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몬스터커피, 간편하게 주문하고 적립하는 브랜드 전용 앱 출시 2024-10-15 10:12:44
커피 프랜차이즈 몬스터커피가 지난 10월 15일, 오더-스탬프 적립-이벤트 등이 가능한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커피 전용 앱을 이용하면 근처 가까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미리 주문해 기다리지 않고 메뉴 픽업이 가능하다. 또한 음료 1잔 구매 시 스탬프 1개가 적립되어 10개 적립 시 2,000원 할인...
[이번주뭘살까] 가을맞이 서두르는 유통업계…제철음식·새학기 준비 2024-08-24 07:00:07
캠프'를 열어 캠핑용품과 스페셜티 커피 등을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관련 용품·의류도 만나볼 수 있다. ▲ 신세계면세점 = 다음 달 20일까지 명동점과 온라인몰에서 '캐릭터 대전'을 하고 잔망루피, 카카오프렌즈, 포켓몬스터, 짱구는못말려, 캐치! 티니핑, 산리오 등 6개...
"건강한 사람도 하루에 커피 4잔 마시면…" 연구결과에 '소름' 2024-08-16 16:22:53
차, 커피, 콜라 등 탄산음료, 레드불·몬스터 같은 에너지 음료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연구는 18세에서 45세 사이의 건강한 성인 92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그중 19.6%는 만성적 카페인 섭취자로 분류했다. 하루 400㎎ 이상의 카페인을 섭취하는 사람들이다. 이는 커피 4잔, 탄산음료 10캔, 에너지음료 2캔에 해당하는...
저가커피 프랜차이즈 몬스터커피, 전국 가맹점 100호점 돌파 2024-06-21 09:00:00
커피 프랜차이즈 몬스터커피가 2013년 영업을 시작한 이래 100호점을 오픈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대구에서 작은 개인 카페로 시작했던 몬스터커피는 대용량,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당시 적은 양과 비싼 가격이 일반적이던 카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으며, 단골 고객들의 가맹 요청이...
"살기 위해 먹어요"…우크라 전쟁에 불티난 '뜻밖의 제품' 2024-06-10 10:28:33
유명한 오스트리아산 '레드불'과 미국산 '몬스터'도 덩달아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일각에선 카페인 과다 섭취로 인한 건강상 문제를 우려하기도 했다. 실제로 미국심장부정맥학회 공식저널(Heart rhythm) 3월호에는 유전성 심혈관 질환을 앓는 환자는 카페인이 들어있는 에너지 드링크를 마신 뒤 12시간...
사회초년생 위한 첫 신용카드…'신한카드 처음' 출시 2024-06-03 09:53:18
젠틀몬스터 30만원 기프트카드 20명, 집밥 패키지 30명, 신한라이프 스포츠레저 보장보험 1년권 10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 1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상품권 등 응모자 전원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오는 7일부터는 신한은행 '청년 처음적금'과 연계한 공동 이벤트도 진행,...
이강인 사인 유니폼에 명품백까지…'갤럭시S24' 예약 어디서? 2024-01-18 15:15:55
조던1 레트로 하이 OG 트래비스 스캇’, ‘젠틀 몬스터 엑스 메종 마르지엘라 선글라스’ 등을 선물하기로 했다. 갤럭시 S24 개통 고객은 SK텔레콤의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플러스 구독 5종을 2개월간 무료로 쓸 수 있다. 온라인 몰인 T다이렉트샵에선 갤럭시 S24와 에이닷의 기능을 소개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세탁비 최대 20% 낮춘 런드리고…버거킹에서 전기 자동차 급속 충전 [Geeks' Briefing] 2024-01-12 14:22:33
포켓몬스터 등 인기 만화, 잡지 등을 유통하는 콘텐츠 전문회사다. 양사는 제품 공동 기획해 올해 5개 이상의 굿즈샵을 마플샵에 열 예정이다. 런드리고, 세탁비 최대 20% 낮춘다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가 여유롭게 맡기면 최대 20% 할인되는 알뜰세탁 ‘여러밤배송’ 서비스를 출시한다. 2019년 3월 서비스를...
POP-UP! FUN UP!…성수동은 365일 ‘팝업 성수기’ 2023-12-14 19:07:16
개발한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는 성수동 매장을 준비하면서 기존 부동산 공식을 깨뜨리는 걸 콘셉트로 잡았다. 점포를 판매할 물건으로 꽉 채우는 것보다 오히려 비워두는 게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된다고 봤기 때문이다. 마케팅업계에선 탬버린즈의 ‘파격 전략’에 대해 성공적으로 평가한다. 2~3층을 비운 데 따른...
"고카페인 레몬에이드 마시고 사망"…유족, 업체 상대 소송 2023-10-24 11:38:56
모르고 있었다고도 했다. 실제로 파네라 커피 측의 온라인 사이트 내에도 해당 음료는 "다크 로스트 커피와 비슷한 정도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라고만 돼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아울러 유족 측은 카츠가 먹은 레모네이드에 각성제인 과라나 추출물 등이 들어가, 에너지 음료 레드불과 몬스터에너지의 표준적인 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