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엔기후총회, 선진국·개도국 간 재원확충 합의 난항 2024-11-14 23:42:33
반면 예니퍼 모르간 독일 기후특사는 "공적 자금만으로 모든 자금 수요가 충족될 수 없는 점은 분명하다"며 민간 참여 필요성을 부각했다. 선진국들은 온실가스 배출량이 큰 중국 등이 재원을 적극적으로 부담하지 않으면 합의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 당선인의 집권이 불러올 미국의 정책...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듀얼소닉, 웰라쥬, 모르간, 홀베리 등이 있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에서는 115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 뷰티 크리에이터 정은주 등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방송을 송출한다.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
숏폼으로 물건 검색...GS샵 '숏픽', 오픈 6개월만 1억뷰 돌파 2024-06-24 10:40:23
약 70%가 모르간, SJ와니, 라삐아프, 벤시몽 등 GS샵 단독 패션 브랜드 콘텐츠였다. 또, '봄 하객룩 랭킹'처럼 특정 시즌에 검색이 높은 테마를 주제로 하거나 '로보락 S7 호기심 광고' 등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기획한 콘텐츠는 일평균 조회 수가 5천 회에서 1만 회로 매우 높았다. GS샵은 이 같이 모바일...
GS샵 "상품 소개 1분 숏픽 영상, 반년 만에 조회수 1억 돌파" 2024-06-24 10:32:41
70%는 모르간과 SJ와니, 라삐아프, 벤시몽 등 GS샵 단독 패션 브랜드 콘텐츠였다. 유희왕 GS샵 모바일콘텐츠팀장은 "숏픽은 이커머스 상품 탐색 공식을 키워드 검색에서 영상 콘텐츠를 통한 발견으로 바꿔가고 있다"며 "3분기에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으로 숏픽 콘텐츠를 완전 자동 생산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일흔살 할아버지도 '들썩'…휴일 밤 달군 파리 케이팝 콘서트 2023-10-16 08:19:15
온 모르간(24)은 본 공연이 시작되기 전부터 들떠 자리에서 계속 엉덩이를 들썩였다. 푯값에 적지 않은 돈이 들지만 "공연장에 오면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파리에서 열리는 케이팝 콘서트는 웬만하면 찾아다닌다고 했다. 이날도 자신이 좋아하는 그룹의 멤버 이름이 적힌 잠바를 챙겨 입고 왔다. 엠카운트다운이 프랑스를...
패션업계는 벌써 '가을대전' 준비…FW시즌 상품 출시 경쟁 2023-08-22 16:17:48
18일 모르간, 쏘울, 아뜰리에 마졸리 등 단독으로 전개 중인 패션 브랜드의 가을 상품 방송을 시작했다. GS샵은 갈수록 무더워지는 기후 변화에 맞춰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을 다수 선별했다.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인기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호주...
무더위에도 불티나게 팔렸다…올 가을 핫한 '패션 트렌드'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2 13:39:15
홈쇼핑 업계에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지난 18일부터 '모르간', '쏘울', '아뜰리에 마졸리' 등 패션 자체브랜드(PB)의 가을 상품 출시를 시작했다. CJ온스타일은 PB ‘셀렙샵 에디션’이 미국 히트 시트콤 ‘프렌즈’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컬렉션을 론칭하며 추동 시즌에 돌입했다....
자체 브랜드·프리미엄 패션…홈쇼핑 부활 이끄는 '결정구' 2022-12-12 17:35:48
브랜드를 담당하는 오운브랜드팀을 운영하며 모르간, 라삐아프, 브리엘 등 9개 단독 브랜드를 팔고 있지만, 이들은 모두 PB가 아닌 라이선스브랜드(LB)다. GS샵의 LB는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협력사도 재고 부담을 안는다는 게 CJ온스타일의 PB와 다른 점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현대홈쇼핑은 바잉파워를 내세워 프리미엄...
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브랜드 1위에 올랐다. GS샵에서는 코로나 사태 이후 공유오피스, 카페, 사무실 등으로 사무공간이 확장됨에 따라 '캐주얼 오피스룩' 패션 브랜드가 인기였다. 패션 브랜드 모르간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NS홈쇼핑에서는 참존기초(2위), 르꽁뜨펌브러쉬(9위) 등 패션뷰티 브랜드 상품이 순위권...
"11월 비수기에 매출 폭발했다"…월드컵 특수에 '즐거운 비명'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1-29 10:39:03
직전에 방송한 모르간 바지, 재킷 방송도 목표치보다 판매량이 20% 많았다는 설명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한국 경기 중계 시간과 겹쳤던 방송은 목표 대비 75%에 그쳤지만 경기 종료 직후 시작한 안마의자 방송에서는 12시 18분에 주문량이 피크를 찍었다”며 “한국경기 직후 채널을 돌려 방송을 시청한 소비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