인’이라는 뜻으로, 큐텐재팬이 분기별 1회, 연간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메디필은 큐텐재팬의 4분기 메가와리에 참여해 인기 제품인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클리어 폼, 클렌징 오일, 콜라겐 수딩 에센스 토너, 콜라겐...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272억원…25% 증가 2024-11-06 15:29:05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 9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미국과 일본, 중국, 홍콩 등을 제외한 '기타 해외 시장'의 성장도 두드려졌다. 기타 해외 시장의 3분기 매출은 237억원으로 184% 증가했다. 에이피알은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대규모 쇼핑 행사가 예정된 만큼 4분기 실적 향상을 위해 주력할 방침이다....
"닥터지 앞세워 내년 美·日 시장 전력투구" 2024-11-04 17:46:47
메가와리’에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이 실시간 뷰티 랭킹 1위에 올랐다. 베트남에선 쇼피와 틱톡숍 등 온라인은 물론 왓슨스, 가디언 등 오프라인 1500개 매장에 입점했다. 말레이시아에선 올해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인 ‘랩잇’이 5개월 만인 8월 가디언 500개 매장에 동시에 들어가는 성과를...
"여친 선물로 최고"…軍 장병들 PX서 쓸어담더니 '잭팟' 2024-11-04 16:19:02
‘메가와리’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이 실시간 뷰티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베트남에서는 쇼피와 틱톡샵 등 온라인은 물론 왓슨스, 가디언 등 오프라인 1500개 매장에 입점했다. 말레이시아의 경우 올해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인 ‘랩잇’이 5개월 만인 지난 8월 가디언 500개 매장에 동시...
제리와콩나무, 글로벌 K-뷰티 브랜드와 연이은 협력 2024-10-30 17:51:39
달하는 ‘큐텐’의 연간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 기간 동안, 제리와콩나무는 현지 대행사 대비 9배의 콘텐츠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북미 틱톡에서 진행한 제품 콘텐츠 캠페인은 단 일주일 만에 450만 뷰를 기록하며 서구권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해당 제품은 아마존 내 단일 품목 최다 매...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메가와리’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 브랜드가 돌풍을 일으키며 최근에는 사실상 K뷰티 행사가 됐다는 말이 나온다. K뷰티 흥행에 힘입어 2019년 9월 첫 행사 이후 20회 연속 역대 최대 거래액을 경신했다. 국내 뷰티 기업도 메가와리 행사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미국에서도 K뷰티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8~9일 아마존이...
에이피알 "일본 할인 행사 '메가와리'서 88억원 매출" 2024-10-07 09:18:31
'메가와리'서 88억원 매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에이피알은 지난 8월 31일∼9월 12일 진행된 일본의 3분기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 8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7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의 대형 온라인 플랫폼 큐텐에서 분기마다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 일본 큐텐 할인 행사서 판매 1위 2024-09-24 09:39:11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채널 큐텐의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서 해당 카테고리 누적 판매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 큐텐이 분기당 1차례씩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통상 3분기 행사 기간인 9월에 연중 고객 유입이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LG생활건강 제품 중 이번 메가와리 행사...
이투마스, 대규모 수출 서포트…일본 이커머스 행사서 한국 제품 강세 이어져 2024-09-20 13:51:51
메가와리)에서 한국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올해 1분기 진행된 할인행사에서는 국내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위부터 3위를 차지하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입증됐다.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서도 한국 e심이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메가와리’와 아마존재팬 행사를 준비하는 등 온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메디필은 최근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 첫날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가 완판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K뷰티 열풍에 힘입어 국내 화장품을 찾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