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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4시부터 줄 섰어요"…마곡 아빠들 난리 난 이유 2025-02-15 06:00:08
924억원 기록했다. 지난해 7월부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이마트에브리데이의 통합매입 전략이 원가 절감 효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통합매입을 통해 규모의 경제를 이뤄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특히 기존 트레이더스에서 매입하기 어려웠던 명절 선물 세트가 잘 팔렸다”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차장 칼럼] 쉬는 날 일하는 즐거움 2025-02-13 17:35:16
“명절날 최고경영자(CEO)와 함께 일하는 즐거움을 아는 직원이 늘고 있다”고 농담처럼 얘기했다. 들어보니 즐거움 때문만은 아니었다. 인센티브도 있었다. “3년 전부터 명절 연휴에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휴일 수당과 별개로 상품권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입소문이 났는지 이번 설 연휴 마지막 날엔 예상보다 많은 직원이...
트레이더스, 고물가 시대 '공격 출점' 2025-02-13 17:30:28
급증했다. 지난해 7월부터 시행한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이마트에브리데이의 통합매입 전략이 원가 절감 효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통합매입을 통해 규모의 경제를 이뤄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특히 과거 트레이더스에서 사기 어려웠던 명절 선물 세트를 판매해 좋은 실적을 냈다”고 말했다....
'빽햄' 때문에 난리난 백종원 건재하네…360억 '잭팟' 2025-02-12 18:29:22
설 명절을 앞두고 한돈 빽햄 선물세트를 정가 대비 45% 할인해 판매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한돈 빽햄의 과도하게 비싼 반면 품질은 기대에 못 미친다는 비판을 내놓으며 논란이 일었다. 더본코리아는 ‘파격 할인’을 내세웠으나 실질적으로는 다소 높은 가격을 책정한 뒤 대폭 할인으로 홍보한 것 아니냐는 게 소비자들...
"왜 이렇게 싸?" 전복 사 먹으려다 '깜짝'…이유 알고 보니 2025-02-12 11:00:08
있는 수산물로, 선물용으로 쓰이는 경우가 많다”며 “요즘 같은 불경기엔 가장 먼저 수요가 죽는 품목”이라고 했다. 김중견 한국전복생산자협회 본부장은 “어민들이 설 명절이 있는 1월엔 그나마 수요가 있으리라 기대하고 물량을 대거 내놨는데 낭패를 봤다”고 했다. KMI는 8월에 전복 산지 가격이 ㎏당 2만3000원까지...
동원그룹, 지난해 영업익 5,039억…전년비 8.4%↑ 2025-02-11 14:42:24
기여했다. 동원F&B는 참치액·명절 선물세트·가정간편식(HMR) 등 전략 품목이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연결 기준 동원F&B의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4조 4,836억 원과 1,835억 원으로 각각 2.8%, 10.0 % 증가했다. 포장·소재 계열사인 동원시스템즈도 연포장, 캔 등 주요 포장재 사업이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동원산업 작년 영업이익 5천39억원으로 8% 증가 2025-02-11 14:26:48
성장세를 보이며 실적 향상에 크게 기여했으며 동원F&B는 참치액·명절 선물세트·가정간편식(HMR) 등 전략 품목이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연결 기준 동원F&B의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4조4천836억원과 1천835억원으로 각각 2.8%, 10.0% 증가했다. 포장·소재 계열사인 동원시스템즈[014820]도 연포장, 캔 등 주요 포...
동원F&B, 지난해 영업익 1,835억…전년비 10%↑ 2025-02-11 13:49:49
1,136억 원을 기록했다. 참치액과 명절 선물세트의 판매가 늘었고 가정간편식(HMR)과 음료, 유제품 부문도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해외 수출을 통한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하며 수익성 개선에 일조했다. 자회사이자 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도 실적 향상을 이끌었다. 동원홈푸드의 단체급식 사업이...
동원F&B 작년 영업이익 1천835억원…수출 덕분에 10% 증가 2025-02-11 11:00:11
1천136억원으로 18.5% 증가했다. 참치액과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 증가와 가정간편식(HMR), 음료, 유제품 부문의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가 주효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수출을 통한 영업이익이 50% 이상 증가해 수익성 개선에 일조했다"고 설명했다. 자회사이자 기업간거래(B2B) 종합식품기업인 동원홈푸드도 단체 급식...
롯데온 "지난달 뷰티디바이스 매출 30%↑…레벨업 뷰티행사" 2025-02-10 06:00:02
바나브 유피세븐 더 멀티 등이 있다. 고요한 롯데온 트렌드뷰티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급격하게 신장 중인 홈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명절 후유증, 밸런타인데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