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업플래닛, 모바일 게임 '캐리온즈:특공대' 정식 출시 2024-09-20 09:57:47
업플래닛은 신작 모바일 게임 ‘캐리온즈:특공대’를 지난 1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업플래닛 산하 캐리온즈스튜디오가 개발한 캐리온즈:특공대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외계 몬스터에게 끌려간 동료를 구하는 여정을 담았다. 간단한...
업플래닛, 모바일 게임 '캐리온즈:특공대' 해외서 인기 2024-09-12 15:00:40
업플래닛은 신작 모바일 게임 '캐리온즈:특공대'(사진)가 이달 국내 출시를 앞두고 해외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업플래닛 산하 캐리온즈스튜디오가 개발한 '캐리온즈:특공대'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외계 몬스터에게 끌려간 동료를 구하는...
'맨땅에 헤딩' 옛말…꿀팁 가득한 '케이무브' 2024-04-01 18:15:13
플랫폼에는 링크트인, 인디드, 글래스도어, 몬스터, 더래더스 등이 있다. 링크트인은 ‘글로벌 직장인 전용 SNS’다. 프로필을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하고 자격증 취득 소식 등도 공유할 수 있는 취업 특화 플랫폼이다. 한 인력 중개회사 관계자는 “링크트인은 북미 지역 가입자만 2억 명이 넘는다”며 “기업 인사팀이 ...
‘에이디야→제로베이스원’ 5세대 가요계 이끌 선두주자 누구? 2023-05-03 10:30:10
Mnet '보이즈 플래닛'의 최종 9인 멤버로 구성됐으며 2년 6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제로베이스원은 K팝 그룹 중 최단 기간 내 SNS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등 데뷔 전부터 막강한 팬덤 화력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오는 13일과 14일 'KCON JAPAN 2023'에 출연을 확정해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플랫폼·제조사 1등끼리 뭉쳤다…카모-현대차, 자율주행 맞손 [Geeks' Briefing] 2022-09-19 15:34:43
플래닛이 기업 HR 담당자를 대상으로 ‘기업 성장을 위한 스케일업 사례’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김기재 스트라드비젼 인사가 연사 및 패널로 나서 강연을 진행하고, 잡플래닛의 공동 창업자인 김지예 이사가 모더레이터를 맡는다. 웨비나에서는 △스케일업을 위한 준비사항 △인력과 예산 플래닝...
흥국생명·키튼플래닛, 어린이상해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2022-08-17 09:40:31
플래닛과 함께 9월 30일까지 '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의 무료 가입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만 14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가 대상이며 키튼플래닛의 어린이 양치 교육 앱 '브러쉬몬스터' 회원가입 후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은 치아파절을 포함한 5대...
흥국생명·키튼플래닛 업무협약…구강건강관리사업 협업 2022-08-10 09:21:12
플래닛은 아동 구강건강관리 앱 '브러쉬몬스터'를 운영하는 디지털 덴탈케어 새싹기업(스타트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키튼플래닛은 브러쉬몬스터의 사업 범위를 보험 영역까지 확대하고, 흥국생명은 브러쉬몬스터를 통해 확보한 데이터베이스(DB)를 보험 상품 업셀링(기존 가입자에게 신규 서비스 권유)에 활용할...
비오, 12일 새 싱글 `LOVE me` 발매…新 음원 강자 출격 2022-04-12 13:40:02
2020년 싱글 앨범 `Monster(몬스터)`로 데뷔한 비오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10`에서 최종 3위를 기록하며 힙합신에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특히 `리무진`,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 등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등극한 만큼 이번 신곡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비수도권서 유니콘 스타트업 키울 것" 2021-10-05 17:07:31
서비스 ‘브러쉬몬스터’를 운영하고 있는 키튼플래닛은 데이터 기반 덴털 케어 서비스 계획을 설명했다. 브러쉬몬스터는 얼굴에 표시되는 증강현실(AR) 화면을 보며 게임을 즐기듯 양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브러쉬몬스터와 연동되는 스마트 칫솔도 판매하고 있다. 키튼플래닛은 스마트 칫솔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로 덴털...
코로나가 낳은 돌봄공백…AR기술과 비대면 연결서비스로 막았다 2021-06-21 07:00:04
브러쉬몬스터 개발사 키튼플래닛은 앱 이용자가 코로나19 이후 4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누적 사용자는 20만명을 돌파했고 앱 다운로드 횟수도 구글플레이와 iOS를 합쳐 24만 회를 웃돈다. 브러쉬몬스터를 주로 이용하는 연령대는 스스로 양치를 시작하는 4세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인 10세까지이다. 앱을 켜면...