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 부품물류센터 3년뒤 1.5배로…"중요한 韓시장에 추가 투자"(종합) 2024-11-11 17:04:59
BMW 모토라드 브랜드의 부품을 모두 합한 숫자다. BMW그룹 코리아는 안성 부품물류센터 확장 계획은 2016년 기공 당시부터 10년 이상의 장기적인 관점으로 세운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글로벌 경기 침체에도 투자 계획을 접지 않은 것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BMW그룹이 입지를 크게 넓혀온 점과 무관치 않다. BMW그룹...
"30세 넘으면 자궁 적출"…'저출산 대책' 망언한 정치인 2024-11-10 19:07:22
아리모토 카오리와 저출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아리모토는 “가치관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며 최근 사람들은 ‘자녀가 있는 것은 곧 행복’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이어 “사회의 이러한 가치관을 어떻게 회복하면 좋을지 의견을 듣고 싶다”고 햐쿠타에게 물었다....
"트럼프2기, 해상풍력이 태양광보다 전망 어두워" [김효식 삼성액티브자산운용 팀장] 2024-11-08 15:56:58
화석연료를 좋아하시고 최근에 모토가 '드릴 베이비 드릴'이다 보니까 당연히 천연가스나 석유의 생산을 늘리기 위한 정책들이 또 나올 것이고요. 그리고 또 최근에 보면 ai 때문에 전력 수주가 늘어나다 보니까 가스 발전소의 가동률이 의미 있게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미국의 GE버노바의 올해 3분기...
[트럼프 재집권] 1인자의 귀환…스트롱맨 전성시대 다시 온다 2024-11-07 17:23:24
단순한 모토에 따라 국정을 운영할 것"이라고 천명했다. 이번 대선과 함께 치러진 연방의원 선거에서 공화당이 다수당 지위를 탈환한 데 이어 하원 의석 과반까지 차지하게 되면 그야말로 트럼프 당선인의 예측불허 성향과 맞물려 브레이크 없는 국정운영이 이뤄질 공산이 커진다. 트럼프 당선인은 스트롱맨으로 불리는...
무아스, 2년 연속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2024-11-07 14:07:23
& Simple'을 모토로 홈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디자인, 품질 등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 대표 제품 풀문 백라이트 무드등 LED 시계, 스마트 핸드바 LCD 빌트인 바디 체지방 체중계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4...
고급주택에 걸맞은 설계부터 시공까지…에테르노 압구정, 시공사 ‘장학건설’ 선택 2024-11-07 11:12:15
외부 공간의 완벽한 시공을 모토로 삼고 있다. 특히 지난 1994년 설립 이후 한남동을 비롯해 성북동, 구기동, 논현동 등 국내를 대표하는 전통 부촌에서 대기업 오너들의 개인주택 및 인테리어는 물론, 전직 대통령의 주거단지를 시공하는 등 고급주택 시장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해 왔다. 이를 인정받아 지난 2012년부터...
구미 '그린시티' 변신…보행자·녹지천국 만든다 2024-11-06 18:47:48
도시재생 모델인 모토마치 상점가에는 600m 거리에 250개 점포가 밀집해 있다. 요코하마시는 보행로를 넓히기 위해 상가 건물의 앞면 1층을 1m가량 뒤쪽으로 물린 독특한 도시 재생으로 골목상권을 되살리는 데 성공했다. 구미시 일행이 3일 방문한 도쿄역 앞 마루노우치 지구의 ‘차 없는 거리 보행자 천국’도 휴일마다...
"日처럼 보행로·녹지 늘리자"…그린시티로 변신하는 구미 2024-11-06 18:40:13
없는 거리’를 수용했다. 요코하마의 모토마치 상점가 250명의 상인은 보행로를 넓히기 위해 상가 건물의 앞면 1층을 1m가량 뒤쪽으로 물려 골목상권을 부활시켰다. 도쿄역 앞 마루노우치 지구의 ‘차 없는 거리 보행자 천국’도 휴일마다 ‘관광객 천국’으로 변한다. 차 없는 거리는 마루노우치 상가연합회가 주도했다....
360도 양방향 회전…최적 각도·효과적 지압…'풀리오 목어깨 베개형 마시지'로 피로 싸~악 2024-11-06 16:11:39
사람들에게도 취침 전 효과적인 일상 속 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풀리오는 단순한 마사지기의 기능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웰니스 브랜드를 지향한다. ‘세상 모든 사람들의 피로가 풀릴 때까지’라는 모토를 내세웠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를 이어가며 자체 연구소를 통해 개발한 인체 공학적 설계와...
HDC현대산업개발, 서울원 프로젝트 비전 선포 2024-11-06 11:20:28
기여할 것”이라며 “주거, 업무, 여가 등을 모토로 편리함과 편안함, 환경과 지속성의 관점에서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의 브랜드 명인 서울원은 삶을 담은 거대한 원을 뜻한다. 반경 1km 안에서 모든 삶의 요소가 온전히 채워지는 지속 가능한 도시이자 일과 주거, 문화, 휴식이 자연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