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현대 서울, 디지털 체험매장 '튠' 개장…"새로운 경험 제공" 2024-10-13 09:14:45
모바일 안내 시스템인 '마이튠'(myTUNE) 컨시어지 서비스도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 30여개 국가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으로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한 뒤 궁금한 사항을 모국어 음성이나 텍스트로 입력하면 생성형 AI를 통해 동일한 언어로 답변해준다. 현대백화점...
"롯데 계열사 혜택 총출동"…내일부터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2024-10-13 06:00:03
모바일 금액권을 최대 20% 할인가에 3만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롯데시네마 관람권 5천장, 롯데칠성 주류 클라우드 클리어 2천500세트, 롯데GRS 모바일 1만원 상품권 1천장,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입장권 500매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14일과 21일에는 롯데온이 제작한 3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SC제일은행,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ESG 투자 주도 2024-10-10 16:21:53
은행권에서 가장 선도적으로 온라인·모바일 방식의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도입했다. 현재까지 20회 이상 웹 세미나를 진행했고, 총 1만5000여 명의 고객이 비대면 방식의 라이브 웹 세미나에 참여했다. SC제일은행은 글로벌 네트워크와 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선도적으로 ESG 테마를 소개하며 글로벌 투자 트렌드를...
임영웅 스타디움 입성기, 다시 보자…특별 상영 이벤트 뭐길래 2024-10-10 09:28:53
영화다. '스페셜 라이브 영상'은 영화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했던 임영웅의 라이브 영상으로,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와 추억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해당 상영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역대 임영웅 콘서트 포스터를 담은 '아임 히어로 히스토리 씰' 스티커를 증정한다....
[게시판] 메조미디어 타겟픽, 신규 광고상품 3종 출시 2024-10-10 09:00:46
배너 광고, 라이브커머스 광고 등 신규 상품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스플래시 광고는 모바일 앱이 실행될 때 약 2~3초간 전체 화면에 광고주의 광고가 단독 노출되는 상품으로, 광고주는 매체마다 광고 지면을 일일이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메조미디어와 제휴된 다양한 프리미엄 매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 오는 13일까지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SSG닷컴 =...
中, '무허가 온라인 뉴스' 단속…"주류 미디어 신뢰 높일 것" 2024-10-04 12:36:25
소셜미디어 공식 계정, 애플리케이션, 인터넷 라이브 등 각종 서비스는 잘 보이는 위치에 명칭과 허가증 번호를 명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중국 당국은 2021년부터 인터넷 정화 작업을 주기적으로 벌이고 있다. 중국은 통상 관영매체들이 당국 발표를 가감 없이 일제히 보도하는 '선전' 방식을 쓰고 있는데,...
유튜브 인기 개그맨이 패션템 소개…새로워진 '모바일 라방' 2024-10-04 09:31:01
CJ온스타일 유튜브에서 공개한다. 같은 시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는 김원훈과 김해준이 영상 속에서 실제로 입은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관련 아이템을 보여주는 3D 버추얼(3차원 가상) 팝업스토어도 CJ온스타일 앱과 웹에 마련됐다. 온라인 형식의 이번 팝업은 ‘청담 쇼룸’ 테...
CJ온스타일, 패션 페이크 다큐 '터닝 포인트' 공개 2024-10-04 08:39:25
6시 CJ온스타일 유튜브에서 공개하며 같은 시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는 김원훈과 김해준이 영상 속에서 입은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관련 아이템을 보여주는 3D 버추얼(3차원 가상) 팝업스토어도 CJ온스타일 앱과 웹에 마련됐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버추얼 팝업 트렌드에 발맞...
드라마 보며 옷 검색…'콘텐츠 커머스' 커진다 2024-10-03 16:51:04
유도한다. 상품 설명만 하는 라이브 커머스와도 차별화된다. 텀블러 하나를 팔더라도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건강 관리 방법을 알려주고 시청자와 소통하는 등 콘텐츠를 앞세워 팬층을 만든다. 지난달 CJ온스타일이 선보인 예능 형식의 모바일 라이브쇼도 콘텐츠 커머스의 일종이다. 한예슬 등을 내세운 모바일 라이브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