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이클·달리기부터 멍 때리기 대회까지…사계절 내내 즐겁다 2025-02-13 17:52:10
눈썰매장…. 서울 한강공원에는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차고 넘친다. 물놀이, 공연·전시, 생태·환경, 걷기, 라이딩 프로그램까지 한강공원 전역에서 열리는 크고 작은 행사만 연간 120여 개에 달한다. 13일 서울시에 따르면 오는 5월 30일부터 사흘간 한강공원 일대에서 달리고, 자전거를 타고, 헤엄칠 수 있는 스포츠...
[르포] '수교 첫돌' 쿠바에 변화 물결…태극기 휘날리고 한국마트 성황 2025-02-13 10:09:54
먹거리를 구입하려는 현지 주민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다. 마치 백화점 명품 숍에 온 듯 종업원이 "내부 혼잡도를 줄이기 위해" 문 앞에 서서 입장 가능 고객 규모를 조절하는 진풍경도 목격됐다. 안에 들어가 보니 남자 성인 키 높이의 선반에 소주, 라면, 음료수 같은 한국 음식이 진열돼 있었다. 외국에서 특히...
대구 '더팰리스트 데시앙', 8일부터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 2025-02-09 10:40:11
‘덱톤’, 독일 프리미엄 가구 ‘헤티히 등의 명품 브랜드 가구가 무상 시공된다. 생활 인프라도 좋다. 단지는 효신초교와 맞닿아 있다. 대구의 강남이라 불리는 수성구 학원가 및 대구시립 수성도서관도 가깝다. 교통환경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동대구역(KTX·SRT·1호선)과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 등이 인근...
예술과 패션의 도시 파리, 와인으로 물든다 2025-02-06 14:38:16
어울리는 이명이다. 샹젤리제, 몽테뉴 거리에 늘어선 럭셔리 패션하우스와 불후의 명작들이 걸린 루브르, 오르세미술관을 오가는 파리지앵과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로 파리는 지금도 반짝인다. 그렇지만 예술과 패션만이 파리를 빛내는 전부는 아니다. 적어도 2월의 파리를 수놓는 건 따로 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결혼설 부인' 옥택연 프러포즈, 티파니 다이아몬드 반지 가격 얼마길래 2025-02-06 13:58:34
프랑스 명품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에 헤네시)은 티파니앤코를 약 158억 달러(약 17조4000억 원)에 인수했는데 이는 명품 업계 역사상 최대 규모의 거래 중 하나로 기록되기도 했다. 특히 티파니앤코의 다이아몬드는 삶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상징성을 나타냈다. 웨딩 컬렉션 다이아몬드 반지는 주력 모델로 프러포즈의...
제니도 사러 간다는데…"명품백 헐값에 득템" 엄지척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2-06 10:38:00
명품 쇼핑 계획을 세웠다. 신사이바시 쇼핑거리에 몰려 있는 중고명품 숍을 돌면서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단종돼 신품으로 사기 어려웠던 제품들을 구하고 싶어서였다. 이틀 정도 시간을 들여 쇼핑을 한 덕에 김 씨는 10만엔(약 95만원)짜리 루이비통 가방과 5만엔(약 47만원)짜리 샤넬 플랫슈즈 등을 ‘득템’했다. 정가가...
싸늘한 中 경기…춘제 앞둔 베이징 상가 썰렁, 곳곳에 '임대' 팻말 2025-01-26 17:07:48
식당 직원들은 스마트폰만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1층 상가 라인에서 영업 중인 한 식당 직원은 “운영하는 매장보다 문을 닫은 매장이 더 많다”며 “전체 사무실 중 50%가량은 공실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래는 항상 손님이 줄을 섰는데 이젠 가끔 배달 주문만 처리하고 있다”며 “손님이 들어오면 낯설...
"중고명품 사세요"…MZ에게 럭셔리 제품 파는 뜻밖의 회사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1-16 13:29:23
명품을 택했다. MZ(밀레니얼+Z) 세대 등 당장 큰 돈은 없지만 럭셔리에 대한 수요가 있어 향후 예술품 구매의 잠재적 고객군 확보 방편이 된다는 판단에서다. 16일 뉴욕타임스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세계 2대 경매 회사 중 하나인 미국 소더비는 본사를 미국 뉴욕에서 프랑스 파리로 이전했다. 샹젤리제 거리와 연결된...
정의선의 파격 결정...한국에 '역대 최대' 규모 투자 2025-01-12 18:17:05
뷰티는 100여 개 뷰티 브랜드의 3000개가량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딥디크, 이솝, 조말론, 톰 포드 등 전문 뷰티 브랜드와 샤넬, 디올, 에르메스 등 명품 브랜드가 입점한다. 명품 뷰티 해외 직구 사업을 모델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현지 부티크에서 제품을 소싱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면세점...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종합) 2025-01-12 10:16:41
명품 거리인 생토노레에 한국 브랜드 처음으로 단독 매장을 내는 등 유럽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처럼 주요 패션·의류기업들이 이처럼 해외 공략을 강화하는 것은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어서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의 지난해 3분기 가구당 월평균 소비지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