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폴레드, 아기샤워 목욕핸들 신제품 '허그베어 시즌4' 출시 2024-10-23 11:09:39
목욕 중에도 아기가 안정적으로 서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폴레드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차별화된 해결점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국내 최초로 개발한 스텝퍼 기능은 초보 부모님들이 목욕 시간을 더 쉽게, 그리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또한 “허그베어를 중심으로...
"펫팸족 잡아라"…반려동물 관리에 주목하는 가전업계 2024-09-16 06:30:01
반려동물의 젖은 털을 말려주는 펫케어 가전이다. 목욕하지 않고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도 있다. 쿠쿠는 이미 국내를 비롯해 일본,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펫 드라이어룸을 선보였다. 유럽의 반려동물 크기가 한국보다 큰 것을 고려해 제품 크기를 키운 유럽향 제품 개발도 ...
'향기 맛집' 배스앤바디웍스, 여심 잡더니…韓 상륙 두달만에 '대박' 2024-07-23 07:19:39
미국 목욕용품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가 오픈 두 달 만에 목표 매출의 182%를 기록했다. 23일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5월 24일 서울 강남점에 문을 연 미국 목욕용품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 국내 1호점이 목표 매출의 두 배가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집계에 따르면 구매 고객...
신세계百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출, 목표의 두배" 2024-07-23 06:00:07
미국 목욕용품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 국내 1호점이 목표 매출의 두 배가량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1990년에 만들어진 배스 앤 바디 웍스는 250종이 넘는 다양한 향의 바디워시와 로션, 스크럽 등 바디케어 제품과 양초 등 방향 제품을 판매한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북미와 유럽 등...
저출산 극복 위한 출산용품 기증 나선 BNK경남은행 2024-07-09 15:20:44
찾아 문성숙 센터장(세번째)에게 ‘BNK 출산용품 KIT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 출산용품 KIT 기탁식은 지난 5월 세이브더칠드런ㆍ경상남도육아종합지원센터와 맺은 ‘우리 경남 살리기 프로젝트 1호 업무 협약’에 의해 마련됐다. 목욕용품 2종 세트, 스텐빨대컵, 양면방수요, 짱구베개, 출산 축하카드, 금융상품...
신세계百, '배스 앤 바디웍스' 국내 유통권…강남점에 1호 매장 2024-05-23 06:00:04
= 신세계백화점은 미국 목욕용품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 국내 유통권을 단독 확보해 오는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1호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1990년에 만들어진 배스 앤 바디 웍스는 250종이 넘는 다양한 향의 바디워시와 로션, 스크럽 등 바디케어 제품과 양초 등...
힐튼, 베트남에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오픈 2024-03-26 09:53:39
받은 19-69 카프리 목욕용품을 제공한다. 리조트에 식음 업장에서는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마레'에서는 지중해의 풍미를 담은 수준 높은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인다. 로비 바 '일 살로네'는 이탈리아 궁전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이곳에서는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와 전통 페이스트리를 즐기며...
페스룸 고객 10명 중 9명…"지인에게 강추" 2024-03-18 18:03:07
나타났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품군은 1위 간식류(21%), 2위 목욕용품(19%), 3위 미용용품(17%) 순으로 응답해, 페스룸이 반려동물 용품 뿐 아니라 식품 분야까지 성공적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페스룸을 이용하는 반려가족의 주된 구매 결정 요소로는 '상품성(품질)'이 1순위(47%...
붐비는 인천공항에 편의점 매출도 날았다…여행객 많이 산 품목은 2024-03-18 09:58:08
등 목욕세면용품(172.9%), 마스크, 생리대 등 위생용품(152.1%)도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인천공항 CU 점포 매출은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았으나 이후 뚜렷하게 회복되는 흐름이다. 코로나19 첫해인 2020년 매출은 전년보다 65.8% 줄었으나 2021년 매출은 백신 도입 후 제한적 입· 출국이 허용되면서 11.8% 늘었다. 이후...
국내외 관광객 늘자 인천공항 편의점 매출도 '날개' 2024-03-18 08:36:01
높았다. 이 밖에 치약·칫솔과 같은 여행용 세면도구와 목욕용품, 마스크, 생리대와 같은 위생용품이 매출 상위권에 들었다. 비싼 공항 음식점 대신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수요도 확인됐다. 탑승 대기 시간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김밥, 샌드위치 등 간편 식사류(42.2%↑)와 빵류(1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