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뮤지컬 스타도 110억에 산 그 아파트…'폭등한 이유 있었네' [집코노미 핫!부동산] 2024-08-03 18:30:02
메이플자이'와 '래미안 트리니원' 등 신축이 줄줄이 대기 중인 가운데 '디에이치클래스트' 입주로 반포권역의 위상이 정점에 이를 것으로 전망을 내놨다. 실수요자 위주로 시장이 움직이면서 ‘똘똘한 한 채’에 대한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최상급지인 반포동 일대로 쏠림 현상이...
"갖고 싶다" 남학생들 편의점 앞에 '우르르'…오픈런 '대란' 2024-06-21 15:18:16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빵, 스낵, 젤리 등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 판매량이 15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GS25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및 콘텐츠와의 협업 모델을 구축해 시너지를 지속 창출할 계획이다. 황현아 GS리테일 제휴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유통과 게임의 협업은 곧 성공이라는 공식이 이어지도록...
회의실 이름도 게임 캐릭터…IP 강자 라이엇의 비결은 '초연결' 2024-06-17 16:11:12
게임사들도 하나의 게임 IP를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하는 라이엇게임즈의 ‘원소스 멀티 유스’ 전략을 벤치마킹하고 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IP를 통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로 인도 등에서 성과를 거뒀다. 넥슨 역시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해 만화책, 굿즈, 빵 제품을 선보이는 등 IP 확장에...
게임서 애니·음악까지…라이엇, 15년 '롤' IP 무한확장 2024-06-12 00:54:08
하나의 게임 IP를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하는 라이엇게임즈의 ‘원소스 멀티 유스’ 전략을 벤치마킹하고 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IP를 통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로 인도 등에서 성과를 거뒀다. 넥슨 역시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해 만화책, 굿즈, 빵 제품을 선보이는 등 IP 확장에 애쓰고...
에도시대 '행운 선물'…오미야게를 아시나요 2024-02-15 19:02:43
부문 상이 있다.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선물상’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고 싶은 선물상’ ‘직장 동료에게 주고 싶은 선물상’ 등이 있다. 지난해 10월 열린 대회에서는 도쿄역과 기타센주역에서 판매하는 ‘메이플 버터쿠키’와 군마현 다카사키역 ‘다카사키 푸딩 등이 상을 받았다. 일부 상품은 JR몰에서 온라인...
"유학 시절 먹던 그 맛"…'캐나다 국민커피' 첫날부터 북적 [현장+] 2023-12-14 17:32:23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빵튜브'를 운영하는 이보현 씨(30)는 "구독자들이 팀홀튼 도넛 리뷰를 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며 "개인적으로 메뉴 전체를 통틀어 '허니 초코 케익' 도넛이 가장 맛있었다"고 했다. 이 씨는 "(도넛이) 다른 브랜드 대비 저렴한 편이고, 맛이 진해 경쟁력이 있을 것...
가을향 메뉴 찾아 먹거리 여행 가볼까 2023-09-13 16:16:55
식빵’, 파리바게뜨 베이글에 고소한 피칸과 메이플 시럽을 더한 ‘메이플피칸 베이글’, 소보루 빵에 청사과 크림, 사과잼, 사과 앙금이 어우러진 ‘상큼청사과 맘모스’ 등이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도 가을 신제품 5종을 내놨다. 마찬가지로 사과와 밤을 활용했다. 사과와 복숭아 크림에 사과잼을 더한 ‘수줍은 사과’,...
"1020세대 정조준"… 배틀그라운드, GS25와 제휴 마케팅 2023-07-04 11:04:25
‘메이플스토리빵’을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5가지 맛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출시 첫날 초도 물량 10만개가 매진되고 하루 최대 발주 물량인 5만개가 매일 완판되다시피 했다. 이에 지난해 12월 메이플스토리빵 시즌2를 출시했고, 올 초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했다. 연이은 게임...
노래로, 만화로…게임社 'IP 영토' 무한확장 2023-05-31 17:43:53
메이플스토리’를 활용해 만화책, 빵 등을 시장에 선보인 경험이 있다. 자사 게임의 배경음악을 주제로 오케스트라 공연도 매해 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게임 개발 단계에서부터 애니메이션 제작을 목표로 고려했다”며 “게임 외적인 분야에서 콘텐츠를 확장하는 게 게임 IP의 생명력을 강화하는 지름길”이라고 했다....
빵집 대신 편의점...BTS 진도 `편의점 빵지순례` 2023-01-09 19:08:48
전에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메이플스토리빵은 GS25가 지난해 6월 게임사 넥슨과 협업해 출시한 빵으로, 2030 소비자들이 학창 시절 즐겼던 게임을 떠올리게 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포켓몬빵처럼 메이플스토리빵에도 인기 몬스터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있어 수집욕을 불러 일으키는 것도 인기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