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스널 커피' 찾으러 새벽부터 오픈런…이틀간 42만명 몰려왔다 2024-10-13 18:24:44
커피 페스티벌의 마스코트인 올숑, 코코, 모카, 라떼와 함께한 포토존은 가족 단위 방문객으로 북새통을 이뤘다. 고양이 얼굴을 본뜬 코코 모양의 솜사탕 증정 부스에는 개장과 동시에 60개 팀 이상이 대기했다. 청년 감성 자극하는 공연 이어져잔디광장 중앙 무대에서는 청춘들을 위한 각종 공연이 펼쳐졌다. 첫날 펼쳐진...
"인기 짱 코코 솜사탕 받아가세요"... 아이들과 오기 좋은 이곳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5:19:18
관심이 뜨겁다. 코코는 올숑, 모카, 라떼와 함께 '청춘 바리스타 크루'라는 콘셉트로 자리매김한 이번 페스티벌의 마스코트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행사장 곳곳에서 코코를 만나볼 수 있다. 코코 얼굴 모양의 솜사탕을 나눠주는 부스는 '청춘힐링' 부스존에 있다. 동그란 얼굴 모양의 솜사탕 위에...
베트남 커피믹스 즐겨 마셨는데…당류 함량 봤더니 '화들짝' 2024-08-29 14:02:21
제품은 ‘루카스나인 라떼’(제조사 남양유업)로 3.7g 수준이었다. ‘스페셜 모카 블렌드 커피믹스’(이디야 드림팩토리)는 1.2g으로 가장 적었다. 스틱 1개당 당류 함량은 일반 커피믹스가 5∼7%(5.2∼7.1g)로 라테 커피믹스보다 상대적으로 많았다. 라테 커피믹스 당류 함량은 스틱 1개당 2∼5%(2.1∼5.1g) 수준이다....
"커피믹스 포화지방·당 함량 제품별 3배 차…섭취량 조절해야" 2024-08-29 12:00:20
다소 많았다. 포화지방 함량이 가장 많은 제품은 '루카스나인 라떼'(제조사 남양유업)로 3.7g 수준이었다. '스페셜 모카 블렌드 커피믹스'(이디야 드림팩토리)는 1.2g으로 가장 적었다. 스틱 1개당 당류 함량은 일반 커피믹스가 5∼7%(5.2∼7.1g)로 라테 커피믹스보다 상대적으로 많았다. 라테 커피...
롯데의 통합 소싱 전략, 마트·슈퍼 이어 편의점으로도 확대 2023-10-31 06:00:01
'초코나무 숲'과 '자모카 아몬드 훠지'를 컵 커피로 구현한 제품이다. '초코나무 숲 밀키 드링크'는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말차의 쌉싸름한 맛을 살린 말차초코라떼, '자모카 아몬드 훠지 밀키 드링크'는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모카라떼다. 그간에는 마트와 슈퍼가 통합 소싱 전략을...
건강에 좋다고 마셨는데…"커피보다 당 함량 높다"는 음료 2023-10-16 14:00:16
카페라떼·카페모카·바닐라라떼 등 커피음료 7곳 21종을 수거해 분석했다. 음료 100g당 한방차엔 16.823g의, 곡물차 11.877g의 당이 들어 있었다. 355mL 용량의 차를 마실 경우 당 함량은 한방차 59.722g, 곡물차 40.935g이다. 같은 용량의 카페라떼(12.328g), 카페모카(42.216g), 바닐라라떼(35.141g)의 당함량보다 많은...
몸에 좋다더니…한방차의 '배신?' 2023-10-16 09:42:19
등 곡물차(13곳 17건), 카페라떼·카페모카·바닐라라떼 등 커피음료(7곳 21건)를 수거해 이뤄졌다. 조사 결과 평균 100g당 ▲ 한방차 16.823g ▲ 곡물차 11.877g의 당이 들어 있었다. 355mL 용량의 차를 마실 경우 당 함량은 ▲ 한방차 59.722g ▲ 곡물차 40.935g이다. 이는 같은 용량의 카페라떼(12.328g),...
동서식품, 커피믹스·시리얼 등에 '녹색인증' 패키지 적용 2023-03-06 08:44:06
맥심 모카골드, 맥심 화이트골드 등 커피믹스를 비롯해 맥심 인스턴트 커피 리필, 스탠드백 형태의 포스트 시리얼 제품, 카누 라떼 등에 녹색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동서식품을 이를 통해 연간 포장재 잉크 사용량을 기존 방식과 비교해 절반 수준으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동서식품은 앞으로...
감성커피, 맛·트렌드 다 잡은 커피와 간편식…소자본 창업자와 '상생' 2023-01-17 16:02:47
초코라떼’와 ‘네스퀵 카페모카’ 등 새해에도 협업 메뉴는 이어진다.○지역사회 상생에도 앞장감성커피는 ‘강아지 약수터’ 시행 등 사회공헌활동(CSR)에도 열심이다. 예비 창업주,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공모전 개최, 브랜드 로고 개선 등 활동 범위를 확장했다. 소비자와 소통...
동서식품 '커피믹스 1위'…MZ세대 공략 박차 2022-10-11 16:17:56
왔다. 동서식품은 1989년 ‘맥심 모카골드’를 선보인 이후 지난 30년간 대한민국 커피믹스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소비자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등 다양한 제품을 주기적으로 내놓은 것이 1위 자리를 지킨 비결로 꼽힌다. ○“철저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