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명품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온라인 쇼룸 선보여 2024-11-01 06:00:07
롯데온 명품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온라인 쇼룸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온의 명품 전문관인 온앤더럭셔리는 이탈리아 부티크와 손잡고 15만여개의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잡지) 형태로 보여주는 온라인 쇼룸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온앤더럭셔리는 공식 대행사를 통해 해외명품 주문부터 상품 통관,...
SSG닷컴, 국내 이커머스 최초 '프라다' 공식 브랜드관 개관 2024-09-10 08:56:14
업계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 전문관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프라다 자사몰을 제외한 국내 첫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과 사피아노백, 리나일론 백팩 등 대표 상품을 포함한 800여종의 상품을 소개한다. SSG닷컴은 다른 이커머스 플랫폼과 차별화하고자 명품...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본관 7층 스포츠&레저관'을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 새로 입점한 신발 전문 편집 매장 '소우'(SOW)에서는 시중에서 동난 인기 운동화를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개장 첫날 아식스의 젤카야노, 슈퍼블라스트를 구매하기 위해 300명에 이르는 고객이 줄을 서서 기다렸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 운동화 990과 991,...
롯데백화점, 모로코 프리미엄 '바샤커피' 서울에서 마신다 2024-08-12 16:04:58
종합적으로 즐길 수 있다. 커피를 주문하면 전문 서버가 고급스러운 골드팟에 커피를 준비해준다. ‘고메 크루아상’, ‘모로칸 케프타 미트볼’, ‘마라케시 치킨 샐러드’, ‘크러스티 연어’ 등 해외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물론, 한국인 입맛에 맞춰 개발한 ‘버터 전복 리조토’ 등 한정판 메뉴도 맛볼 수 있다. 특...
롯데百 "오감만족 콘텐츠 찾았다"…청담에 바샤커피 첫매장 열어 2024-08-01 06:00:10
브랜드관을 열었다. 이날 강남구 청담동에 문을 연 바샤커피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 첫 매장이자 전 세계 24번째 매장이다. 2개 층에 걸쳐 380㎡(115평) 규모로 구성됐다. 청담동이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대표적인 명품 쇼핑 명소 중 하나인 만큼 프리미엄 경험을 원하는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커피 한 잔 가격에 깜짝…'커피계의 에르메스' 맛보니 [현장+] 2024-08-01 06:00:02
물론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대표적인 명품 쇼핑 명소 중 하나로 꼽힌다는 점에서 수요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전망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동북아시아 지역 내 첫 번째 바샤커피 매장인 만큼 프리미엄 경험을 선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 방문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롯데백화점은 바샤커피에 대한...
"백화점 리빙관 고가상품 잘나가네"…그릇계 '에루샤'도 날개 2024-07-22 06:31:00
매출 증가율은 15%대로 명품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유명한 호주 브랜드 '브레빌', 독일의 명품 가전 브랜드 '가게나우'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인천점은 기존에 여러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던 가전 편집 매장을 가게나우의 빌트인(맞춤형) 가전 전문 매장으로 바꾸기도 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SSG닷컴·롯데온에 명품 편집숍 '에센스' 입점…명품 직구 강화(종합) 2024-06-12 14:17:48
명품 전문 업체 어도어럭스와 협업해 도입한 반품 대행 서비스를 통해 반품 시 고객이 해외로 직접 물품을 보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는 등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쇼핑 전자상거래 사업 부문인 롯데온도 지난 10일 명품 전문관인 '온앤더럭셔리'에 에센스 브랜드관을 개관했다. 늘어나는...
SSG닷컴, 해외직구 공식브랜드관 '마이테레사' 오픈 2024-06-03 10:44:33
130여 개국으로 배송된다. SSG닷컴은 여성관인 마이테레사와 남성관인 마이테레사 맨으로 분리해 운영하고, 고객별 특성에 알맞은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마이테레사가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출시하는 상품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고객이 해외로 직접 물품...
SSG닷컴, 명품 강화…'마이테레사' 해외직구관 개관 2024-06-03 08:54:01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몽클레르, 생로랑, 발렌티노, 아크네 스튜디오 등 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취급한다. 매주 900여개 이상의 신상품이 입고돼 전 세계 130여개국으로 배송된다. SSG닷컴은 여성관인 마이테레사와 남성관인 마이테레사 맨으로 분리해 운영하고 고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