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식품, 군산에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골목' 오픈…"특색 있는 감성 가득" 2024-11-06 16:11:57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대표 브랜드인 모카골드 브랜드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왔다. 2015년 제주에서 진행한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2016년 서울 성수동 ‘모카책방’, 2017년 부산 해운대 ‘모카사진관’, 2018년 전주 ‘모카우체국’, 2019년 서울 합정동 ‘모카라디오’ 등 다양한 콘셉트의 ...
빽다방, 크림프라페·아이스크림라떼 등 신메뉴 출시 2022-05-24 08:23:20
빽다방, 크림프라페·아이스크림라떼 등 신메뉴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크림프라페', '아이스크림라떼'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림프라페 신메뉴는 '딸기크림프라페'와 '초코크림프라페' 2종이다. 아이스크림라떼...
전국 순회 팝업카페 문열면 '인증샷 성지' 2020-09-02 15:10:39
‘모카골드 팝업 카페’도 열고 있다.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역사와 전문성을 알리기 위해 동서식품이 고안한 아이디어다. 팝업 카페는 매년 다방, 책방, 사진관, 우체국, 라디오 등으로 콘셉트를 달리해 진행된다. 맥심 모카골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과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밀레니얼 부르는 맥심…팝업카페에 무민 콜라보까지 2020-03-24 14:12:09
카페는 인스타 '사진 맛집' 최근 맥심의 '모카골드 팝업 카페'도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것이다. 지난 2015년부터 부산 전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모카골드 팝업 카페를 선보이고 있다. 카페를 통해 1989년 탄생한 맥심의 브랜드의 역사와 전문성도 알리고 있다. 모카골드 팝업 카페는 매년 다...
동서식품 팝업카페 '모카라디오'에 11만명 방문 2019-07-22 09:50:36
'모카라디오'에 11만명 방문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동서식품은 서울 합정동에서 운영한 팝업 카페 '모카라디오'에 총 11만여명이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5월 24일 문을 열어 2개월간 운영된 이 카페에는 하루 평균 1천755명, 총 11만557명이 찾았다. 모카라디오는 방문객에게 라디오를 콘셉트로...
누가 타도 맛있는 황금비율 블랜딩…30년 '국민 커피믹스' 2019-07-10 16:33:53
모카골드 라이트’, 설탕을 100% 뺀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했다.동서식품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도 브랜드의 역사와 전문성을 알릴 수 있는 색다른 방안으로 2015년부터 부산, 전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모카골드 팝업 카페’를 선보이고 있다. 팝업...
"설레고 달달한 사연 소개해요"…동서식품, 이색 카페 `모카라디오` 운영 2019-05-22 16:40:17
운영합니다. 동서식품은 지난 2015년 모카다방(제주 남원읍)을 시작으로 모카책방(서울 성수동), 모카사진관(부산 해운대구), 모카우체국(전북 전주) 등 매년 다양한 체험 공간을 선보였습니다. 올해 모카라디오에서는 라디오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모카골드 마일드, 모카골드 라이트, 모카골드 심플라떼...
20년 이나영 모델 `맥심 모카골드` 30년, 국민커피된 비결은 2019-05-13 07:46:07
`모카다방`, `모카책방`, `모카사진관` 등 `맥심 모카골드` 브랜드가 시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면서 해당 제품의 성공 비결을 편리성과 맛에서 찾았다. 동서식품은 "일회용으로 포장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보관이 용이하며, 더운물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다"며 "질 좋은 원두, 프리마의 원료인...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책 출간 2019-05-12 18:25:59
제일기획과 함께 출간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책에는 ‘모카다방’ ‘모카책방’ ‘모카사진관’ 등 동서식품이 모카골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시도한 마케팅 전략을 담았다.맥심 모카골드는 국내 커피믹스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스틱형 제품은 작년에만 61억 개가...
'국민 커피' 맥심 모카골드 30년…작년에 61억개 팔려 2019-05-12 06:11:01
이 책은 '모카다방', '모카책방', '모카사진관' 등 '맥심 모카골드' 브랜드가 시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면서 해당 제품의 성공 비결을 편리성과 맛에서 찾았다. 동서식품은 "일회용으로 포장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보관이 용이하며, 더운물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마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