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관심도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뷰티 어워드’에서는 메디힐의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흔적 리페어)’, 조선미녀의 ‘맑은쌀꿀채운마스크’ 등 431개 제품이 포함됐다. 해당 어워드에서 누적 3회 이상 1위를 차지한 제품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올라가...
화장품 기획까지 한다…'고마진' 뷰티에 힘주는 홈쇼핑 2024-11-04 14:52:09
게 CJ온스타일측 설명이다.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은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를 시작으로 TV라이브 방송에서 독점 판매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VT의 상품 제조능력과 CJ온스타일의 뷰티 브랜드 신제품 소싱력을 공동기획으로 확장한 사례"라며 "첫 판매 전부터 탈모 커뮤니티와 출산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라메디텍, 락토메이슨과 '탈모 솔루션 사업화' 업무협약 체결 2024-07-18 12:59:49
EGF) 증진 등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입증한 특허유산균 'LM1020'을 개발했다. 이달 특허유산균 LM1020이 함유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 '모더바이옴 헤어토닉'을 출시한 바 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협력과 연구 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헤어 브랜드 메디올, 광희 웹 예능 ‘할인전’ 협업…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4-07-10 17:00:59
헤어 브랜드 메디올㈜이 유튜브 인기 커머스 웹 예능 ‘할인전’과 협업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올과 함께하는 할인전은 유튜브 ‘솔코 스테이지’ 채널에 업로드 되는 커머스 웹 예능으로, 방송인 광희가 메인 MC로 출연하며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 협업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헤어 브랜드 메디올, 베트남 시장 진출 본격화...K-뷰티 행보 예고 2024-07-05 11:17:29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메디올 관계자는 “베트남은 중국, 일본 등에 이어 수출시장 5번째인 K-샴푸의 주요 수출국으로 최근 현지에 화장품 수출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수출 다변화를 위한 교두보 시장으로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으며, 메디올의 다양한 제품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
동성제약 '이지엔',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 참가 2024-05-28 17:10:36
콘테스트'는 스킨케어, 속눈썹, 네일, 헤어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 학생과 전문가를 나눠 진행하는 뷰티 콘테스트이다. K-뷰티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홍보의 장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전시회도 별도 운영해 몽골 메디컬 및 뷰티 사업 종사자 2,000여명이 방문했다. 동성제약은 이번 행사의 헤어 부문...
'경력직 루키' 홍예은 "한국 코스에 혼쭐나는 중…'가을 여왕' 기대해주세요" 2024-05-18 01:31:01
여자 골프업계의 '큰 우산'인 메디힐이 메인스폰서로 나섰을 정도다. 최근 한국경제신문과 만난 홍예은은 "올 시즌을 대비해 많은 준비를 했는데 이제 조금씩 제가 생각한 샷이 나오고 있다"며 "지금까지 연착륙을 위한 시간을 보냈다. 본격적인 제 플레이를 보여드리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호주 아마추어...
LG전자, LG 프라엘 메디헤어 기획전…대다모 X 카카오쇼핑하기 진행 2024-05-06 09:00:03
의료기기인 ‘LG 프라엘 메디헤어(이하 메디헤어)’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메디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승인을 받은 의료기기로 250개의 광원에서 나오는 저출력 광선의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의 대사를 활성화시켜 모발 성장에 도움을 준다. 이같은 저출력 레이저 치료(LLLT, Low Level...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메디힐의 각질·트러블 패드와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밍 카밍 워터 패드 제품 등이 전시된 매대는 텅 비어 있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들이 마스크팩과 선케어 제품을 대량으로 쟁여두기식으로 많이 가져가는 편"이라고 귀띔했다. 체험에 특화된 매장인 만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도 들어섰는데...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기록하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관리를 제공한다. 30만원대인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시기는 2015년이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