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로 끌어안고, 세계의 입맞춤 받으라"…200번째 연말 맞는 '합창' 2024-11-21 18:35:03
박재홍, 소프라노 서선영·김선미, 메조소프라노 사비나 김, 테너 국윤종·박현민, 베이스바리톤 사무엘 윤 등이 솔리스트로 출연한다. 별도의 전문 지휘자 없이 대편성 관현악곡을 연주하는 파격 실험을 선보이고 있는 ‘고잉 홈 프로젝트’도 다음달 8일 예술의전당에서 합창 환상곡과 합창 교향곡을 함께 들려준다....
헨델의 망작 오페라 '세르세'에서 나홀로 빛나는 단 한곡! 2024-11-21 16:46:33
부른다. 메조 소프라노는 많지만 진성 앨토는 매우 드문 현실에서 스튀츠망은 실로 별과 같은 존재다. 마리안 앤더슨(1897~1993)과 캐슬린 페리어(1912~1953) 이후 우뚝한 앨토가 없던 차 스튀츠망의 존재감이 든든하다. ‘앨토(Alto)’라는 말은 라틴어 알투스(Altus)가 어원이다. ‘깊다/고결하다/숭고하다’의 뜻을 품고...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것으로 집계됐다. 메조미디어가 28일 발표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소비·쇼핑 편'에 이같은 내용이 담겼다. 메조미디어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만 15~59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을 실시했다. 전체 응답자의 48%가 주 1회 이상 온라인 쇼핑을 한다고 답했으며, 남성보다는...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이러한 내용을 골자로 하는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소비·쇼핑 편'을 28일 발표했다. 메조미디어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만 15~59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설문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48%가 주 1회 이상 온라인 쇼핑을...
운명에 맞선 비극, 잔인하도록 아름다운 노래로 그려낸 베르디 오페라 2024-10-18 11:06:35
메조소프라노 백재은이 등장해 한 청년의 손금을 봐주며 군대에 가면 승승장구한다는 말과 함께 조국을 위해 입대할 것을 독려한다. 이 장면에서 다시 한번 베르디의 전작인 가 떠오르는데 가면무도회에도 메조소프라노가 노래하는 점쟁이 울리카 역이 동굴에서 손금을 봐주는 장면이 있다. 베르디는 자신의 오페라에 당시...
'최대 3분' 길어지는 유튜브 쇼츠…국내 영향력 더 커지나 2024-10-13 07:01:01
차지한다. 또 최근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서울,경기도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59세 남녀 1천 명을 대상 설문(중복 응답) 결과 짧은 동영상을 보는 주된 채널은 유튜브 쇼츠(76%)이고 그다음으로 인스타그램 릴스(51%), 틱톡(19%)으로 파악됐다. IT 업계...
[게시판] 메조미디어 타겟픽, 신규 광고상품 3종 출시 2024-10-10 09:00:46
메조미디어의 광고 플랫폼 '타겟픽'이 국내 최초 광고 네트워크 기반 '스플래시'(Splash) 광고와 카운트다운 배너 광고, 라이브커머스 광고 등 신규 상품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스플래시 광고는 모바일 앱이 실행될 때 약 2~3초간 전체 화면에 광고주의 광고가 단독 노출되는 상품으로, 광고주는 매체마다...
우렁차게 울려퍼진 獨 오페라 자존심 2024-10-07 18:26:02
역 메조소프라노 김선정은 잘생긴 백작 역의 성악가가 여성이라는 것을 잠시 망각하게 할 정도의 호연을 선보이며 1인 2역을 훌륭히 해냈다. 소피 역의 소프라노 이혜정은 깨끗하고 맑은 고음으로 15세 소녀 소피를 노래했고 5일 공연의 소피 박소영도 시원한 고음으로 노래했다. 파니날을 노래한 바리톤 정제학은 앞으로의...
대세는 아직 유튜브...평균 시청시간 '압도적' 2024-09-30 15:18:35
시간을 많이 쓰는 것으로 드러났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30일 발표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 여가 및 취미 편'에 따르면 10~50대의 여가 시간 중 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은 311분으로 조사됐다. 해당 조사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서울과 경기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59세 남녀...
"유튜브 이용자 하루 97분 시청…선호하는 길이는 17분" 2024-09-30 14:51:16
"유튜브 이용자 하루 97분 시청…선호하는 길이는 17분" 메조미디어 "기존 가로형보다 세로형 숏폼 광고가 주목도 높아"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10대부터 50대까지 온라인 여가 활동 중심지는 동영상 스트리밍 채널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이며, 특히 유튜브의 지배력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CJ EMM의 통합 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