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링커코리아,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디지털 뷰티제품 선보여 2024-11-26 10:54:53
맞춤형 메이크업 팔레트 프린팅 키오스크 ‘프링커팝(Prinker POP)’을 선보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프링커M’은 Mini의 이니셜 답게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가격 경쟁력을 갖췄으며, 프링커 고유의 독창적인 프린팅 기술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세계 최대 가전쇼 CES 2022와 2023에서 2년 연속...
시크릿키, 중기부 'K-뷰티 혁신사절단' 선정…사우디 방문 2024-11-20 17:18:40
체험공간으로 ‘뷰티 메이크업쇼’,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의 현장 스케치 등도 함께 진행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예림 시크릿키 대표는 “홍보관 운영에 직접 참여해서 사우디 현지인들에게 제품을 직접 홍보할 수 있고, 방문객 설문조사를 통해 현지 반응도 확인할 수 있어 향후 사우디 진출...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걸쳐 30여개 한국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진행한 '코리아쇼핑페스타' 팝업에서 중소기업의 화장품을 소개하고 메이크업 쇼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현지의 높은 수요에 따라 더욱 다양한 한국 브랜드를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체부·관광공사, 인도 뉴델리서 K-관광 로드쇼…7만명 방문 2024-10-22 09:16:04
홍보대사인 아난드 꾸마르와 영화배우 아누쉬카 센은 토크쇼 형식으로 한국 여행 경험을 나누고 한국의 매력을 공유했다. 19∼20일 뉴델리 최대 쇼핑몰 DLF 애비뉴 사켓몰에서는 '한류에 빠져들다'라는 슬로건 아래 K-관광 로드쇼가 진행됐다. 관광공사는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메이크업, 헤어...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캣워크 페스타서 '리브랜딩 패션쇼' 2024-10-17 09:48:42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임스 칼리아도스와 협업했다. 패션쇼 의상은 비디비치의 리브랜딩 콘셉트에 맞춰 신세계톰보이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에서 제작했다. 이날 패션쇼에서 비디비치는 캡슐 컬렉션 '베니 바이 비디비치'를 선보인다. 비디비치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팝업 전용...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현장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특히, 방문객들은 현장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인천에서...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내부에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게 컬리 측 설명이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설치했다....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뷰티페스타와 달리 전문가와 함께 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을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국내 뷰티 플랫폼 시장에는 무신사에 이어 쿠팡까지 참전하며 기존 강자 올리브영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컬리가 2022년 내놓은 뷰티컬리는 상품기획(MD 노하우를 발휘해 경쟁사에...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024-10-10 17:28:49
적극적으로 방문객을 유인하는 모습이었다.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형 상담 등 체험형 행사도 많았다. 몇몇 브랜드 부스 앞에는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대기 줄이 길에 늘어섰다. 방문객은 20∼30대 젊은 여성이 대부분이었다. 방문객 김주연(37) 씨는 "평소 관심 있는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메이크업 룰이 공개됐다.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룩으로 쇼에 참석한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남주혁은 본격적인 메이크업 연출에 앞서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 리추얼 내 ‘캡춰 토탈 히알루샷’과 10월 출시 예정의 ‘캡춰 토탈 레티샷’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